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5.09.06
조회 수 1038
추천 수 3
댓글 3










애국국뽕 : 일베, 오유 등 특정 정치사상에 기반을 두고 민족주의-애국심이나 한국 근현대사에 뿌리가 있음. 국가 시스템을 아주 신봉하며, 국까들을 싫어한다.

반일국뽕 : 일베나 오유도 마찬가지지만 루리웹, 엠팍 등 일본문화는 좋지만 일본은 싫다는 이중적인 태도의 국뽕. 혹은 한국이 일본보다 우월하다는 논리가 나오기도함

국뽕좌좀 : 국뽕좌좀도 특정 정치사상에 기반을 두고 민족주의-애국심 성향이 매우강함. 하지만 애국국뽕의 네거티브에 집중한 나머지 북한, 조선족, 불체자, 외노자, 다문화 등. 이상한 집단을 보호하는 종족

개독국까 : 개신교신앙에 따라 최근 동성애를 비롯한 한국사회의 문제점들을 해석하는 종족. 현재 헬조선은 모두 하나님을 안믿었기에 발생한 문제라고 한다.

애국국까 : 한국사회의 문제점, 병폐들을 제대로보고 한국을 고치자는 태도로, 주로 반일국까와 많이 오버랩됨. 반일보다 시사문제에 집중

반일국까 : 한국은 존나 살기힘들고 인간들도 쓰레기같은 나라인건 인정하지만 일본도 좆같은 나라인건 똑같다는 생각. 주로 주갤식 사상

친일국까 : 마찬가지로 한국을 혐오하는 국까이면서, 동시에 일본을 신봉하는 집단. 주로 역갤사상

탈조선파 : 국까에 기반을 두고있으며 현재 탈조선했거나 혹은 탈조선 준비중인 집단. 한국과 한국인 등 모든것들이 지겹고 짜증난 상태를 넘어서 탈출을 준비하는 종족




뭐 힘들겠지만 가장 현명한 탈조선파가 되도록 합시다!






  • 왓따
    15.09.06
    걍 여담인데,
    "북한, 조선족, 불체자, 외노자, 다문화 등. 이상한 집단을 보호하는 종족"
    좌파 이념 자체가 휴머니즘적인 부분이 강하기 때문에 이게 딱히 이상한건 아님.
    그리고 외부인(?)에 대한 평등과 차별은 집단의 대소를 떠나 항상 충돌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걍 버려두면 됨.
  • 저는 탈조선파네요. 근데 성향은 약한 친일국까... 일본을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습니다만 일본의 좋은 점을 알려드리고 (물론 단점도 알려드리고) 더 열받게 해드리려는 속셈으로 여러분의 탈조선을 돕고자 합니다.
  • 죽창유니온
    15.09.07
    국뽕 좌좀 소리 하는거 보니 글쓴놈 정신상태가 상상이 가는군
    첫째로 민족주의하고 공산주의가 병립가능하냨ㅋㅋㅋㅋㅋㅋ
    가능 하다해도 글속에는 나 존나 극단적이야 적혀 있는데ㅋㅋ 사민주의도 아닌거 같고
    내 생각 말고 모두는 병신이야 아몰랑 식으로 가면 쿨 가이 되는 것 같이 느껴지겠지만 설득력 0프로요

    둘째로 오유나 일베나 국뽕 들이다? 헬조선 자료가 오유에서도 베오베도 가는데 해보기는 했는지

    셋째로 북한 외노자 불체자 나부랭이 들을 보호하는 집단이다 여기서 너의 파시스트 기질을 느낄 수 있다
    이걸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겪고 차별을 받았나? 난 아일랰드 워홀 갔을때 아시아인 이라고 차별 당하던거
    아직도 잊히지가 않아 악몽을 꾸는데... 또한 파시즘과 국뽕이 싫어 일본을 싫어하는 것이 아닌가?

    글쓴이 글을 보니 커뮤니티 정화를 위한 대상 0순위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02 0 2015.09.21
1419 "탈북민, 北서 살 때 상대적 생활수준 높았다고 인식"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94 1 2015.09.09
1418 금모으기 운동 1 new 헬조선탈조선 1395 4 2015.09.09
1417 오늘자 헬조선 뉴스 1 new 짱재혁이 1185 1 2015.09.09
1416 탈핵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려할 때다. 4 new 염락제 1087 2 2015.09.09
1415 헬 조선에서 정부에 개긴 기업인의 말로 1 new 탈조선진행중 996 4 2015.09.09
1414 헬조선의 일등공신이 누군지 아나? 3 new 싸다코 999 5 2015.09.09
1413 개인적으로 일본 중국 한국에서는 도망가야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5 new 안광에지배를철하다 1104 1 2015.09.09
1412 한국을 그렇게 사랑하시는 분들이 1 new Minson 1112 3 2015.09.09
1411 헬조선 꼰대들이 자살을 못하게 하는 이유 4 new 시모다테 1070 7 2015.09.08
1410 조선, 게으름과 거품 3 newfile 탈출하자 1104 5 2015.09.08
1409 헬조센에서 태어났을때 대처방법 1 new 또옹옹송 1130 2 2015.09.08
1408 석사출신 정교수와 미명문대 박사 시간강사 4 new 산트 1114 2 2015.09.08
1407 이 나라 꼰대나 기업재벌, 정치인들은 이기적인 이들이 아니다 15 new 살게라스의화신 1144 5 2015.09.08
1406 한국 교수들이 조별과제 선호하는 이유!!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815 7 2015.09.08
1405 힘대신 상호작용이란 용어가 더 좋은 용어 new 살게라스의화신 1093 0 2015.09.08
1404 정식 국호를 헬조선(혹은 헬조센)으로! new 헬조선노답 965 2 2015.09.08
1403 탈조선에 관하여 3 newfile 짱재혁이 1177 2 2015.09.08
1402 OECD "헬조선 정규직, 회원국 평균보다 해고 쉬워"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60 3 2015.09.08
1401 한국인들은 어째서 영어를 못하는 것인가 12 new Delingsvald 1182 2 2015.09.08
1400 "닭, 돼지와 '찰떡' 궁합"…방심위, 역술인 황당 발언 종편 제재 상정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74 1 2015.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