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야후 지혜봉투에서 질문 해봤다고. 간단하게 왜 쪼센징 이라고 호칭을 세우면 흥분하는거죠.? 한국인=쪼센징은 똑같은 표현인데 그런 호칭을 부르면어떻게 되게 흥분 하는 겁니까.?

라고 질문 해봤더니 

 

일본인들의 답장이 쪼센징 이라고 불려져서 뭐가 나빠.? 어짜피 같은뜻 아닌가.?

 

또 어떤 일본인은 혐오대상인 북한하고 같이 있기 때문이다. 북한=남한 똑같은 혐오대상 입니다.

 

또는 그렇게 불려져서 화내는 것은 병적이다. 

 

대충 그렇게 답장이 돌아 오더군.

 

그런소리 듣기 싫으면 먼저 한국인들이 잘해야지. 문제 많은것은 생각 안하고 욕들으면 흥분 해버리는 열등감 덩어리.

 

솔직히 말해서 욕들어도 싸다고.!






  • 이씨조선이 얼마나 열등햇는지 지들도 속으로 알고 잇어서 그런듯. ? 
  • 너희 둘 일뽕들에게 질문이다 
    너희는 일본이 진심 선진국이라고 생각하냐?
    갓본이라고 생각하냐?
    그렇다면 조용히 정신과 진료 예약이나 해서 심리상태 치료나 받아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0 0 2015.09.21
15582 "아픈 역사 기억하자"…용산역앞 '강제징용 노동자상' 세워져....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513 3 2017.08.12
15581 아프니까결혼이다 주갤 존나명작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362 2 2017.08.12
15580 전쟁나면 도망갈데가 있냐 2 new 생각하고살자 1090 1 2017.08.12
15579 오늘도 헬조선 토론 한다 new Delingsvald 787 2 2017.08.12
15578 “응급실로 차 돌립시다” “그럽시다” 실신한 20대 살린 버스 승객 20명...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251 3 2017.08.12
15577 뭘어렵게 생각해 이누마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461 1 2017.08.12
15576 야 이 새끼들아 전쟁안일어난다 8 new 시발넘아 1327 5 2017.08.12
15575 삼성 장충기 네이버 다음 메인이나 랭킹에 절대 안올라오는거 개역겹지 않냐? 7 new hellokori 1210 3 2017.08.13
15574 헬센징들 한테는 팩폭이 답이다 1 new oldanda 1293 2 2017.08.13
15573 근데 헬센징들 돈벌기 힘들고 장애인들이라 너무 의식할필요는 없는듯 new oldanda 888 0 2017.08.13
15572 또라이헬조선을 보면... 17 new 블레이징 1514 8 2017.08.13
15571 거 나이 어린놈 상대해바야 뭐해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5 2 2017.08.13
15570 님들은 죽는 거 안 무서움?? new 검은달 940 0 2017.08.13
15569 일본 외무성에 헬조선 한인교회 강제철거를 요구해야할듯 싶다. 1 new Mihel 1137 0 2017.08.13
15568 헬조선의 좇소기업,알바들은 1 new 헬조선붕괴협회 1089 3 2017.08.13
15567 헬조선 알바 인사 왜 안해 4 new 수드라 1278 1 2017.08.13
15566 여기 자본주의 사회 아니냐 4 new 수드라 891 3 2017.08.13
15565 정보 12 new 서호 881 4 2017.08.13
15564 물고빨고.. 낯뜨거운 좆목의 현장 보고가라 19 newfile 갈로우 1232 4 2017.08.13
15563 인스티즈에서 제시한 한국 군대가 개선해야 할 점 2 new 노인 1108 3 2017.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