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ireK
17.12.03
조회 수 1281
추천 수 3
댓글 2








ㅋㅋㅋ 정복이 엄청난 유전자이동을 유발하는 줄로 아는 개병신. 정복이 유전자이동을 유발시키면 한 때 킵차크 한국의 영역이었던 우크라이나 미녀덜은 지금쯤 죄다 쭉빵녀가 아니라 똥송중국년이 되어야 했지만.

 

대단위의 정복이라고 해봤자. 거진 100만명 중에 수천정도의 교잡을 유발한다네.(1프로 미만잡 ㅋㅋ) 이 비율이 얼마나 소소한 것이냐면 뭐 pilgrim 떠나는 땡중이나 수도승이나 상인놈들이 간헐적으로 뿌리는 것과 비교해서 별반 차이가 없다는 말씀.

 

왜 씨발 동화라는 표현을 쓰겄냐? 모스크바, 키에프 놈들은 왜 여전히 백인이 지배하냐고? ㅋㅋㅋㅋㅋㅋ

 

너무 소소한 유전교잡이라서 되려 정복해온 놈들이 피정복자화되지 피정복자들이 정복자화되지 않아서란다. 베트남, 필리핀이 뭐 혼혈이 많아서 예쁘다고? ㅋㅋㅋㅋㅋㅋ 비율로 따져봐라. 혼혈이 많은가, 300년 지배받았다지만 여전히 따갈로그년이 많은가. 혼혈같다는 혼혈도 그냥 코스프레로 화장빨이랑 옷빨이고, 애비애미 양친 필리핀이라던데? 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사려라고는 없는 개병신이 지랄지랄.

 

 

이 것을 한국사에 대입하면 한 때에 몽골계 태무개 옷치킨 집안의 공신집안이랑 만호군 정도가 들어와서 조옷나게 강간+갱뱅으로다가 싸질러 봤자 되려 역으로 갸들만 한국화된다네.

 

 

예외적인 경우는 북아메리카정도인데, 거기는 완전히 야만미개지역이라서 이미 17세기에 영국계 식민지이던 시절에 colony의 백인계인구랑 원주인비율이 5:5정도로 인구면에서 압도되었고, 물론 소수의 백인이 다수의 인디오를 부리는 노예제 역시 전혀 발달하지 않아서 북아메리카 농민은 백인이 직접 뛰거나 노예가 있다손쳐도 아프리카등으로부터 수입해올 정도로 인구밀도가 현저히 낮은 경우에만 원주민들은 압도되었고, 같은 아메리카내에서도 아즈텍문명이 있던 멕시코만해도 여전히 다수의 형질은 원주민형질이고, 심지어 히스페닉이 미국남부까지 장악해들어가는 기세. ㅋㅋㅋㅋ

 

여기에 대해서 분명 스페인이 멕시코 300년인가 지배했는데, 왜 스페인인들에게서 대세 형질이 멕시코인에게는 안 보이냐고 지랄지랄하면 그냥 개병신인증 맞잖혀?

 

응 너 개병신이라고.






  • Uriginal
    17.12.03
    C2, O3 똥송 유전자 범벅된 Hazara족은 중동, 유럽에 왜 그렇게 많냐 이 씹새끼야.
    It is found in moderate to low frequencies among the North Caucasian people. Abazinians, Adygei, Tabassarans. 이 민족들도 러시아, 우크라이나, 터키에 사는데 C2 나오네 이 개병신새끼야.
    그럼 러시아, 우크라니아, 중동 전부 니가 좋아하는 북방계 새끼들한테 한 마리도 남김 없이 몰살, 강간당하고 전부 북방계 앙시앙레짐과 문화로 바뀌었다고 지껄여 봐 이 개새끼야. 그쪽에는 아무 말도 쳐 못하면서 한반도는 모든 것이 그 자랑스러운 북방계인가로 바뀌었다고 허구한날 질리지도 않고 쳐 지껄이냐 이 개병신새끼야
  • Uriginal
    17.12.03
    그렇게 멀리 떨어진 곳에 나오는데 한국에 없다면 그냥 씨발 없는 줄 알아 이 병신 새끼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39 0 2015.09.21
15596 겔럭시 s8 $539.99 에 파네요 2 new WillieLee 1160 1 2017.08.10
15595 이수현씨의 희생덕분에 .. 일본내에선 '한류'바람이 불었다고 하더라고요 . new 유신 783 0 2017.08.10
15594 일본의사들도 과로자살 . 8 new 유신 1003 3 2017.08.10
15593 남자에 대해 질문합니다. 7 new 서호 1315 5 2017.08.10
15592 박정희가 유신쿠데타를 한이유 . 1 new 유신 910 1 2017.08.10
15591 굴라크가 보면 빼애애액 할 책 6 newfile 달마시안 1155 8 2017.08.10
15590 서양인이 안와상융기만 없었으면 완벽했을텐데 8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37 0 2017.08.10
15589 사람보다 동물이 잘생긴이유 1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500 0 2017.08.10
15588 대한민국 공무원 클라스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99 1 2017.08.11
15587 양카가 존나 무서운 이유. 2 newfile 블레이징 1605 1 2017.08.11
15586 헬센징들은 이미 1번 죽은자들의 인생이다 1 new oldanda 1124 3 2017.08.11
15585 헬조선사이트의 마스코트 new 탁월한전략가 842 6 2017.08.11
15584 부침개는말야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96 9 2017.08.11
15583 아니 도대체 왜 싸우고들있냐 .. 5 new 유신 1099 3 2017.08.11
15582 또라이헬조선에대해서 .. 8 new 유신 1157 8 2017.08.11
15581 헬조선에선 무슨가치를 가져야만할까요? .. 2 new 유신 845 1 2017.08.11
15580 애초에 '뽕'이란 단어는 헬센징들이 만들어내지 않았나요? 3 new 유신 1094 0 2017.08.11
15579 성격이 급한 한국인 1 new 베스트노예 1311 1 2017.08.11
15578 역시 헬조선~~~ 1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95 6 2017.08.11
15577 헬센징들은 남의아픔에대해 공감하는능력이 떨어집니다 . 1 new 유신 855 4 2017.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