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초중고, 대학교, 대학원에서 가르치는것들 대부분 실제 직업현장에서 쓸모없다는데.

 

그럼 저런 교육시스템, 커리큘럼 왜잇는거야?

 

 

없애고 새로 만드는게 좋을듯. 실용적 유용한 교육으루다가. 

 

 

cherry2.jpg

 

cherry.jpg

 

어떤마술의 금서목록.jpg

 

러브콤플렉스.jpg

 

백곰카페.jpg

 

오늘부터 신령님.jpg

 

9e3ed234704a2f7e57eef68c5d2c3ed7.jpg

 

fda82e9f3e8baf258715edddb9f853aa.jpg

 

벼랑위의 포뇨.jpg

 

IMG_1413.JPG

 

d0075264 (1).jpg

 

918aee07127514b5c6c640278c3347c0.png

 

f9e2b2cfd301e2ea5fd258e0144d2fa4.jpg

 

c9ea36d822b0c365f93785d569ba9d9e.jpg

 

bb7a27be540a1c6465ad891d9d21f40b.jpg

 

fff50a84cce645ff73b602840171cc0b.jpg

 

abd41cfc931699c8d4227dc89458bc35.jpg

 

8dbf6eece358a7ccbafcce82275076fe.jpg

 

DN20050063-00_01113608.jpg

 

 






  • 문과는 모르니 이과 기준으로만 적어본다.

    초중고 - 사회인으로서 살아가는 데에 필요한 기본소양을 배운다.
    대학교 - 거기서 배우는 것들 실제 업무현장에서 쓴다.
    대학원 - 심화연구라서 그 결과물을 덜 쓸 수는 있다. 하지만 연구하는 방법을 배우는 거라서 무의미한게 아니지. 그리고 연구 이외에 따로 배우는 과목이 있는데 이것들은 당연히 업무현장에서 사용함.

    그럼 쓸모없다는 얘기가 왜 나오느냐.
    첫째. 니가 그 전공을 활용할 직장에 가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건 교육기관의 책임이 아니고 거기에 간 사람 잘못이지. 취업률 낮은 학과는 일부 학교에만 놔두고 없애버리자 이런 얘기 정도는 할 수 있겠지만, 교육과정 자체가 왜 있느냐고 묻긴 어렵지.
    둘째. 트렌드반영이 늦다. 이거는 확실히 맞는 말임. 다만, 그렇다고 현재 배우는게 무쓸모인가 하면 그건 아니라는 거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1 0 2015.09.21
15583 구글서 잘린 男직원 "경영진 위선적..특정 인종·성 선호" 17 new 프리글루텐 1196 1 2017.08.11
15582 영장류는 기본적으로 다른동물보다 못생겼다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31 1 2017.08.11
15581 서양인이 안와상융기없으면 4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69 2 2017.08.11
15580 최근까지 헬센징을 격어보면서 느낀점 1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6 5 2017.08.11
15579 이것만 지켜도 선진국이댄다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76 4 2017.08.11
15578 대만 공군기 '굴욕'..찰떡세트 실었다 "가장빠른 택배" 4 new 프리글루텐 1151 1 2017.08.11
15577 이 사이트의 마스코트~ 부침개님 보셔요 1 new 탁월한전략가 899 7 2017.08.11
15576 헬조선 참웃기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5 2 2017.08.11
15575 이제와서 생각하니,자코뱅이 쟤가 이상한애가 아니라 12 new 시발넘아 1105 2 2017.08.12
15574 헬조선 노동의구조 4 new 서호 1275 4 2017.08.12
15573 헬조선 인간관계 11 new 서호 1182 2 2017.08.12
15572 오랜만에 두시간 걸었더니 뒤질거같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9 0 2017.08.12
15571 우린 실험용개 들임 1 new 생각하고살자 1166 0 2017.08.12
15570 전쟁ㅏ면 자살만이답이다 좆센징들아 new 생각하고살자 1122 1 2017.08.12
15569 니들의 미래는 공시충 new 생각하고살자 942 1 2017.08.12
15568 생각보다 공무원 개좆밥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29 1 2017.08.12
15567 한국인은 자살이많은게아니라 살해당하는게 많은거임 new 생각하고살자 817 5 2017.08.12
15566 보수개새끼들은 대구서문시장 불탈때뭐했냐 2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60 1 2017.08.12
15565 남조1센징 95%는 공개고문해야함.TXT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9 6 2017.08.12
15564 이 것이 사실인가요? 1 new 여기는(쌩지옥) 1261 7 2017.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