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여동생만 있으면 돼

라는 애니 보는데 역시 클래스 가 남다르다

병신같이 히어로물만 주구장창 내는 외국 과

일본의 반의 반도 못미치는 양과 질을 가지고있는

개한민국 과는 진짜 너무 다르다

 

일본만의 고유문화 로 자리잡은 만큼 개성이 뚜렷하다.

하나 하나의 캐릭터에 정성이 들어가있으며

그와 어울리는 효과음 과 연출 무엇보다 

작품성이 높더라 

 

이 씨발 좆같은나라 의 고유문화는 뭐가있냐

 

갑질문화? 애국페이? 내로남불 판사빨갱이 새끼 

무죄 탕탕! 우리가 남이가?! 이지랄 할때

 

일본은 정말 혁명을 일궈냈다.

 

씨발.. 너무 수치스럽고 졸럴하다..개한민국.

 

 






  • 김치워리어 ㅋㅋㅋㅋ
  • 검은달
    17.10.27
    맞는 말이긴 한데  코믹스 까는 건 좀 ㅋㅋㅋ  경제공황 때 나온 게 슈퍼맨이고 그 후 나온게 배트맨, 원더우먼이고  냉전 때 나온게 마블인데  
    히어로물이  정치사회적으로도 영향끼친 거 생각하면  병신같다는 말은 쉽게 못 할 듯 ㅇㅇ 
    지금 헐리우드 최고 효자가 히어로물 ㅇㅇ   
  • 하루토
    17.10.27
    1960년대 나온걸 아직까지 우려먹으니 욕먹는거죠.
    스타워즈도 그렇고.

    새로운 콘텐츠로 뛰어들 시간없는 한국 유부남들이 애들 데리고 극장가주니, 히어로물 돈 버는거 같네요.
  • 하루토
    17.10.27
    일본 만화영화는 성적인 장면 너무 강조하더군요. 가슴이나 사타구니에 클로즈업한다던가. 쩝....
  • 미국애니는 히어로물이 대세긴 해도 꽤 퀄러티높은 것들이 많아요. 요새 스티븐 유니버스 보고 있음. 꽤 설정이 독특해서 재밌음. 
  • cnmkecnkxzc
    17.10.27
    일본애니도 옛날에 비하면 쓰레기인 작품 많음 괜히 여자 가슴이나 엉덩이 강조하거나 성적인 묘사가 너무 심해서 솔직히 일본애니도
    가끔나올만한 명작이 아니면 안보게 된지 오래됐음 예전에는 철학적인 주제나 사회비판적인 작품도 많아서 보면 나름 괜찮았는데
    요즘은 일본애니가 너무 별로여서 물론 조선애니는 그냥 쓰레기지만
  • 하루토
    17.10.27
    아예 성인물이면 좋겠는데, 어중간하게 고등학생들의 성희롱으로 끝나서 애간장 타죠.
  • cnmkecnkxzc
    17.10.28
    그냥 거르는게 답 애초에 씹덕들 취향 맞춰주는게 현재 일본애니임 존나 철학적이고 무거운 주제 다루면 씹덕들이
    안좋아하고 돈을 사용하지 않아서 그래서 날이갈수록 작품이 쓰레기가 되어가는거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3 0 2015.09.21
15322 옷값 원래 이렇게 비쌋냐? 3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80 4 2017.08.27
15321 탈조선은했는데 자꾸 일뽕이라 몰아붙이는 꼰대가있으니 이렇게써본다. 9 new 시발넘아 1079 6 2017.08.27
15320 김치녀들 두드려패도 무죄 내리는 법이 있으면 좋겠다. 7 new 헬조선붕괴협회 1110 1 2017.08.27
15319 '강한한국 , 잘사는한국 , 아름다운한국' 을 만들어야한다 . 2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522 1 2017.08.27
15318 고구려가 망하지않고 끝까지 살아남았으면 좋았을텐데 .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1 0 2017.08.27
15317 오늘날 헬조선사회는 우리가 만든것이다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33 1 2017.08.27
15316 일본은 직접 병원수술장면도 공개하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3 1 2017.08.27
15315 여기 IT종사자들 많은거 같은데 AI 기계학습분야 있음? 21 new 무적권 1409 0 2017.08.27
15314 엄청난국뽕 . 9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80 2 2017.08.27
15313 옷에대한글(노죽사,강공탈,시발넘아님 참조) 6 new 서호 1164 3 2017.08.27
15312 맥그리거랑 메이웨더는 K1룰로 싸웠어야하지않나 16 new 국뽕애국자 975 1 2017.08.28
15311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외국인들도 싫어한다 1 new oldanda 1116 1 2017.08.28
15310 돈버는법 알려준다 좆센징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135 3 2017.08.28
15309 솔직히 재벌2.3세들 개좆밥새끼들이지 2 new 생각하고살자 972 5 2017.08.28
15308 애국이란 말이 좆같은 이유 2 new 건전한혐한 1072 2 2017.08.28
15307 헬센징들의 기피하는데에서 제대로된 행복이 찾아온다 new oldanda 984 0 2017.08.28
15306 존 다시 돌아왔나 12 new Delingsvald 1181 1 2017.08.28
15305 이오시프스탈린 7행시 new 달마시안 861 0 2017.08.28
15304 헬코리아 사행시 new 달마시안 860 0 2017.08.28
15303 그러고 보니 예전에 존이 한 말이 있었지 4 new Delingsvald 1418 2 2017.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