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야후 지혜봉투에서 질문 해봤다고. 간단하게 왜 쪼센징 이라고 호칭을 세우면 흥분하는거죠.? 한국인=쪼센징은 똑같은 표현인데 그런 호칭을 부르면어떻게 되게 흥분 하는 겁니까.?

라고 질문 해봤더니 

 

일본인들의 답장이 쪼센징 이라고 불려져서 뭐가 나빠.? 어짜피 같은뜻 아닌가.?

 

또 어떤 일본인은 혐오대상인 북한하고 같이 있기 때문이다. 북한=남한 똑같은 혐오대상 입니다.

 

또는 그렇게 불려져서 화내는 것은 병적이다. 

 

대충 그렇게 답장이 돌아 오더군.

 

그런소리 듣기 싫으면 먼저 한국인들이 잘해야지. 문제 많은것은 생각 안하고 욕들으면 흥분 해버리는 열등감 덩어리.

 

솔직히 말해서 욕들어도 싸다고.!






  • 이씨조선이 얼마나 열등햇는지 지들도 속으로 알고 잇어서 그런듯. ? 
  • 너희 둘 일뽕들에게 질문이다 
    너희는 일본이 진심 선진국이라고 생각하냐?
    갓본이라고 생각하냐?
    그렇다면 조용히 정신과 진료 예약이나 해서 심리상태 치료나 받아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7 0 2015.09.21
15584 구글서 잘린 男직원 "경영진 위선적..특정 인종·성 선호" 17 new 프리글루텐 1196 1 2017.08.11
15583 영장류는 기본적으로 다른동물보다 못생겼다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31 1 2017.08.11
15582 서양인이 안와상융기없으면 4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69 2 2017.08.11
15581 최근까지 헬센징을 격어보면서 느낀점 1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6 5 2017.08.11
15580 이것만 지켜도 선진국이댄다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76 4 2017.08.11
15579 대만 공군기 '굴욕'..찰떡세트 실었다 "가장빠른 택배" 4 new 프리글루텐 1151 1 2017.08.11
15578 이 사이트의 마스코트~ 부침개님 보셔요 1 new 탁월한전략가 899 7 2017.08.11
15577 헬조선 참웃기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5 2 2017.08.11
15576 이제와서 생각하니,자코뱅이 쟤가 이상한애가 아니라 12 new 시발넘아 1105 2 2017.08.12
15575 헬조선 노동의구조 4 new 서호 1275 4 2017.08.12
15574 헬조선 인간관계 11 new 서호 1182 2 2017.08.12
15573 오랜만에 두시간 걸었더니 뒤질거같다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9 0 2017.08.12
15572 우린 실험용개 들임 1 new 생각하고살자 1166 0 2017.08.12
15571 전쟁ㅏ면 자살만이답이다 좆센징들아 new 생각하고살자 1122 1 2017.08.12
15570 니들의 미래는 공시충 new 생각하고살자 942 1 2017.08.12
15569 생각보다 공무원 개좆밥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29 1 2017.08.12
15568 한국인은 자살이많은게아니라 살해당하는게 많은거임 new 생각하고살자 817 5 2017.08.12
15567 보수개새끼들은 대구서문시장 불탈때뭐했냐 2 newfile 생각하고살자 1160 1 2017.08.12
15566 남조1센징 95%는 공개고문해야함.TXT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59 6 2017.08.12
15565 이 것이 사실인가요? 1 new 여기는(쌩지옥) 1261 7 2017.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