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5.09.06
조회 수 1038
추천 수 3
댓글 3










애국국뽕 : 일베, 오유 등 특정 정치사상에 기반을 두고 민족주의-애국심이나 한국 근현대사에 뿌리가 있음. 국가 시스템을 아주 신봉하며, 국까들을 싫어한다.

반일국뽕 : 일베나 오유도 마찬가지지만 루리웹, 엠팍 등 일본문화는 좋지만 일본은 싫다는 이중적인 태도의 국뽕. 혹은 한국이 일본보다 우월하다는 논리가 나오기도함

국뽕좌좀 : 국뽕좌좀도 특정 정치사상에 기반을 두고 민족주의-애국심 성향이 매우강함. 하지만 애국국뽕의 네거티브에 집중한 나머지 북한, 조선족, 불체자, 외노자, 다문화 등. 이상한 집단을 보호하는 종족

개독국까 : 개신교신앙에 따라 최근 동성애를 비롯한 한국사회의 문제점들을 해석하는 종족. 현재 헬조선은 모두 하나님을 안믿었기에 발생한 문제라고 한다.

애국국까 : 한국사회의 문제점, 병폐들을 제대로보고 한국을 고치자는 태도로, 주로 반일국까와 많이 오버랩됨. 반일보다 시사문제에 집중

반일국까 : 한국은 존나 살기힘들고 인간들도 쓰레기같은 나라인건 인정하지만 일본도 좆같은 나라인건 똑같다는 생각. 주로 주갤식 사상

친일국까 : 마찬가지로 한국을 혐오하는 국까이면서, 동시에 일본을 신봉하는 집단. 주로 역갤사상

탈조선파 : 국까에 기반을 두고있으며 현재 탈조선했거나 혹은 탈조선 준비중인 집단. 한국과 한국인 등 모든것들이 지겹고 짜증난 상태를 넘어서 탈출을 준비하는 종족




뭐 힘들겠지만 가장 현명한 탈조선파가 되도록 합시다!






  • 왓따
    15.09.06
    걍 여담인데,
    "북한, 조선족, 불체자, 외노자, 다문화 등. 이상한 집단을 보호하는 종족"
    좌파 이념 자체가 휴머니즘적인 부분이 강하기 때문에 이게 딱히 이상한건 아님.
    그리고 외부인(?)에 대한 평등과 차별은 집단의 대소를 떠나 항상 충돌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걍 버려두면 됨.
  • 저는 탈조선파네요. 근데 성향은 약한 친일국까... 일본을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습니다만 일본의 좋은 점을 알려드리고 (물론 단점도 알려드리고) 더 열받게 해드리려는 속셈으로 여러분의 탈조선을 돕고자 합니다.
  • 죽창유니온
    15.09.07
    국뽕 좌좀 소리 하는거 보니 글쓴놈 정신상태가 상상이 가는군
    첫째로 민족주의하고 공산주의가 병립가능하냨ㅋㅋㅋㅋㅋㅋ
    가능 하다해도 글속에는 나 존나 극단적이야 적혀 있는데ㅋㅋ 사민주의도 아닌거 같고
    내 생각 말고 모두는 병신이야 아몰랑 식으로 가면 쿨 가이 되는 것 같이 느껴지겠지만 설득력 0프로요

    둘째로 오유나 일베나 국뽕 들이다? 헬조선 자료가 오유에서도 베오베도 가는데 해보기는 했는지

    셋째로 북한 외노자 불체자 나부랭이 들을 보호하는 집단이다 여기서 너의 파시스트 기질을 느낄 수 있다
    이걸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겪고 차별을 받았나? 난 아일랰드 워홀 갔을때 아시아인 이라고 차별 당하던거
    아직도 잊히지가 않아 악몽을 꾸는데... 또한 파시즘과 국뽕이 싫어 일본을 싫어하는 것이 아닌가?

    글쓴이 글을 보니 커뮤니티 정화를 위한 대상 0순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1 0 2015.09.21
1488 최근 남한 여권 파워 추락함 newfile 노인 884 0 2024.04.13
1487 한국의 노조는 죄다 어용이다. newfile John 1120 1 2024.04.13
1486 미국과 이란은 이미 한판 했을 수도 있음. new John 935 0 2024.04.13
1485 베트남 띠동갑 결혼 강추다. new John 852 1 2024.04.13
1484 80년대 출생자까지 전부 쳐죽여야 이 나라가 산다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10 0 2024.04.13
1483 이 체제는 실패했고 너는 죽는다 1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985 0 2024.04.14
1482 바이든 씨발 새끼 좃 잘 서던 시절의 미제전투기 F-4E II 팬텀. new John 1150 1 2024.04.14
1481 미국은 이미 파산상태이다. 브릭스의 금통화체제가 부활논의중. 2 newfile John 1331 1 2024.04.14
1480 미국에서는 쿼바디스 밖에 없다. 아무도 모르는 미국의 금보유고. newfile John 1021 1 2024.04.15
1479 중공의 참역사. newfile John 1066 0 2024.04.15
1478 일본 개새끼덜 후쿠시마 오염수 안전하다더만 올해봄부터 한국 남해안 어획량 급감. new John 1144 1 2024.04.15
1477 이번총선은 국힘이 이긴거나 마찬가지 new 킹석열 902 0 2024.04.15
1476 헬조센좌파수구애들은 힘이 너무 약해 new 킹석열 824 0 2024.04.15
1475 이재명조국은 잠깐의 대안일뿐 new 킹석열 878 0 2024.04.15
1474 이 나라의 40대만큼 병신같은 세대가 없다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83 0 2024.04.15
1473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의 실체. newfile John 1141 1 2024.04.16
1472 지금의 40대 병신새끼덜이 세뇌되어 있던 노오력기만 K-POP new John 897 1 2024.04.16
1471 노골적으로 강남과 대구 개새끼덜 조때로인 체제에 대한 가부만을 묻는 조까튼 한국 민주주의. new John 1034 0 2024.04.16
1470 금투세가지고 개지랄하는 레밍 버러지들. newfile John 1054 0 2024.04.16
1469 중국 1분기 경제성장률 5.3%. 미국의 중공봉쇄도 씨알도 안 먹히는. newfile John 1340 0 2024.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