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어차피 반세기 후면 지구상의 생태계와 인류의 사고방식및 문화행태적 패턴도 많이 바뀌어지게 될 것을...

--------------------------------------------------------------------------------------------------------------------------------------------

(Me가 생각시스템이 이상한 건지, 너무 앞선건 지는 잘 모르겠다만...)

 

간만에 와, 글 쓴다.

 

 

AIA ( AI Automaton, 인공지능으로 움직여지거나 통제되어지는 자동화장치 ; 유럽의 한 보험금융회사 이니셜을 말하는 게 아니다. )

 

5G IoT(lnternet of Things) ; 5세대 사물인터넷.

 

현대 자본주의 체제의 수정및 몰락화, 기존 공산주의 체제도 변화, 새로운 시스템의 부상.

 

기존 인간들의 도구*계량化및 차별*천대化로 전락해져가는 쓰임새.

 

새로운 종자의 인간종 필요성과 출현의 대기.

 

Neuro Internet Network * Cyber Electro-Network의 보편화및 증대화.

.

.

 

 

이런 것들은 반세기 후가 되어지기 전에 실행되어지고 있을 것이다.

더군다나, 거기에 더하여 기존의 인간들은 더욱 자기네들끼리 자주 싸우거나 침울해지거나 기분나쁠 일들이 많이 생길 수 있을 것이다. -평상시에 말이디-.

 

인간들 스스로의 다툼과 싸움과 모략질에 더하여, 또한 인간들이 싸우면서 버텨나가야 할 것들이 더욱 생기게 되는 데,

그것은 신종 바이러스같은 것들 말고라도, 지구상의 매섭게 변해져가는 자연환경과 맞딱뜨려야 할 것이다.

이미 그 전의 한 세기동안 자연환경에 위해를 끼쳐왔던 인간들 스스로의 각종 배설물(쓰레기)들과 환경파괴에 의한 오염의 영향은 기본적인 것이공..

 

--------------------------------------------------------------------------------------------------------------------------------------------

 

좆선?? ㅎㅎ

이제 좆선도 그 영향에서 벗어나거나 이대로 버텨주기가 힘들어 질 것이다.

 

그나마 좃본과 다른 아시아국들 보다는 지구 위치적 혜택의 영향을 자연적으로 많이 받아왔었으나, 그게 얼마나 더 갈 까? -백두산이 폭발하여 분출하지 말게나 기도하거라.

 

그래도 조만간에 한글로된 컴퓨터 프로그램 언어(oHo L?)가 나올 수 있다는 것에 조금이나마 위안을 삼던지.

-뭐, 예전에 언급했었지만, 상당 수준?의 해커에 준하는 정도의 실력이면, 인공지능들(AIs)과 Automaton&Automatum으로 대체되어가는 과도기에서도 괜찮게 살거나 자유도가 비교적 다른 직군들에 비해 보장되어지는 것이니.. - 그렇다고 뭐 활약성의 정도도 보장되어진다는 것은 아니공.

 

뭐, 좃선에서 나중에, 신생 회사들중에 구글처럼 크게 성장할 AIR(AI Robots)란 회사를 누가 차리기라도 할 것인가?

 

아서라, 좆선에선 그것을 처음으로 만들 창의력이 있을 곳이라기 보다는,

누가 다른 곳에서 그런 것을 만들어 주면, 그것을 안좋은 곳에 조질라게 타의 추종불가할 정도로 응용하여 운영하는 데엔 일가견이 있는 애들이 많은 곳이다.

-물론 간혹 좋은 곳에 응용하여 뉴스에 나오기는 당근 하겄지만은..

 

워낙 돈으로 따지는 속물 근성 애들이 많은 장소인 좃선인지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5 0 2015.09.21
15602 구글서 잘린 男직원 "경영진 위선적..특정 인종·성 선호" 17 new 프리글루텐 1197 1 2017.08.11
15601 영장류는 기본적으로 다른동물보다 못생겼다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37 1 2017.08.11
15600 서양인이 안와상융기없으면 4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76 2 2017.08.11
15599 최근까지 헬센징을 격어보면서 느낀점 1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7 5 2017.08.11
15598 이것만 지켜도 선진국이댄다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77 4 2017.08.11
15597 대만 공군기 '굴욕'..찰떡세트 실었다 "가장빠른 택배" 4 new 프리글루텐 1158 1 2017.08.11
15596 이 사이트의 마스코트~ 부침개님 보셔요 1 new 탁월한전략가 901 7 2017.08.11
15595 헬조선 참웃기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9 2 2017.08.11
15594 이제와서 생각하니,자코뱅이 쟤가 이상한애가 아니라 12 new 시발넘아 1107 2 2017.08.12
15593 헬조선 노동의구조 4 new 서호 1278 4 2017.08.12
15592 헬조선 인간관계 11 new 서호 1184 2 2017.08.12
15591 오랜만에 두시간 걸었더니 뒤질거같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80 0 2017.08.12
15590 우린 실험용개 들임 1 new 생각하고살자 1169 0 2017.08.12
15589 전쟁ㅏ면 자살만이답이다 좆센징들아 new 생각하고살자 1123 1 2017.08.12
15588 니들의 미래는 공시충 new 생각하고살자 947 1 2017.08.12
15587 생각보다 공무원 개좆밥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31 1 2017.08.12
15586 한국인은 자살이많은게아니라 살해당하는게 많은거임 new 생각하고살자 818 5 2017.08.12
15585 보수개새끼들은 대구서문시장 불탈때뭐했냐 2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62 1 2017.08.12
15584 남조1센징 95%는 공개고문해야함.TXT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7 6 2017.08.12
15583 이 것이 사실인가요? 1 new 여기는(쌩지옥) 1262 7 2017.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