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4.2m높이의 박정희 동상을 세우겠다고 그러는데 솔직히 말해서 죽은사람 염병 할려고 그런 돈 들여서 쓸데없는짓 해서 뭐가 달라져.? 박정희가 대일본제국 육군사관학고 나와서 소위달고 2차세계대전에 협력한 친일파 아닌가.?

박정희 우표에 어지간히들 좀 해라.! 그리고 이 시국에 박정희는 왜 타령이야.?

아직도 박정희의 미련을 못버리고 있는 그런 사람들이 있어서 일본 야후재팬 중앙일보 사이트에 들어가서 혐한 관련 이나 위안부 합의 문제에 관한 기사에 이런 댓글좀 싸질러봤다.  

 

韓国では韓国の反日教育がとても歪曲されていることです。だってね。朴正熙元大統領から1965年に締結された大日請求権があるからです。彼は賠償金を既にもらって日本の罪を無罪に作った人だから終わってしまったことです。彼の政権時代には反日、従北団体たちは全部ぶっ殺され彼の暴力と拷問の標的になりました。反日韓国人は彼の暴力前に屈服するしかなかったこと。日本に何とも抵抗出来なかった。反日抗議したらぶっ殺されたから。今までも韓国では彼らが彼の4、2mの銅像を設けるほど一番素晴らしい大統領に評価されてますよね。これが韓国の反日教育歪曲の証拠です。

(한국 에서는 한국의 반일교육은 매우 왜곡되어 있습니다. 왜냐면 박정희 전 대통령 으로 부터 1965년 체결 된 대일청구권이 있기 때문 입니다. 그는 배상금을 이미 받아 일본의 죄를 무죄로 만들었던 사람 이기 때문에 끝나버린 것입니다. 그의 정권 시대에는 반일, 종북 단체들은 전부 쳐 죽여져 그의 폭력과 고문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반일 한국인들은 그의 폭력앞에 굴복 할 수 밖에 없었던것. 일본에 몇번 이라도 저항할수 없었던 것이다.  반일 항의를 하면 맞아죽었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한국 에서는 그의 4.2m의 동상을 설치할 정도로 가장 훌륭한 대통령 으로 평가 되어 있네요. 이것이 한국의 반일 교육 왜곡의 증거 입니다.)

 

 

 

이렇게 댓글을 싸질러 보니 한국인들을 쪼센징 이라고 욕하는 일본놈들이 추천을 많이 누르더라.

한국인들을 쪼센징 이라고 욕하는 일본놈들이 추천을 누른다고.!

솔직히 말해서 일본놈들 한테 쪼센징 이라는 소리 들으면 기분 나쁘지.? 존나게 열받지.?

그냥 그 자리에서 쳐 발라버리고 싶지.?

 

나는 이렇게 댓글을 적어서 받은 추천수가 140개 반대수는 10개 이렇게 받았다고.

 

박정희가 그렇게 좋든.? 이렇게 적어도 반응이 이렇게 나오는데 그렇게 염병 하고 싶더냐.?

박정희 동상을 세우는 구체적인 이유가 대체 뭐냐.? 경제를 세웠다는 것은 잘했다고 치자.

 

많은 한국인들을 때려패고 고문한 그 작자를 동상으로 세워서 뭐가 좋든.?

 

그리고 박정희 찬양하는 박사모 그리고 친박단체들 혹시 일뽕들 아니냐.? 이래뵈도 친일파들을 찬양하는 것은 일본인을 찬양 하는 거랑 똑같은 건데.

 

적당히좀 하지 그래 . 속 보이니까.

아무리 생각해봐도 일본이 싫다고 친일파를 찍어주는 사람들이 있어 머리가 이상한 사람들 아니냐 는 생각이 가끔씩 들어.

 

늬들은 어떻게 생각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0 0 2015.09.21
15602 구글서 잘린 男직원 "경영진 위선적..특정 인종·성 선호" 17 new 프리글루텐 1198 1 2017.08.11
15601 영장류는 기본적으로 다른동물보다 못생겼다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39 1 2017.08.11
15600 서양인이 안와상융기없으면 4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78 2 2017.08.11
15599 최근까지 헬센징을 격어보면서 느낀점 1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8 5 2017.08.11
15598 이것만 지켜도 선진국이댄다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79 4 2017.08.11
15597 대만 공군기 '굴욕'..찰떡세트 실었다 "가장빠른 택배" 4 new 프리글루텐 1160 1 2017.08.11
15596 이 사이트의 마스코트~ 부침개님 보셔요 1 new 탁월한전략가 902 7 2017.08.11
15595 헬조선 참웃기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9 2 2017.08.11
15594 이제와서 생각하니,자코뱅이 쟤가 이상한애가 아니라 12 new 시발넘아 1108 2 2017.08.12
15593 헬조선 노동의구조 4 new 서호 1280 4 2017.08.12
15592 헬조선 인간관계 11 new 서호 1184 2 2017.08.12
15591 오랜만에 두시간 걸었더니 뒤질거같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82 0 2017.08.12
15590 우린 실험용개 들임 1 new 생각하고살자 1171 0 2017.08.12
15589 전쟁ㅏ면 자살만이답이다 좆센징들아 new 생각하고살자 1126 1 2017.08.12
15588 니들의 미래는 공시충 new 생각하고살자 948 1 2017.08.12
15587 생각보다 공무원 개좆밥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34 1 2017.08.12
15586 한국인은 자살이많은게아니라 살해당하는게 많은거임 new 생각하고살자 819 5 2017.08.12
15585 보수개새끼들은 대구서문시장 불탈때뭐했냐 2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62 1 2017.08.12
15584 남조1센징 95%는 공개고문해야함.TXT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0 6 2017.08.12
15583 이 것이 사실인가요? 1 new 여기는(쌩지옥) 1263 7 2017.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