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는 한국하고 일본 시간대가 같다는 것 보고

컴퓨터 시간대 도쿄로 맞춰 놓았다

아무튼 여기에도 컴퓨터나 폰 시간대 도쿄로 맞춰논 애 있냐

한국에 사는 애들 있으면 이렇게 컴퓨터하고 폰부터 시간대 서울 말고 도쿄로 맞춰놓자

나는 이미 컴퓨터하고 폰 시간대 도쿄로 맞춰놓고

폰에 있는 세계 시계에도 서울 대신에 도쿄 넣어놨다

그런데 딱히 중요한 것은 아니라서 방법은 설명 안 한다

아무튼 다들 컴퓨터하고 폰부터 탈조선 하자

이게 탈조선을 위한 시도가 아닌가 한다






  • 난이미 일본거주중이라서 설정안해놔도 기본입니다
  • Delingsvald
    17.10.28
    이미 일본에서 살고 있다면 상관 없지만 한국에서 살아도 컴퓨터나 폰 시간대부터 도쿄로 해 놓는 것이 탈조선의 첫걸음이 아닌가 합니다
  • 시발넘아
    17.10.28
    야 시발 내가 스카이프에서 몇번을 부르는데 답이없냐
  • Delingsvald
    17.10.28
    미안하다 내가 뭣 좀 하느라고 금방 갈게
  • 하루토
    17.10.28
    저도 일본어모드로 맞춰놓고 사네요.
  • Delingsvald
    17.10.28
    저는 일본어를 못해서 언어는 영어로 해 놨습니다
  • 방문자
    17.10.28
    저도 영어로 언어설정 맞춰놈.
    나중에 독일어 쫌 더 잘 하게 되면 독일어로 맞춰 놓으려고 합니다
  • Delingsvald
    17.10.28
    그런데 저는 영어가 편한 것 같더군요 대부분의 앱도 영어로 되 있고
  • 공기정화
    17.10.28
    폰 - 아이폰/영어설정. 컴퓨터 - 조립/국산부품하나도 안씀/영어설정
  • Delingsvald
    17.10.28

    나하고 비슷한 것 같다 나도 그렇게 하는데

     

    일단 폰은 아이폰이고

     

    노트북은 맥북이고

     

    데스크탑은 조립인데 한국에서 만든 부품은 거의 없다

     

     

    아무튼 나하고 비슷한 것 같다

  • 개발환경인 리눅스나 윈도우는 영어이며, 일반 사용용으로는 한글을 사용하네요.

     
    도쿄랑 서울 시간은 같은 UTC+9라 컴퓨터 내부의 처리 관점에서는 별다른 차이가 없습니다. 둘을 같이 묶는 프로그램들도 많구요.
    단지 보조시간대로는 런던타임(UTC+0)을 사용하기는 합니다.
  • Delingsvald
    17.10.28
    그것은 알고 있지만 상징적인 의미죠 어차피 똑같이 처리되면 굳이 서울로 해 놓고 쓸 필요가 있겠습니까 도쿄로 해 놓고 쓰지
  • 교착상태
    17.10.28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병자냐?
    아니면 그만큼 조센에 환멸감이 큰거냐?

    시간은 그냥 시간일 뿐이다.
  • Delingsvald
    17.10.29
    저기 위에다가 컴퓨터 이미 영어로 해 놨다는 것도 안 쳐 읽은 새끼인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15362 락앤락 6천293억원에 사모펀드에 매각 5 newfile CARCASS 1082 3 2017.08.25
15361 제발 운전할 상태나 상황좀 아니면 버스나 택시타고 다니고 차 운전하지 말자! new 탈조센꿈나무 783 2 2017.08.25
15360 우리 동네 두 친구 이야기 16 new 베스트프렌드 1189 2 2017.08.25
15359 헬조선의 여친의 부모면 이래도 되는건가 싶다. 2 new 헬조선붕괴협회 1187 0 2017.08.25
15358 우리 할아버지가 끝까지 일본에서 정착하셨다면.... new Mihel 763 1 2017.08.25
15357 인간의 폭력성은 육식에있다 6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27 0 2017.08.25
15356 만약 우리나라대통령이 아베총리였다면 어떻게 됐을까요?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77 0 2017.08.25
15355 중국인이 이나라를 다스렸다면?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7 3 2017.08.25
15354 오늘 택시타고오면서 . 1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17 5 2017.08.25
15353 한국보다 살기좋은 국가는 없다? 7 new 하오마루5 1230 5 2017.08.25
15352 북한은 러시아군,중국군 이 없는데 한국은 미국에 의존하는이유 정신적 후진국 3 new oldanda 1133 0 2017.08.25
15351 진보와 보수에 대하느생각 new 헬조선탈출 626 0 2017.08.26
15350 이사이트는 너무 자주오면 안좋은것 같애 11 new 국뽕애국자 1296 3 2017.08.26
15349 운영자 ㅅㅂ ㄹㅇ생각없는듯 1 new 생각하고살자 1178 1 2017.08.26
15348 운영자바뀜? 사이트운영 존나말아먹네 new 생각하고살자 494 1 2017.08.26
15347 내가 문빠는 아닌데...왜 전쟁을 하면 안되냐면... 13 newfile 블레이징 1003 5 2017.08.26
15346 또라이 헬조선은 온라인상에서 흔히볼수잇는 미개인 5 new 헬조선탈출 921 4 2017.08.26
15345 외국인들이아닌 헬센징들 한테는 거짓말 아닌 팩폭이 답이다 new oldanda 945 0 2017.08.26
15344 외국에서 헬센징 쓰레기 구분하는 확실한 방법 new oldanda 843 0 2017.08.26
15343 북한에게 피해 망상 가지는 분들은 봐라 4 new 노인 946 3 2017.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