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사로미니미
17.11.29
조회 수 1122
추천 수 3
댓글 3








돈 외모 비교질 못잡아먹어서 안달이고 

한국은 너무잘보여 이사람이속물이겟거니 근데 외국에서는  

그렇게까지 천박하게  속물적이라고 느낀 서양인을 본적이없음. 서양인들보다 못생긴 개돼지들끼리 차가 뭐니 직장이 어디니 외모가 어디니  싸우고  숨막히게 사느니 이성적으로 판단해주는 서양이 좋다. 한국에서는  지가 의사니 변호사니 차가 뭐니 집이뭐니 속물적인부분을 드러내며 심하게 유세부리고 그럴수잇지만 외국오면  백인눈에 그냥  돈써주는 몇단계 떨어지는 하등한  인종의 똑같은 아시아인일뿐이거든ㅋㅋ 대놓고 돈밝히는 속물이요 표시하면 정말 미개하게본다. 롱패딩같은거 유행하는 수준이 헬조선인들은 미적감각 패션감각은 제로고 그냥 획일화 소속감만 잔뜩 갖게 하는거같다.






  • April
    17.11.29
    이거 엄청 인정합니다.ㅋㅋ 못잡아먹어서 안달난 놈들 처럼 오지랖떨고 자격지심에 외모비하및 평가질하고.ㅋㅋ 개성보다는 유행에 민감해서 글쓴이 말대로 롱 패딩이유행이니까 다들 그거 처입으면서 소속감느끼고 자랑질하는거죠.ㅋㅋ 헬조선에서 어느 모 회사는 (글로벌 회사도 아닌데 ㅋㅋ) 패딩이 80만원짜리도 있네요 ㅠㅠ 어메이징 등 후려치기 수법 ㅠㅠㅋㅋㅋ
  • 한국인들은 너무너무 천박함. 그게 가끔씩 나한테서도 묻어남을 느낄때마다 온몸에 소름이 쫘아아악ㅋㅋ 씻어내고 싶으면 선진국 가서 그나라 사람이 되는 방법 뿐.. 똥물 튀겨서 그나라 사람들에겐 미안하지만 
  • 어후...지겨워 지겨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0 0 2015.09.21
15696 갈로우찐따새끼야 블라인드해서 안보인다 12 new 시발넘아 1059 2 2017.08.07
15695 이지매는 일뽕들의 특기인가? 1 newfile 갈로우 1023 2 2017.08.07
15694 사드배치 반대할 필요가 없는 EU 9 new MC무현 1371 5 2017.08.07
15693 갓본 우익들이 한국의 일뽕을 보고하는말 9 newfile 갈로우 1155 2 2017.08.07
15692 얼마전에 글 싸질렀었는데 17 new 당근요정 1265 0 2017.08.07
15691 전쟁 나냐? 1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78 0 2017.08.07
15690 mre사고 싶은 사람 남대문 가면 됨... 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24 2 2017.08.07
15689 이재용 12년 19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68 3 2017.08.07
15688 우리 이니 하고싶은대로해~ 1 new 생각하고살자 904 2 2017.08.07
15687 교대생 이 지랄하는게 이해안돼는이유 2 new 생각하고살자 1279 0 2017.08.07
15686 블레이징아 니글읽다 좀웃겨서 한번싸질러본다 5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12 3 2017.08.07
15685 아마 기각할꺼야. 6 newfile 헬파이어 1167 2 2017.08.07
15684 검은달 임마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13 3 2017.08.07
15683 볼만한 커뮤니티 추천좀해봐 1 new 생각하고살자 1218 1 2017.08.07
15682 볼만한 커뮤니티 추천좀해봐 2 new 생각하고살자 1173 1 2017.08.07
15681 요즘애들 참 싸가지없다. 32 new 공기정화 1129 6 2017.08.07
15680 일본 병원비는 저렴하지 않다 9 newfile 프리글루텐 1120 3 2017.08.07
15679 국뽕이든 국까든 답이 없는건 똑같다 . 1 new 유신 1148 3 2017.08.07
15678 스탈린 갈잦놈때문에 1 new 달마시안 1271 1 2017.08.07
15677 광주민주화운동이 폭동이라고? 45 new 유신 1298 2 2017.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