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6.19
조회 수 1636
추천 수 0
댓글 11











이래서 헬조선 헬조선 하나봅니다 ㅋㅋ






  • 123
    15.06.19
    이 씨벌년들이 하..........
  • 잭쨱
    15.06.19
    감탄만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걸릴듯
  • 지립니다잉
    15.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구그욱
    15.06.19
    ㅋㅋㅋㅋㅋ
    여기가 지옥인지 조선인지 모르겠다..

    아 같은말인가 ㅋㅋ
  • tykl
    15.06.22
    아나 시벌련들이 진짜.. 보지로 태어나니깐 아주 이나라가 개좃으로 보이지?? 개년들아 한번 계속 그딴식으로 해봐.. 보짓살에 죽창을 쑤셔버릴테니까
  • ㅇㅇ
    15.06.28
    찢어죽일 개좆같은년들 ㅋ 저 씨발년들 병으로 강제입대 해서 고통을 맛보게 해야됨 ㅇㅇ
  • 뭐하러 화냄?
    15.06.28
    생각 있으면 헬조선 탈출 할 생각이나 해라. 한국 여자랑 결혼 할 븅신들도 아니고 괜히 신경써서 스트레스 받을 필요없다고 본다.
  • 씨발년
    15.07.03
    와 ㅋㅋㅋㅋㅋ 진짜 보짓구녕을 찢어버리고싶다 역겨운 꼴페미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믹서기에 대갈통을 갈아버리고싶네 논리고 뭐고 좃도 없어서 뭔 개소리를 하는건지도 모르겠고 그냥 지 꼴리는대로 씨부리며 아몰랑! 시전하네. 특히나 국민의 4대의무라고 지 입으로 씨부려놓고서는 대한민국에서 남자로 태어나서 군입대 하는것을 자랑스럽게 여겨라..? 여자는 국민이 아닌가보네? 저딴 수준 씹창년이 회장자리에 쳐 앉아서 감투질을 해댄다니 기가 찬다 ㅋㅋㅋ
  • 과연
    15.07.12
    얼마나 헬조선이 좋은 나라인지 아시겠어요? 미국이였으면 남자들 달려가서 총질하고, 여성들은 여성을 모욕했다고 시위 벌일 사안에 대해서 김치녀들은 옳다구나 편승하고 국회의원들은 자기완 상관없다고 꿀빨고 있고 참 좋은 헬조선 탈조선이 답
  • 박중양
    15.07.13
    저 할망구 무슨 빨갱이냐 아니면 왕당파냐? 민주주의 국가에서 국민을 졸이나 노예로 보는건 무슨 심보냐?
  • ㄱㄴㅇ
    15.07.14
    역시 헬조선입니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0 0 2015.09.21
168 앱스타인 개씨발새끼는 유명환을 통해서 이명박, 정의선과 연결된다. 1 newfile John 186 0 2026.03.10
167 코스피가 폭락하면 이재명도 끝이다. 빠른 레임덕 쌉가능. 1 newfile John 219 0 2026.03.12
166 하메네이와 그 아들의 사례는 보면 왕정은 타당하다. 그리고 헬조센의 금을 노리는 앵글로색슨 버러지 좃덜... 2 new John 189 1 2026.03.14
165 극우 틀딱 개새끼들 환단고기가지고 이제는 개소리질. 70대 틀딱 개새끼들 마. newfile John 164 0 2026.03.15
164 트럼프의 미래는 미국 멸망 추카다. new John 157 1 2026.03.17
163 한녀식 공감능력 특징 new BosulArch 264 0 2026.03.17
162 한국여자들이 원하는 결혼을 알아보자 new BosulArch 265 0 2026.03.17
161 만약 나거한이 망한다면 무조건 이런 이유로 망할듯 new BosulArch 283 0 2026.03.17
160 근본없는 외국 스폰 받는 보지년에 훅 속아서 넘어간 것이 나폴레옹과 윤석열의 공통점. 데자뷰. new John 180 0 2026.03.18
159 미국과 이란의 전쟁을 통해서 문재인은 재평가를 받아야 한다. newfile John 178 0 2026.03.21
158 미국 개새끼들이 imf만 안 일으켰으면 이란에 파병가능했을지도 모르지만 imf로 인해서 출산율 씹창난거다. ... newfile John 145 0 2026.03.22
157 사회적 자유는 오히려 "민주정부"에서 쇠퇴했음 new BosulArch 219 0 2026.03.22
156 나거한은 타이타닉과 같죠 new BosulArch 192 0 2026.03.22
155 개조선이 급속하게 쳐 망해야 하는 이유 new BosulArch 240 0 2026.03.22
154 개조선은 환율과 실질임금조작 때문에 쳐 망한다. 7 new John 170 1 2026.03.23
153 달러는 사기다. 사기질이 국제질서. 8 newfile John 209 0 2026.03.25
152 이재명 버러지새끼가 지금 농업정책이랍시고 하는 짓. 7 newfile John 208 2 2026.03.25
151 이란이야 말로 참예수의 신도들의 보호자이다. newfile John 170 0 2026.03.26
150 한국식 주거문제 해결법 4 new 노인 154 0 2026.03.28
149 통일을 위해서는 미국에 핵을 박아야 한다. 이게 진실이지. 2 newfile John 172 2 2026.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