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발넘아
17.10.27
조회 수 1259
추천 수 2
댓글 3








헬조선에서 했던것 반만해도 해외에서 성공한다. 무엇보다, 탄탄한직장도얻을수있고 헬조선에서 자신에게 투자했던것 반만해도 발굴해주는기업들도있다.

물론 각나라마다 적응시기가있다만, 헬조선보다 더 지옥같지는않을터. 물론 자기한테 맞는길이있겠지만, 헬조선처럼 일하는인력들을 노예취급하면서 월급도 싸게주지는않을터, 또한 전문직이라면 헬조선에서 주는 비용보다 더많은 비용을받아가며 휴식시간도있을거다.

칼퇴근을 갈망하는 헬조선을보면 불쌍하게보인다. 원래 그런거 다 기본인데.. 그래서 전문기술직들은 거의다 해외로빠져나가고 월급은 월급대로받고 보너스도받고 휴식중이거나 퇴근후, 가족간의 애정을 이어나가고 있을지도모른다.

능력이있는데도 헬조선에서 일하는건 스스로 노예이길 바라는게 아닐까싶다. 또, 해외나갔는데 민폐부리는애들이 있는데, 그럴거면 해외나가지말라고 충고하고싶다. 그럴거면 헬조선에서 썩지 뭣하러 해외까지 나가서 일벌리는지 당최이해가안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15322 옷값 원래 이렇게 비쌋냐? 3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80 4 2017.08.27
15321 탈조선은했는데 자꾸 일뽕이라 몰아붙이는 꼰대가있으니 이렇게써본다. 9 new 시발넘아 1079 6 2017.08.27
15320 김치녀들 두드려패도 무죄 내리는 법이 있으면 좋겠다. 7 new 헬조선붕괴협회 1110 1 2017.08.27
15319 '강한한국 , 잘사는한국 , 아름다운한국' 을 만들어야한다 . 2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522 1 2017.08.27
15318 고구려가 망하지않고 끝까지 살아남았으면 좋았을텐데 .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1 0 2017.08.27
15317 오늘날 헬조선사회는 우리가 만든것이다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33 1 2017.08.27
15316 일본은 직접 병원수술장면도 공개하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3 1 2017.08.27
15315 여기 IT종사자들 많은거 같은데 AI 기계학습분야 있음? 21 new 무적권 1409 0 2017.08.27
15314 엄청난국뽕 . 9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80 2 2017.08.27
15313 옷에대한글(노죽사,강공탈,시발넘아님 참조) 6 new 서호 1166 3 2017.08.27
15312 맥그리거랑 메이웨더는 K1룰로 싸웠어야하지않나 16 new 국뽕애국자 976 1 2017.08.28
15311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외국인들도 싫어한다 1 new oldanda 1116 1 2017.08.28
15310 돈버는법 알려준다 좆센징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135 3 2017.08.28
15309 솔직히 재벌2.3세들 개좆밥새끼들이지 2 new 생각하고살자 973 5 2017.08.28
15308 애국이란 말이 좆같은 이유 2 new 건전한혐한 1073 2 2017.08.28
15307 헬센징들의 기피하는데에서 제대로된 행복이 찾아온다 new oldanda 984 0 2017.08.28
15306 존 다시 돌아왔나 12 new Delingsvald 1181 1 2017.08.28
15305 이오시프스탈린 7행시 new 달마시안 862 0 2017.08.28
15304 헬코리아 사행시 new 달마시안 860 0 2017.08.28
15303 그러고 보니 예전에 존이 한 말이 있었지 4 new Delingsvald 1418 2 2017.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