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 나라가 단절된지 60년이 넘었는데 이미 북한과의 경제력 의식수준은 넘사벽으로 차이나고 있고 1세대라고 불리는 사람들 소위 내전당시에 살던 사람들도

곧 있으면 죽을 나이인데 이쯤되면 북한하고는 다른나라라고 봐야하는거 아니냐 언제까지 북돼지새끼 미쳐가지고 혼자서 지랄하고

맨날 전쟁나네 뭐네 하면서 안보팔이 전쟁위기감만 고조시키면서 지랄하고 북한하고 통일해봤자 국가만 존나게 혼란스러워 질텐데

이제는 북한하고는 그냥 다른나라라고 봐야하는거 아니냐 






  • 노인
    17.10.26
    그러나 한국의 통일 지지자들은 이런 거에 대해 싫어 헌다는 게 흠
  • cnmkecnkxzc
    17.10.27
    현실적으로 봤을때 통일한다고해서 좋게 된다는 보장도 없음 애초에 통일하게 되면 최소 1000조원 이상의 자본이 필요하고 난민 2000만명을 감당해야하는데
    헬조선 정부에서 이걸 감당하는것은 불가능하고 외국의 힘을 빌려야하는데 다른 연합국가에서 어느정도 힘을 빌려주기는 하겠지만 의식의 차이 세뇌로
    인한 북한 난민들의 범죄나 테러등의 위험도 감수해야하는데 그냥 통일 안하고 사는게 훨씬 나은 길임 
  • 노인
    17.10.27

    장점이 있다면 박사모 틀딱들이 빨갱이 타령 안해서 다행이지만

    (북한에서는 독재자 우상 숭배 안함) 

    단점이 있다면 북한 핵 문제로 인한 환경오염, 남한과 북한에서 저지른 똥 치우느라 고생한다는 거
  • cnmkecnkxzc
    17.10.27
    그냥 북한하고는 연을 끊는게 낫다고 보지만 아무튼 정신나간 헬센징들은 북한 이용해서 북풍몰이하면서 안통하면 빨갱이 드립치려고 저 지랄하는거임

  • 노인
    17.10.27
    냉전시대의 사고 방식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박사모 틀딱들은 그런 것을 못함
    독재자에게 세뇌 당해서 
  • cnmkecnkxzc
    17.10.27
    내 주변에도 그 정도 나이되는 인간들중에서 맨날 그런 드립 치는 인간들 존나게 많음 그냥 포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

  • 노인
    17.10.27
    내 소원은 북한 내 대규모 반체제 시위가 일어나고 박사모들이 세뇌에서 벗어났으면 좋겠다
  • 이런 쪽에선 전문가의 말을 들어야지 관련 지식이 거의 없는 일반인의 의견은 아무 의미가 없음요 
  • 교착상태
    17.10.27
    너의 말에 수궁은 하지만
    사실 미국 일본없는 남조센이 바로 북조센인 것이라
    반일 반미가 강해질수록 uri민족nida.
    타령하는 븅신들이 나오는 법이다.

    사실 뭐 사상적으로도 이미 한 핏줄이지.
    그저 센숭이는 반도에서 사이좋게 공멸하는게
    인류에게 유익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3 0 2015.09.21
15321 옷값 원래 이렇게 비쌋냐? 3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80 4 2017.08.27
15320 탈조선은했는데 자꾸 일뽕이라 몰아붙이는 꼰대가있으니 이렇게써본다. 9 new 시발넘아 1078 6 2017.08.27
15319 김치녀들 두드려패도 무죄 내리는 법이 있으면 좋겠다. 7 new 헬조선붕괴협회 1109 1 2017.08.27
15318 '강한한국 , 잘사는한국 , 아름다운한국' 을 만들어야한다 . 2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522 1 2017.08.27
15317 고구려가 망하지않고 끝까지 살아남았으면 좋았을텐데 .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1 0 2017.08.27
15316 오늘날 헬조선사회는 우리가 만든것이다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33 1 2017.08.27
15315 일본은 직접 병원수술장면도 공개하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3 1 2017.08.27
15314 여기 IT종사자들 많은거 같은데 AI 기계학습분야 있음? 21 new 무적권 1409 0 2017.08.27
15313 엄청난국뽕 . 9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79 2 2017.08.27
15312 옷에대한글(노죽사,강공탈,시발넘아님 참조) 6 new 서호 1164 3 2017.08.27
15311 맥그리거랑 메이웨더는 K1룰로 싸웠어야하지않나 16 new 국뽕애국자 975 1 2017.08.28
15310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외국인들도 싫어한다 1 new oldanda 1116 1 2017.08.28
15309 돈버는법 알려준다 좆센징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134 3 2017.08.28
15308 솔직히 재벌2.3세들 개좆밥새끼들이지 2 new 생각하고살자 972 5 2017.08.28
15307 애국이란 말이 좆같은 이유 2 new 건전한혐한 1072 2 2017.08.28
15306 헬센징들의 기피하는데에서 제대로된 행복이 찾아온다 new oldanda 984 0 2017.08.28
15305 존 다시 돌아왔나 12 new Delingsvald 1181 1 2017.08.28
15304 이오시프스탈린 7행시 new 달마시안 861 0 2017.08.28
15303 헬코리아 사행시 new 달마시안 859 0 2017.08.28
15302 그러고 보니 예전에 존이 한 말이 있었지 4 new Delingsvald 1418 2 2017.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