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7.10.30
조회 수 1337
추천 수 2
댓글 5








좇같은 인간새끼들은 쥐새끼만도못하다 인간새끼들은 더러운유기물체주제에 지들이 깨끗하다고믿는다 등신같은 인간들 난 인간을 증오한다 인간은 뒤져야한다 씨발 좇같은 인간새끼들 인간은 음식물쓰레기같은동물이다 지들이뭔데 날 이세상에태어나게해 난 태어나기싫었다고 좇같은 버러지같은인간 레알 사람새끼가 기생충보다 싫다 사람새끼는 길거리에 고양이새끼만도못하다 썅 난 사람에의해 억지로태어나고 사람에의해 학대와 노예생활을 끊임없이 반복해왔다 그냥 빨리 스위스가서 안락사약이나 먹어야지






  • 시발넘아
    17.10.30
    중2병이냐?
  • 저는 그냥 유기체생물들이 삶을 영위해가는 매카니즘이 싫습니다ㅋㅋ 어차피 약육강식이 절대불변의 법칙이라면 왜 고통이라는 감각이 주어져서 그 법칙에 의문과 고뇌를 품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전 비록 무신론자이지만 인간이 어찌 할수 없는 자연의 법칙이야 말로 신이라고 생각합니다. 야훼같은 인격신은 존재할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 씹센비
    17.10.31
    그게 원래 인간이야ㅋㅋㅋㅋ뭘ㅋㅋㅋㅋㅋ너도 그럴걸?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7 0 2015.09.21
15504 우리나라는 어쩔수없나부다 ㅋㅋㅋㅋ 1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2 3 2017.08.15
15503 살충제 계란때문에 말 많지?? 12 new 블레이징 954 4 2017.08.15
15502 경제선진국 순위표 3 new 10000밀리그램 1262 2 2017.08.15
15501 전세계 후진국과 북한보다도 못하는 헬조선ㅋㅋㅋㅋ 8 new 후진국헬조선 1032 5 2017.08.15
15500 민주주의는 개인의 수준높을때 발휘되는거다 1 new 후진국헬조선 1154 4 2017.08.15
15499 탈북자 김연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newfile 노인 1024 1 2017.08.15
15498 보수좀죽이자 빨갱이새끼들이다 17 new 생각하고살자 851 2 2017.08.15
15497 Tactical 3부 - 군경을 상대하는 법 (1편) 6 newfile 슬레이브 1073 5 2017.08.15
15496 공감. 10 new 헬한민국 990 6 2017.08.16
15495 애국심 = patriotism ? 4 new hellokori 911 4 2017.08.16
15494 탈조선경함자들한테 묻는다. 20 new 시발넘아 1237 3 2017.08.16
15493 두산 영구채 풋옵션 만기를 앞두고... 15 new 블레이징 1049 3 2017.08.16
15492 야 계란 이야기하던게 이거 말하던거였냐? 8 new 시발넘아 813 3 2017.08.16
15491 안전은 죄다 씹어먹은 주제에 그 안전에도 국뽕질을 시전하나? 7 new Mihel 1037 9 2017.08.16
15490 남북한의 급식충 newfile 노인 1091 1 2017.08.16
15489 이러니 남북한이 뭐가 다를까? newfile 노인 1150 0 2017.08.16
15488 그래도 레이건 의리있는 인간 아니냐? 2 new 달마시안 1358 0 2017.08.16
15487 북한 음식점 제재 해봤자 어차피 한국인들 안간다 new 노인 875 0 2017.08.16
15486 해외에서 시집온 며느리가 생각하는 한국이란? 1 new 하오마루5 1546 3 2017.08.16
15485 24시간 아가씨들 대기중 ~~홈페이지:www.miari69.com 카톡상담: miari690 new 3116136 1219 0 2017.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