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라카와방울뱀
17.11.09
조회 수 1217
추천 수 5
댓글 2








우선 일본의 위키

 

韓国本国では在日韓国人に対してパンチョッパリと言う侮辱表現がある、「チョッパリ」とは日本人に対する卑称であり「パン」とは漢字で書くと「半」でありパンチョッパリとは半分日本野郎といった意味である、これは在日韓国人が暗に仲間としてみなされていな事を意味している。そのため、在日韓国人は韓国語が話せないことや訛がきついことを馬鹿にされることがある。たとえば、ロッテを巡る騒動で創業家の重光宏之昭夫が日本語訛の韓国語でインタビューに答えた際日本語訛を強調した字幕を表示させたり韓国語が話せないことでバッシング を受けた。[58][59]

また、在日韓国人を始めとした在外韓国人は兵役が免除されることから(ただし1994年1月1日以降に出生した韓国人男性が、18~37歳の間に通算3年以上韓国に滞在する場合は兵役の義務が生じる)差別されている。

 

한국본국에서는 재일한국인에 대해 반쪽바리라고하는 모욕표현이 있다.

쪽바리란 일본인에 대한 멸칭이며 반은 한자로 쓰면 「半」이고 반쪽바리라는건 반쪽은 일본놈이라는 의미이다.

이것은 재일한국인을 암암리에 자기편으로 받아들이지 않는다는것을 의미하고 있다.

중략...

또한 재일한국인을 비롯한 재외한국인은 병역이 면제되는것 때문에 차별당하고 있다.

 

---------------------------------------------------------

일본위키의 팩트폭력에 비해 헬조선은 이러한 내용을 다룬글이 전혀 없다.

심지어 이충성 차별사건을 실력운운으로 물타기까지한다. 전형적인 내로남불

 

https://namu.wiki/w/%EC%9E%AC%EC%9D%BC%20%ED%95%9C%EA%B5%AD-%EC%A1%B0%EC%84%A0%EC%9D%B8?from=%EC%9E%AC%EC%9D%BC%EA%B5%90%ED%8F%AC#s-6

 

위 내용을 요약하자면, 일본놈들만 우리교포 차별한다 빼애애애애애애액!

하지만 현실은 반도새끼들이 더 심하게 차별한다. 이 때문에 아예 일본으로 귀화하는 사례가 아주많다.

한국사회가 은폐하고 있어서 그렇지 살짝만 검색해봐도 무더기로 쏟아져 나오는게 본국의 교포 차별이다.

감귤이 풍부해진것도, 농업이 발전한것도, 야구가 발전한것등등 수많은 분야에서 공헌한 교포들 덕분인데

열등감에 빠진 본국인들은 그들을 차별과 멸시로 보답했지.

이렇게 교포 차별이 만연해있는데도 본국은 사실을 부정하기 바쁘니 이게 배은망덕이 아니면 뭐겠는가.

 

진심, 천벌받아야할놈들은 본국놈들이다.

 






  • 노인
    17.11.09
    일본 내에서는 재일 말고도 차별 받는 소수민족(아이누, 오키나와인)도 있는데 재일만 차별한다니? ㅋㅋㅋㅋㅋ
    자기도 교포 싫어하는 주제에 남탓 돌림 ㅋㅋㅋ
  • 씹센비
    17.11.12
    반도는 이미 천벌받는 중이라ㅋㅋ 다만 아직 벌이 부족할 뿐ㅋㅋㅋㅋ서서히 다가오고 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5 0 2015.09.21
15510 우리나라는 어쩔수없나부다 ㅋㅋㅋㅋ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2 3 2017.08.15
15509 살충제 계란때문에 말 많지?? 12 new 블레이징 954 4 2017.08.15
15508 경제선진국 순위표 3 new 10000밀리그램 1263 2 2017.08.15
15507 전세계 후진국과 북한보다도 못하는 헬조선ㅋㅋㅋㅋ 8 new 후진국헬조선 1032 5 2017.08.15
15506 민주주의는 개인의 수준높을때 발휘되는거다 1 new 후진국헬조선 1154 4 2017.08.15
15505 탈북자 김연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newfile 노인 1025 1 2017.08.15
15504 보수좀죽이자 빨갱이새끼들이다 17 new 생각하고살자 852 2 2017.08.15
15503 Tactical 3부 - 군경을 상대하는 법 (1편) 6 newfile 슬레이브 1074 5 2017.08.15
15502 공감. 10 new 헬한민국 990 6 2017.08.16
15501 애국심 = patriotism ? 4 new hellokori 911 4 2017.08.16
15500 탈조선경함자들한테 묻는다. 20 new 시발넘아 1239 3 2017.08.16
15499 두산 영구채 풋옵션 만기를 앞두고... 15 new 블레이징 1049 3 2017.08.16
15498 야 계란 이야기하던게 이거 말하던거였냐? 8 new 시발넘아 813 3 2017.08.16
15497 안전은 죄다 씹어먹은 주제에 그 안전에도 국뽕질을 시전하나? 7 new Mihel 1038 9 2017.08.16
15496 남북한의 급식충 newfile 노인 1091 1 2017.08.16
15495 이러니 남북한이 뭐가 다를까? newfile 노인 1152 0 2017.08.16
15494 그래도 레이건 의리있는 인간 아니냐? 2 new 달마시안 1362 0 2017.08.16
15493 북한 음식점 제재 해봤자 어차피 한국인들 안간다 new 노인 876 0 2017.08.16
15492 해외에서 시집온 며느리가 생각하는 한국이란? 1 new 하오마루5 1546 3 2017.08.16
15491 24시간 아가씨들 대기중 ~~홈페이지:www.miari69.com 카톡상담: miari690 new 3116136 1219 0 2017.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