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초중고, 대학교, 대학원에서 가르치는것들 대부분 실제 직업현장에서 쓸모없다는데.

 

그럼 저런 교육시스템, 커리큘럼 왜잇는거야?

 

 

없애고 새로 만드는게 좋을듯. 실용적 유용한 교육으루다가. 

 

 

cherry2.jpg

 

cherry.jpg

 

어떤마술의 금서목록.jpg

 

러브콤플렉스.jpg

 

백곰카페.jpg

 

오늘부터 신령님.jpg

 

9e3ed234704a2f7e57eef68c5d2c3ed7.jpg

 

fda82e9f3e8baf258715edddb9f853aa.jpg

 

벼랑위의 포뇨.jpg

 

IMG_1413.JPG

 

d0075264 (1).jpg

 

918aee07127514b5c6c640278c3347c0.png

 

f9e2b2cfd301e2ea5fd258e0144d2fa4.jpg

 

c9ea36d822b0c365f93785d569ba9d9e.jpg

 

bb7a27be540a1c6465ad891d9d21f40b.jpg

 

fff50a84cce645ff73b602840171cc0b.jpg

 

abd41cfc931699c8d4227dc89458bc35.jpg

 

8dbf6eece358a7ccbafcce82275076fe.jpg

 

DN20050063-00_01113608.jpg

 

 






  • 문과는 모르니 이과 기준으로만 적어본다.

    초중고 - 사회인으로서 살아가는 데에 필요한 기본소양을 배운다.
    대학교 - 거기서 배우는 것들 실제 업무현장에서 쓴다.
    대학원 - 심화연구라서 그 결과물을 덜 쓸 수는 있다. 하지만 연구하는 방법을 배우는 거라서 무의미한게 아니지. 그리고 연구 이외에 따로 배우는 과목이 있는데 이것들은 당연히 업무현장에서 사용함.

    그럼 쓸모없다는 얘기가 왜 나오느냐.
    첫째. 니가 그 전공을 활용할 직장에 가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건 교육기관의 책임이 아니고 거기에 간 사람 잘못이지. 취업률 낮은 학과는 일부 학교에만 놔두고 없애버리자 이런 얘기 정도는 할 수 있겠지만, 교육과정 자체가 왜 있느냐고 묻긴 어렵지.
    둘째. 트렌드반영이 늦다. 이거는 확실히 맞는 말임. 다만, 그렇다고 현재 배우는게 무쓸모인가 하면 그건 아니라는 거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26 0 2015.09.21
15702 갈로우찐따새끼야 블라인드해서 안보인다 12 new 시발넘아 1059 2 2017.08.07
15701 이지매는 일뽕들의 특기인가? 1 newfile 갈로우 1025 2 2017.08.07
15700 사드배치 반대할 필요가 없는 EU 9 new MC무현 1371 5 2017.08.07
15699 갓본 우익들이 한국의 일뽕을 보고하는말 9 newfile 갈로우 1155 2 2017.08.07
15698 얼마전에 글 싸질렀었는데 17 new 당근요정 1266 0 2017.08.07
15697 전쟁 나냐? 1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80 0 2017.08.07
15696 mre사고 싶은 사람 남대문 가면 됨... 2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24 2 2017.08.07
15695 이재용 12년 19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69 3 2017.08.07
15694 우리 이니 하고싶은대로해~ 1 new 생각하고살자 904 2 2017.08.07
15693 교대생 이 지랄하는게 이해안돼는이유 2 new 생각하고살자 1281 0 2017.08.07
15692 블레이징아 니글읽다 좀웃겨서 한번싸질러본다 5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12 3 2017.08.07
15691 아마 기각할꺼야. 6 newfile 헬파이어 1167 2 2017.08.07
15690 검은달 임마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14 3 2017.08.07
15689 볼만한 커뮤니티 추천좀해봐 1 new 생각하고살자 1219 1 2017.08.07
15688 볼만한 커뮤니티 추천좀해봐 2 new 생각하고살자 1173 1 2017.08.07
15687 요즘애들 참 싸가지없다. 32 new 공기정화 1129 6 2017.08.07
15686 일본 병원비는 저렴하지 않다 9 newfile 프리글루텐 1120 3 2017.08.07
15685 국뽕이든 국까든 답이 없는건 똑같다 . 1 new 유신 1148 3 2017.08.07
15684 스탈린 갈잦놈때문에 1 new 달마시안 1271 1 2017.08.07
15683 광주민주화운동이 폭동이라고? 45 new 유신 1299 2 2017.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