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앞잡이기무치
17.10.29
조회 수 1226
추천 수 5
댓글 15








카타나.jpg

카타나

 

망치.jpg

 

망치

 

몽둥이.png

 

 

몽둥이

 

조총.jpg

 

제일 대화하기 좋은수단인 조총.


 






  • 블레이징Best
    17.10.29

    차 타고 가다가 미친 새끼가 나 제껴갈거라고 Y영역 돌파하려고 해서 여유롭게 이겨주고 지 앞으로 와서 좌회전 할거라고 대기하고 있었더니 미친놈이 저 앞에 멈춰서는 내려가지고 콩알만한 주머니칼 꺼내갖고 오더니 나도 빡쳐서 트렁크에서 카타나 꺼내서 어슬렁 어슬렁 갔더니 보자마자 바로 도망가서 차 타고 도망가더라.


    조센놈들은 지보다 더 큰 상대를 보면 꽁지빼고 도망가지.

  • 죠센징특유의 꽁무늬빼기지ㅋㅋㅋ 죠센징은 한번당해봐야 머릿속에 박히는 잔재덩어리거든. 대처한번잘했다.
  • 서호
    17.10.29
    25년간 살면서 헬조선에서 얻은 깨달음
    말로는 통하지않던 인간들이 주먹으로는 통한다.
    합의금이 두려워서 개같은 취급은 당하지 말것.
  • 권총한방쏘면 말안듣던새끼들이 말듣죠. 한마디로 말해 그냥 짐승새끼기르듯이 대화를해야 통합니다
  • 하루토
    17.10.29
    또는 외국으로 이민가서 한국인 끼리는 만나지않고, 따로따로 사는게 좋은듯하네요. 서로서로 악영향을 끼치지않기 위해말이죠.

    중국인, 인도인 - 이 사람들 친화력면에서 최고입니다. 매일 얼굴보는데 거의 분쟁이 일어나지 않지요.

    한국인은 어쩌다가 마주치면 시비가 걸립니다. 외모지적, 직업지적, 사회적지위 지적 등등.....

  • 그냥안만나는게답.
  • 공기정화
    17.10.29
    정말 맞는말입니다. 해외에서 한국인을 제외한 인종을 만나면 얼굴 붉힐일도 없고 하하호호 웃으며 친구처럼 잘 지내고 아무 분쟁이 일어나지 않는데 이상하게 
    한국인만 만나면 얼굴 붉히게됨.. 진짜 이유를 알수가없습니다. 한국인만 만나면 싸우게되고 자꾸 트러블이 생김..
  • 나이드립하고 초면에 나이똑같으면 친구하자그러고 국뽕홍보질이고 반일에 자기주장만치우쳐 주변사람들 화나서 트러블생기고 싸움일으키는게 죠센진입니다. 최대한 안만나는게 심적으로좋음. 만약에 만난다? 그땐 확실하게 조져버리는겁니다. 애초에, 아예안 만나는게 답이지만요
  • 하루토
    17.10.29
    한국사회에서 자라면서 쌓인 악감정이라던지 악습같은게 발동하는것 같아요. 물론 저도 갖고 있는 문제점.
    외국처럼 아무 스스럼없이 대화를 할수있는 환경이 아니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무슨 말하면 뒤담 까일것을 
    두려워해야하고, 남들 가진것 못가졌으면 창피해야하고....

    아마도 한국이 자살율1위인게 타인의 생각을 두려워해서때문 아닌가 보네요.

  • 그렇다고 남에게 피해주는걸 합리화하는건 더더욱 잘못된 행동이죠. 적어도 일본인의 반정도만 따라했으면 충분히 존중받고도 남을텐데.. 악감정이 약자를 향한 폭행이 되는순간, 똑같은 센징이가 되는꼴입니다. 언제나 자기자신을 다스릴줄알아야되죠. 죠센이 자살1위인건 아마도 그만큼 열화됬기 때문에 희망이안보여 자살을하는거죠
  • 하루토
    17.10.29
    확실히 일본인의 매너하고 인내력 가질수있으면 어디가도 트러블 없을것 같네요.
  • 그렇죠. 맞지않은건 서로 조절해서 답을얻으면되는데 센징이는 박박욱여서 트러블만생기죠
  • 블레이징
    17.10.29

    차 타고 가다가 미친 새끼가 나 제껴갈거라고 Y영역 돌파하려고 해서 여유롭게 이겨주고 지 앞으로 와서 좌회전 할거라고 대기하고 있었더니 미친놈이 저 앞에 멈춰서는 내려가지고 콩알만한 주머니칼 꺼내갖고 오더니 나도 빡쳐서 트렁크에서 카타나 꺼내서 어슬렁 어슬렁 갔더니 보자마자 바로 도망가서 차 타고 도망가더라.


