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붕괴협회
17.11.23
조회 수 1361
추천 수 3
댓글 1








정말 아무리 살아도 아무리 생각해봐도 헬조선은 

1%만을 위한 나라다.

나머지 99%는 거들떠도 안보고 아웃오브 안중이지 시발.

여기가 이승인지 저승인지도 모르고 사는 나날뿐인데

이런 국가에 몸 바칠 필요나 의무는 절대로 없는 건 확실하다.

조금만 빌미를 잡아서라도 노예를 만들고 일벌레 로봇으로만 만들기만 하지

그 사람들을 경제적으로 부유하게 만들어주거나 희망과 행복으로 풍요하게 만들어주는거

그렇게는 1도 안해준다.ㅅㅂ

이 국가에 몸 바치느니 차라리 다른 나라로 가서 사는게 낫다.

안더러운 나라는 없겠지만 이나라 보다는 조금이라도 덜 더러운 곳 찾는게 낫지 진심. 






  • April
    17.11.25
    님 뭐 좀 정확하게 아시네요. 추측상 사회경험 해보신 분인듯.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9 0 2015.09.21
15582 "아픈 역사 기억하자"…용산역앞 '강제징용 노동자상' 세워져....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514 3 2017.08.12
15581 아프니까결혼이다 주갤 존나명작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362 2 2017.08.12
15580 전쟁나면 도망갈데가 있냐 2 new 생각하고살자 1090 1 2017.08.12
15579 오늘도 헬조선 토론 한다 new Delingsvald 787 2 2017.08.12
15578 “응급실로 차 돌립시다” “그럽시다” 실신한 20대 살린 버스 승객 20명...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252 3 2017.08.12
15577 뭘어렵게 생각해 이누마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461 1 2017.08.12
15576 야 이 새끼들아 전쟁안일어난다 8 new 시발넘아 1327 5 2017.08.12
15575 삼성 장충기 네이버 다음 메인이나 랭킹에 절대 안올라오는거 개역겹지 않냐? 7 new hellokori 1210 3 2017.08.13
15574 헬센징들 한테는 팩폭이 답이다 1 new oldanda 1293 2 2017.08.13
15573 근데 헬센징들 돈벌기 힘들고 장애인들이라 너무 의식할필요는 없는듯 new oldanda 889 0 2017.08.13
15572 또라이헬조선을 보면... 17 new 블레이징 1514 8 2017.08.13
15571 거 나이 어린놈 상대해바야 뭐해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5 2 2017.08.13
15570 님들은 죽는 거 안 무서움?? new 검은달 940 0 2017.08.13
15569 일본 외무성에 헬조선 한인교회 강제철거를 요구해야할듯 싶다. 1 new Mihel 1137 0 2017.08.13
15568 헬조선의 좇소기업,알바들은 1 new 헬조선붕괴협회 1089 3 2017.08.13
15567 헬조선 알바 인사 왜 안해 4 new 수드라 1279 1 2017.08.13
15566 여기 자본주의 사회 아니냐 4 new 수드라 892 3 2017.08.13
15565 정보 12 new 서호 881 4 2017.08.13
15564 물고빨고.. 낯뜨거운 좆목의 현장 보고가라 19 newfile 갈로우 1232 4 2017.08.13
15563 인스티즈에서 제시한 한국 군대가 개선해야 할 점 2 new 노인 1109 3 2017.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