헬조선










http://v.media.daum.net/v/20171205212859230

 

헬조선 청소년들 에게 죽음 이라는 교육이 왜 필요한가.?라는 교육의 필요성을 게재한 기사로 솔직히 말해서 어리고 젊은 나이에 벌써부터 임종을

준비하라고 교육을 시킨다면 말이 되는 소리겠냐.?

 

헬조선 에서는 자살률도 높은 반면 여러가지 문제점이 많지만 특히 장애인들 같은 경우는 헬조선을 당해낼수 없음.

일 에서도 매일 폭행과 무임금 으로 착취되는 장애인들에 관한 특별한 보호법도 없다.

기업체 들이나 사업장 같은 경우는 일하고 돈에만 눈이 멀어져 있지. 장애인 하나 죽어 나가도 꿈쩍도 안한다고.

장애인들은 어짜피 저항할 힘 조차도 없으니까.

 

정상인들도 힘들다고 자살 많이 하는 나라에서 장애인들이 무슨수로 버텨 내겠어.?

 

일본인 앵커가 정직한 말을 했군. 안타깝다고..

문재인 정부 들어서고 나서 근로시간 단축이나 최저임금 입법화 시킨다고 하니까 기업들이 벌써부터 엄살에 직원들 자를 생각부터 하니까

참 뻔뻔하다.  남 잘못한것만 생각하고 자신이 잘못한거 생각 안하는 교활한 이기주의자들 이런 존재들이 많으니까 상상속으로 이 나라 하고

정을 끊은 상태임.

 

마음은 미, 일뽕 몸은 개, 돼지로 살고 있지만..

 

문정권이 들어서고 나서 참 많이 바뀔거라고 생각했는데 헬조선은 실망이군.

 

그리고 요즘은 일베짓도 머리가 좋아야 된다는것을 알아둬라.

일베도 전문가라고 해외 사이트 에서 공작활동 이라도 할려면

영어나 일어는 기본적으로 마스터 할수 있어야 된다. 나는 일어밖에 못하지만

일본 사이트 에서 혐한 넷 우익 코스프레를 가끔씩 하고는 있지. 존나게 열받으면 한대 때려먹는 재미는 있어.

 

한글밖에 모르는 일베는 이미 한물 갔고. 애초에 그런 일베는 일베저장소 에서도 안 받아줌.

최소한 중국어나 영어, 일어 셋 중에 한가지 외국어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된다는 것을 알아두라고.

갈때는 가더라도 적어도 받은만큼 되돌려주고 가야 덜 억울 하지 않겠냐. 이 자식들아.!

 

그리고 시리아 에서 자폭테러는 왜 하는지 상상해본적 있냐.? 지혼지 죽기는 그러하니까 감정있는 사람들 다 죽고 나도 죽는다

같이 가자고 자폭터뜨리는 거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1 0 2015.09.21
15610 겔럭시 s8 $539.99 에 파네요 2 new WillieLee 1161 1 2017.08.10
15609 이수현씨의 희생덕분에 .. 일본내에선 '한류'바람이 불었다고 하더라고요 . new 유신 784 0 2017.08.10
15608 일본의사들도 과로자살 . 8 new 유신 1004 3 2017.08.10
15607 남자에 대해 질문합니다. 7 new 서호 1316 5 2017.08.10
15606 박정희가 유신쿠데타를 한이유 . 1 new 유신 911 1 2017.08.10
15605 굴라크가 보면 빼애애액 할 책 6 newfile 달마시안 1155 8 2017.08.10
15604 서양인이 안와상융기만 없었으면 완벽했을텐데 8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37 0 2017.08.10
15603 사람보다 동물이 잘생긴이유 1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505 0 2017.08.10
15602 대한민국 공무원 클라스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02 1 2017.08.11
15601 양카가 존나 무서운 이유. 2 newfile 블레이징 1608 1 2017.08.11
15600 헬센징들은 이미 1번 죽은자들의 인생이다 1 new oldanda 1134 3 2017.08.11
15599 헬조선사이트의 마스코트 new 탁월한전략가 843 6 2017.08.11
15598 부침개는말야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97 9 2017.08.11
15597 아니 도대체 왜 싸우고들있냐 .. 5 new 유신 1100 3 2017.08.11
15596 또라이헬조선에대해서 .. 8 new 유신 1160 8 2017.08.11
15595 헬조선에선 무슨가치를 가져야만할까요? .. 2 new 유신 849 1 2017.08.11
15594 애초에 '뽕'이란 단어는 헬센징들이 만들어내지 않았나요? 3 new 유신 1099 0 2017.08.11
15593 성격이 급한 한국인 1 new 베스트노예 1311 1 2017.08.11
15592 역시 헬조선~~~ 1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96 6 2017.08.11
15591 헬센징들은 남의아픔에대해 공감하는능력이 떨어집니다 . 1 new 유신 855 4 2017.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