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가자가자가자
17.10.26
조회 수 1016
추천 수 1
댓글 3








헬조선이야 모든 직장이 다 x같지만, 특히 디자인 계열은 헬조선 중에서도 끝판왕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뽕을 뽑을 대로 뽑으면서 페이는 최저임금 수준

 

야근은 기초, 밤샘은 기본 하지만 열정은 풀타임, 페이는 저렴하게

 

거의 노예라고 생각됩니다

 

열정페이라는 말도 패션쪽에서 처음 나왔다고 하네요...

 

디자인쪽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그래서 나도 자퇴함
    디자인 헬조선 끝판왕임
    학벌,핏줄,집안.돈 다 따지는 분야가
    개한민국 디자인계열임
  • 헬조선 노예
    17.10.27
    거대익룡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9 0 2015.09.21
15310 옷값 원래 이렇게 비쌋냐? 3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78 4 2017.08.27
15309 탈조선은했는데 자꾸 일뽕이라 몰아붙이는 꼰대가있으니 이렇게써본다. 9 new 시발넘아 1077 6 2017.08.27
15308 김치녀들 두드려패도 무죄 내리는 법이 있으면 좋겠다. 7 new 헬조선붕괴협회 1099 1 2017.08.27
15307 '강한한국 , 잘사는한국 , 아름다운한국' 을 만들어야한다 . 2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520 1 2017.08.27
15306 고구려가 망하지않고 끝까지 살아남았으면 좋았을텐데 .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47 0 2017.08.27
15305 오늘날 헬조선사회는 우리가 만든것이다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31 1 2017.08.27
15304 일본은 직접 병원수술장면도 공개하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0 1 2017.08.27
15303 여기 IT종사자들 많은거 같은데 AI 기계학습분야 있음? 21 new 무적권 1408 0 2017.08.27
15302 엄청난국뽕 . 9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77 2 2017.08.27
15301 옷에대한글(노죽사,강공탈,시발넘아님 참조) 6 new 서호 1161 3 2017.08.27
15300 맥그리거랑 메이웨더는 K1룰로 싸웠어야하지않나 16 new 국뽕애국자 973 1 2017.08.28
15299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외국인들도 싫어한다 1 new oldanda 1114 1 2017.08.28
15298 돈버는법 알려준다 좆센징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132 3 2017.08.28
15297 솔직히 재벌2.3세들 개좆밥새끼들이지 2 new 생각하고살자 971 5 2017.08.28
15296 애국이란 말이 좆같은 이유 2 new 건전한혐한 1066 2 2017.08.28
15295 헬센징들의 기피하는데에서 제대로된 행복이 찾아온다 new oldanda 982 0 2017.08.28
15294 존 다시 돌아왔나 12 new Delingsvald 1179 1 2017.08.28
15293 이오시프스탈린 7행시 new 달마시안 861 0 2017.08.28
15292 헬코리아 사행시 new 달마시안 858 0 2017.08.28
15291 그러고 보니 예전에 존이 한 말이 있었지 4 new Delingsvald 1418 2 2017.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