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센정신승리
17.10.28
조회 수 1281
추천 수 0
댓글 3








1.jpg2.jpg3.jpg4.jpg5.jpg6.jpg7.jpg8.jpg
 
 
 
 
정년 다되니깐 배신때리고 회사에 빌붙는중 wwwwwwwwwwwwwwww
사스가 통수의 나라 헬좆아니랄까봐 단물 다빨아먹고 정년되니 빌붙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ㅋ

 





  • 교착상태
    17.10.28
    뭐???!!!! 기사 대로만 본다면 지금 이 글을 쓰는 센숭이가 미친놈인 것인데

    정말로 대단한 것같다.

    어쩜 이렇게 한걀같이 쓰레기일까?
  • 노인
    17.10.28
    노동자 권리를 생각 안하고 꼭두각시 노조를 만들어 부려먹는 헬조선 
  • 교착상태
    17.10.28

    하지만 센랭게티 시스템을 살펴볼때 현대노조의 저러한 행동은 지극히 상식적이다.

     
    현대라는 회사가 쓰레기 이기 때문에
    노조도 쓰레기인 것 뿐이거든.
     
    이거슨 노무나도 당연한 자연의 섭리와 같은 것이라
    큰 틀에서는 현대노조를 깔 이유가 없다.
     
    원래 쓰레기들은 지들끼리 스스로 고통받는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53 0 2015.09.21
15362 락앤락 6천293억원에 사모펀드에 매각 5 newfile CARCASS 1079 3 2017.08.25
15361 제발 운전할 상태나 상황좀 아니면 버스나 택시타고 다니고 차 운전하지 말자! new 탈조센꿈나무 782 2 2017.08.25
15360 우리 동네 두 친구 이야기 16 new 베스트프렌드 1186 2 2017.08.25
15359 헬조선의 여친의 부모면 이래도 되는건가 싶다. 2 new 헬조선붕괴협회 1187 0 2017.08.25
15358 우리 할아버지가 끝까지 일본에서 정착하셨다면.... new Mihel 761 1 2017.08.25
15357 인간의 폭력성은 육식에있다 6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27 0 2017.08.25
15356 만약 우리나라대통령이 아베총리였다면 어떻게 됐을까요?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72 0 2017.08.25
15355 중국인이 이나라를 다스렸다면?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7 3 2017.08.25
15354 오늘 택시타고오면서 . 1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6 5 2017.08.25
15353 한국보다 살기좋은 국가는 없다? 7 new 하오마루5 1230 5 2017.08.25
15352 북한은 러시아군,중국군 이 없는데 한국은 미국에 의존하는이유 정신적 후진국 3 new oldanda 1131 0 2017.08.25
15351 진보와 보수에 대하느생각 new 헬조선탈출 625 0 2017.08.26
15350 이사이트는 너무 자주오면 안좋은것 같애 11 new 국뽕애국자 1296 3 2017.08.26
15349 운영자 ㅅㅂ ㄹㅇ생각없는듯 1 new 생각하고살자 1178 1 2017.08.26
15348 운영자바뀜? 사이트운영 존나말아먹네 new 생각하고살자 494 1 2017.08.26
15347 내가 문빠는 아닌데...왜 전쟁을 하면 안되냐면... 13 newfile 블레이징 1001 5 2017.08.26
15346 또라이 헬조선은 온라인상에서 흔히볼수잇는 미개인 5 new 헬조선탈출 921 4 2017.08.26
15345 외국인들이아닌 헬센징들 한테는 거짓말 아닌 팩폭이 답이다 new oldanda 945 0 2017.08.26
15344 외국에서 헬센징 쓰레기 구분하는 확실한 방법 new oldanda 840 0 2017.08.26
15343 북한에게 피해 망상 가지는 분들은 봐라 4 new 노인 946 3 2017.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