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에 귀하해서 한글의 우수성을 모른채 한글은 노벨상을 못타는 충분한 이유가 된다 라고 설명하다가 입국거부 당했는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한국어 잘생각해봐라. 졸라 허접하지 않냐.?

어떤지방은 경상도 사투리 쓰고 어떤지방은 전라도 사투리 쓰고 어떤지방은 강원도 사투리 쓰고 북한은 북한 사투리 쓰고 제주도는

제주도 사투리 쓰고 그리고 한글 에도 이해하기 힘든 외래어 많음.

 

그리고 표준어를 쓰는 경기도 서울지방 사람들이 사투리 알아듣는데 상당한 시비가 붙고 싸움도 흔하다.

A라는 경상도 사람이 이걸 뭐 시켰다. B라는 서울 사람이 무슨소린지 못알아 듣는다.

 

B라는 사람이 뭐라고요.? 라고 묻자

 

A라는 사람은 씨발놈아.! 말귀 못알아듣나.? 하면서 뭐라고 씨부림.

 

말이 통해야 말을 하지 씨벌.!

 

한글은 참 형편없다. 세종대왕이 좋게 사용하라고 한글을 만들어 줬더니 사투리, 외래어 까지 쓰고 야단이여.

그러니까 한글은 노벨상 탈 자격도 없는거 아니냐고.! 

요즘 왠 또라이들이 이렇게 많아.

 

내말 이해가 안가냐.? 그럴거면 한국어를 버리지 왜 한글을 쓰는거냐고.!

 

내가 생각해도 한국은 노벨상을 탈 자격도 없는 나라다. 기분 나쁘겠지만 인정할건 인정해라. 그래야 된다.

 

내글에 태클 달 새끼들 있으면 태클 달아봐.! 씹새끼들아.!

 

기본이 되야 노벨상을 주든가하지 전세계도 노벨상 부여조차도 거절하고 있는데. 기본이 안되어 있는데 노벨상은 무슨 노벨상 이냐.?    






  • 헬조선 노예
    17.11.01
    기무라준이치로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7.11.01
    한국어 잘못이라 하기 보다는 애초부터 그런 상에 집착해도 못받는다는 게 정석
    수많은 인재들 육성 하겠다고 하잖아
    그런데 그런 인재들 나왔냐?
    안나왔으면서 노벨상 운운 하는게 문제지
  • ... 한글이랑 한국어랑 같냐?
  • 둠헬
    17.11.01
    이새낀 한글과 한국어를 구분못하는 자이다 
  • 언어와 문자를 구분할줄 모르는 지적능력이 드러나는 글이다... 한글은 대단한 업적이 맞아 지금 너한테 아무 외국어 하나 계속 들려주면서 그 외국어의 모든 음가를 다 표현해낼수 있는 문자를 만들라고 하면 할수 있겠니? 노벨상 못 받는건 연구조차도 단기간의 성과만 보기 때문에그런거야 기초과학 분야는 꾸준히 투자를 하면서 지켜봐야 되는건데 조금 투자해보고 성과안나온다 싶으면 바로 지원 끊고 다른분야로 갈아타고 갈아타고 갈아타고 이게 계속 반복되니깐 노벨상을 못받지 올림픽도 똑같음 솔직히 진짜 스포츠강국은 은메달이던 동메달이던 다양한 종목에서 메달이 나오는 나라임 조선을 봐라 몇몇 메달 딸 가능성이 있어보인다 싶은 분야만 팍팍 지원한다 애초에 진짜 스포츠강국이었으면 효자종목 이딴 단어가 존재하겠냐 경제발전도 그런식으로 했잖아 대기업 특정지역 에만 자본 기술력 존나 때려부어서 단기간에 성과내기 ㅋ 

  • 씹센비
    17.11.03
    한글도 다 표현할 수 있는건 ㄴㄴ
    th발음, f발음, l과 r의 차이, v와 b의 차이 등등...
    애초에 그런걸 거의 다 표현할 수 있는 글자는 없다고 봐여
  • DireK
    17.11.02
    방언은 상관없는데, 미국, 영국도 방언 쓴다. 차라리 방언 표현이 더 직관적이고 정확할 때도 있는데, 아닥치고 표준어 맹글어서 언어독재를 구현한 인서울새끼덜 때문이라면 몰라도.

    세문화에서 독자적으로 언어를 발달시키면 어휘도 3배로 늘건데, 백제, 신라는 아닥하고 인서울 몽골새끼덜 양식으로 고치라는데? ㅋㅋㅋㅋㅋㅋ
  • 씹센비
    17.11.03
    표준어 중심 정책이 더 안좋음. 그런건 수도 중심 정책과 함께 가기 쉽기 때문에..
    수도 중심 정책이 ㅂㅅ인건 알지?
    중공 = 베이징 중심
    북한 = 평양 중심
    남한 = 서울 중심
    일본 = 도쿄 중심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6 0 2015.09.21
15422 헬조선하루 2500개 자영업이 문닫아... (재업 4 new 시발넘아 1115 3 2017.08.21
15421 50%는 가정환경이고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422 4 2017.08.21
15420 Tactical 4부 Trailer - Jeff imada의 칼리 나이프 6 new 슬레이브 1166 7 2017.08.21
15419 하느님은 공평하다 사람이 아무리 많이 섞여있어도 2 new oldanda 1081 2 2017.08.21
15418 헬조선의흔한구인광고 8 newfile 서호 1220 7 2017.08.21
15417 교도소에 넘쳐나는 포르노 동영상…아동·폭력물까지....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424 2 2017.08.21
15416 친목질에 대해 비판이 있는데... 12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56 9 2017.08.22
15415 오늘 상상을 초월하는 꼰대새끼 봤다 6 new 크랩 1207 8 2017.08.22
15414 美 비밀문서2] 전두환 군부 "이대로 가면 베트남 된다" 엄포 5 new 프리글루텐 882 4 2017.08.22
15413 인간 자체가 사회적 동물인데... 16 new 블레이징 1172 6 2017.08.22
15412 전세계 내노라하는 전생 장애아들 다모인 헬조선 2 new oldanda 1199 4 2017.08.22
15411 체제가 점차 변화되면서 달라지는 북한 음식에 대한 나의 의견 2 new 노인 1126 2 2017.08.22
15410 인구가 줄어든다니 아주 좋은 소식이군 4 newfile 노인 1261 6 2017.08.22
15409 예산 삭감했더니 버럭하며 사퇴하라 주장...... new kuro 1040 3 2017.08.22
15408 고노 日외무상 "징용공 문제 해결 끝났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68 6 2017.08.22
15407 헬조선 쓰레기돈까스 11 newfile 국뽕애국자 1174 6 2017.08.22
15406 crusades님보셔요 7 new 서호 937 2 2017.08.22
15405 다가오는 제4차 산업혁명의 시기.. 그리고 동시에 일어나려하는 경제위기.. 우리의 삶은 어디로? 1 new 민족성개조 1182 4 2017.08.23
15404 나의 인생계획은 이러하다 15 new 나그네펭귄 1120 8 2017.08.23
15403 세월호 희생자들... 이제는 편히 잠들었으면 하네요 8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235 7 2017.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