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utofHell
17.12.05
조회 수 1117
추천 수 4
댓글 2








새로운 페이스들도 보이고 오랜만이구만 다들. 

 

잘 지내고 있냐? 좃같은 좃조선에서. 

 

난 해외 나와서 생활하고 있는데 아직 대한민국 초록색 여권이라 씨발 하루하루 존나게 열심히 살아서 여기서 성공해야겠다 라는 생각을 한다.

그리고서 대한민국 여권을 불태워 버릴거야. 

 

다들 잘 지내고.

 

조만간 또 보자.






  • toe2headBest
    17.12.05
    음.. 한국이 진절머리 나는 건 백번 이해하지만 여권을 함부로 소각했다가 나중에 연금 타거나 할때 이전 비자나 여권자료를 카피해서 제출해야 할 경우가 있을수 있다는 걸 생각하기 바람..
  • April
    17.12.05
    ㅋㅋㅋㅋㅋ 난 커버씌워서 초록여권 안 보인다. 
  • toe2head
    17.12.05
    음.. 한국이 진절머리 나는 건 백번 이해하지만 여권을 함부로 소각했다가 나중에 연금 타거나 할때 이전 비자나 여권자료를 카피해서 제출해야 할 경우가 있을수 있다는 걸 생각하기 바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3 0 2015.09.21
15730 니들은 역사교육 어떻게받았냐? 7 new 유신 1083 0 2017.08.06
15729 여긴 친일파사이트아니잖아오 36 new 귀환 1271 5 2017.08.06
15728 와 갈로우 이런병신새끼를 봤나 20 newfile 시발넘아 1075 4 2017.08.06
15727 근데 한국은 왜 일본의 사드배치에대해 반발안하냐? 1 new 유신 945 0 2017.08.06
15726 여기 사이트만든사람이 예전엔 많이 적극적이었던것같은데 . 1 new 유신 1087 2 2017.08.06
15725 씨발넘아님도 그렇고 그만두길 하는바램 1 new 헬조선탈출 1096 0 2017.08.06
15724 *속보:갈로우 방구석 찐따새끼 4 newfile 시발넘아 1321 1 2017.08.06
15723 에휴 이놈드라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7 4 2017.08.06
15722 친목질은 나도 껴줘라 2 new 갈로우 1394 2 2017.08.06
15721 애들아 갈로우저새끼 국정원이나 어디 비밀부대에서온 심리전담하는새끼가 아닐까싶다 19 new 시발넘아 1270 3 2017.08.06
15720 흑발은 그냥 비호감가는 모발색깔이다 3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415 0 2017.08.06
15719 헬조선 비판하면 일반화하지 말라는 변명이 제일 싫습니다 1 new 베레 1016 5 2017.08.06
15718 애드라 쉽게생각해라 내가보기엔 이런의도가 깔려있는거같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0 4 2017.08.06
15717 왜 일본으로 가려는줄 아냐? 11 new 블레이징 1102 7 2017.08.06
15716 다시 살아나고있는 일본경제 . 4 new 유신 1141 2 2017.08.06
15715 드디어 잠재웠다 22 newfile 시발넘아 1253 1 2017.08.06
15714 나락으로 떨어지는 한국경제. 3 new 유신 1121 5 2017.08.06
15713 남한이나 북한이나 친일파 청산을 못하였다 11 newfile 노인 1045 3 2017.08.06
15712 잠시나뒀더니 갈로우새끼가 여기저기 치고있네 11 new 시발넘아 1280 1 2017.08.06
15711 이제좀 조용해졌으니 왜 이지경까지 왔나 설명한다. 31 new 시발넘아 1470 5 2017.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