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

한국인들이 안전 불감증 너무 심해요

조그만한 배타고 먼바다로 나가면? 당연히? 구명조끼를 입고 낚시를 해야죠

겨우 9톤짜리 조그만한 배던데????왜 구명조끼를 안입을 까요 ?

?

선실내에서? 취침하거나? 그러다가? 갑자기 뒤집혀서? 사고 당했다면 그건 이해가 됩니다.

하지만? 갑판에 머물다가? 사고 당해서? 목숨을 잃었다면 이것은 안전 불감증입니다.

수천톤급 거대 여객선이야? 침몰때까지의 시간적 갭이라고 있으니?? 버틸수 있지만요

?

저 또한 예전에 막노동을 했었고? 배도 6개월 가량 탔습니다.??

원칙적으로는 해경에서도??선원들 구명조끼 착용을? 권하고 있고? 현재는? 의무화 ?인가?

어쨋든?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막상 배타면? 아무도 구명조끼 안 입습니다.? 일단 작업할때 불편한 이유가 있기는 하고요

또 구명조끼 입으려면?? 입지 말라고 합니다.???? 너 혼자만? 살려고 그러냐 ? 이렇게 비아냥 거리는 사람들도 있고

그런거 입고 일하면? 작업 느려진다고? 입지 말라고? 합니다.? 그리고 겁쟁이라고 욕먹고 비난받습니다.

?

선원들 보면? 배를 오래 탄 사람들이나 수영할줄 알지? 초짜들은? 거의? 수영 못해요?? 그런 초짜 선원들도

상당히 많거든요?? 그리고? 수영을 할줄 안다고해도? 먼바다에서? 풍랑이 있으면? 크게 효과가 없어요

바다는? 수영장이 아닙니다.??

?

실제로 배 뿐만 아니라? 다른 건설 작업장이나? 공장에 가도 마찬가지에요?? 규정을 지키면? 느려진다고

비효율적이라고????하면서? 규정대로 못하게 합니다.?? 그러다가 사고가 나는 것이죠

그리고? 한국 사람들 대부분 군대를 갔다오면서? 거기서 못된거만? 배워 왔어요

?

무모한 짓하는게? 멋있는 것 마냥 그렇게? 허세 부리는걸? 배워 왔어요

돈 얼마 받는다고? 무모한 짓을 합니까??? 공장이나 그런데 가도? 무슨 일 터졌을때 안전 장비 없이

단신으로? 올라가서 해결하고? 사람들 앞에서? 그런 짓 하면서?? 멋있는 척??? , 강한 척 합니다.

?

지켜 보는 사람들도? 그게 멋있는줄 알고? 그래요 ㅎㅎ

그런 허세 때문에? 다치고? 사고나고? 불구가 되는거에요??

규정 지켜가면서? 천천히? 안전하게 일하려고? 하면??? 게집애 처럼 군다고??? 놀림 받죠

?

어쨋든 추자도 낚시배에서? 사망하신 10여명의 낚시꾼들의 명복을 빕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해서?? 갯바위에서? 또는 먼바다로 나가서? 낚시 하시는 분들이

안전 규정을 잘 지켰으면 좋겠네요

?

어차피 손해보는건??? 본인입니다.?? 선주는? 보험금 타먹으면 끝이에요?

?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6 0 2015.09.21
1430 완전히 세뇌할 노오오력이 부족한거보니까 꼰대들도 분발해야겠다 ㅉㅉㅉ 5 new shittygooks 1118 6 2015.09.09
1429 왜 헬조센인은 노예로살수밖에없는가. 2 new 탈조선은생존 1093 4 2015.09.09
1428 헬조센 조직사회에서 상류층인생으로 가는법 9 new 대한망국조센 1121 6 2015.09.09
1427 진정한 하류인생은? 2 new 탈조선은생존 1102 5 2015.09.09
1426 싸스가, 현대차가 헬조센을 리드한다~ 5 new 히로토 1052 3 2015.09.09
1425 한국에서 보기 힘든 부러웠던 외국 문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9 4 2015.09.09
1424 '애국페이' 강요하는 軍…예비군 1인당 1만원 쓰고 훈련한다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51 5 2015.09.09
1423 천조국의 비참한 직장인노예 3 new 헬조선탈조선 1050 6 2015.09.09
1422 나랏빚 첫 40%대, 돈 푸는 경기부양 한계 왔다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04 2 2015.09.09
1421 헬조선, 외국인에 '차가운 땅'…인종차별 성향 있다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40 4 2015.09.09
1420 OECD 경기선행지수 완만한 하강…헐조선 3개월째 하락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16 1 2015.09.09
1419 "탈북민, 北서 살 때 상대적 생활수준 높았다고 인식"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97 1 2015.09.09
1418 금모으기 운동 1 new 헬조선탈조선 1397 4 2015.09.09
1417 오늘자 헬조선 뉴스 1 new 짱재혁이 1186 1 2015.09.09
1416 탈핵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려할 때다. 4 new 염락제 1089 2 2015.09.09
1415 헬 조선에서 정부에 개긴 기업인의 말로 1 new 탈조선진행중 996 4 2015.09.09
1414 헬조선의 일등공신이 누군지 아나? 3 new 싸다코 1001 5 2015.09.09
1413 개인적으로 일본 중국 한국에서는 도망가야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5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07 1 2015.09.09
1412 한국을 그렇게 사랑하시는 분들이 1 new Minson 1112 3 2015.09.09
1411 헬조선 꼰대들이 자살을 못하게 하는 이유 4 new 시모다테 1070 7 2015.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