    조센놈들은 지보다 더 큰 상대를 보면 꽁지빼고 도망가지.

  • 죠센징특유의 꽁무늬빼기지ㅋㅋㅋ 죠센징은 한번당해봐야 머릿속에 박히는 잔재덩어리거든. 대처한번잘했다.
  • 방문자
    17.10.29
    키야 시원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블레이징
    17.10.29

    근데 이건 결코 조센놈만의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모든 인간이 다 그렇긴 한데, 이게 헬조선이 무기가 사회적으로 통용되었던 적이 거의 없었단 말이지? 그래서 이게 서로 싸워도 뒈지지는 않을 것 이라는 걸 잘 알아서 더 서로에게 무례하다고 생각한다. 솔직히 막말로 서로가 칼 한자루씩 차고 다녀봐라, 누가 미쳤다고 남한테 시비걸겠냐? 케삭빵 칼전 하기 싫으면 안하지. 미국도 그랬거든, 일본도, 영국도 다 그런 적 있었기 때문에 서로에게 그렇게까지 무례하게 굴지는 않는거다.

  • 그런데,유독 죠센징만 이런기질을 돋보이고 보이고있기때문에 때리고 협박하고 총한발쏴야말듣는다. 그게 미개한죠센징과의 소통방법이지. 죠센징은 과거 일본군사한테 총으로 사살당한 과거가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미개한행동만 하는걸보면, 반성과 변화가없는게 센징이라고생각된다. 대가리가 터지지않는한, 반복되는게 센징이다. 그래서 위협하고 협박하고 고문해서 사람답게만들어야지. 죠센이 일본,영국,미국과 다른게뭔지알아? 아주좆되지않는이상, 센징이들의 무지함과 무레함은 반복된다는거지. 딱 대통령과 시민의식만봐도 답은 나와있지않냐. 내가 하고싶은말은 여기까지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4 0 2015.09.21
15482 나처럼 머리하얘지는 사람있냐 4 new 생각하고살자 1210 3 2017.08.16
15481 의지박약 극복하는법 1 new 생각하고살자 996 2 2017.08.16
15480 헬조센에는 크라브마가인가 뭐시긴가 있던데... 11 new 헬조선붕괴협회 821 2 2017.08.16
15479 이거 인격모독적인 발언맞죠? 13 new 탈조센꿈나무 1192 3 2017.08.17
15478 조센진이라 마음이 외롭습니다. 차라리 국뽕이였음.. 5 new 미개한헬조선 1128 5 2017.08.17
15477 아웃오브헬조선말 틀린거 하나 없다 1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76 4 2017.08.17
15476 <경>헬조선<축> 6 new 너무뜨거워 1064 3 2017.08.17
15475 이병태 교수하고 배틀을 떴습니다..1편<빡침 주의> 5 new 진정한애국이란 996 5 2017.08.17
15474 이병태 교수와의 배틀,병역자,소방관 나머지 관련부분<2탄> 47 new 진정한애국이란 1420 7 2017.08.17
15473 헬조선의 윗대가리들은 생각할줄 모른다 4 newfile Mihel 1184 6 2017.08.17
15472 한국의 자랑스러운 역사에 대해 질문할 경우의 반응 3 new Delingsvald 1341 7 2017.08.17
15471 태생이 헬조선일경우 본질적 창놈 창년의 인생이다 new oldanda 891 2 2017.08.17
15470 불필요한 시비걸리면과감히 블라인드해라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83 2 2017.08.17
15469 미국이 한국 손 뗄지도 모른댄다.. 11 new 베스트프렌드 1118 7 2017.08.17
15468 엄마 새끼 싸이코인듯 3 new Kaboyi 1136 2 2017.08.17
15467 멕시코 vs 한국 18 new 1950 1195 0 2017.08.17
15466 고속버스 불법개조하는 헬조선인들은 보고좀 배우고 반성해라! 6 newfile Mihel 1402 3 2017.08.17
15465 칼막고 권총뽑아쏘기 6 new 슬레이브 938 5 2017.08.18
15464 일본 무사시 헬조선 사회 간접체험하다 1 new oldanda 893 3 2017.08.18
15463 "공산당 싫어요" 하다가 세뇌 교육 받은 인공지능 3 new 씹센비 1250 2 2017.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