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10.26
조회 수 1175
추천 수 5
댓글 18








니인성부터 기르자 그리고 결혼은선택이지 

 

다 지들하고 맞는사람하고 만나면 되는거다 그걸 비판할 필요는 없다고 본다 아직도 21세기인데 민도수준은 70 80

90년대식 선민사상 탈레반사상을 못버리고 있으니

 

이얼마나 안타까운 현상이냐 ㅋㅋㅋㅋ 언제까지 공자왈 맹자왈 이지랄떨거야 21세기 4차산업혁명시대에  

 

미디어가 나라를 망친다는 true 다 왜냐 솔직하지 못하니까 ㅋㅋㅋㅋㅋㅋ






  • 둠헬
    17.10.26
    김치녀가 병신인건 트루팩트인데 
  • leakygut
    17.10.26
    트루팩트같은 소리하지말고 묻는말에 답해
  • leakygut
    17.10.26
    개좆 쳐빠는 소리 하고 자빠짓지 말고 뇌랑 아가리가 달렸으면 말을해보라고 
  • leakygut
    17.10.26
    화 안났으면 죽창게에 왜내렸는데?

    너지금 나랑 장난하냐? 
  • 둠헬
    17.10.26
    난 이새끼 차단해서 뭐라는지 보이지도 않음. 차단하셈 
  • leakygut
    17.10.26
    개 좆까는소리 하고 자빠짓지말고 진실되게 말을 쳐 해보라고
  • leakygut
    17.10.26
    거짓말하지말고 있는그대로 말하라고 
  • leakygut
    17.10.26
    지금 게시판 페이지를 봐 전부 니가쓴 글이야
  • leakygut
    17.10.26
    왜 내렸는지 묻잖아 
  • 헬조선 노예
    17.10.26
    leakygut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리아트리스님을 김치녀라고 한게 잘못이지만
    김치녀까는건 잘못된건 아니지 물론 한남도 마찬가지고
    머리 나쁜 호구가 아니고서야 그런 부류를 실드치는 새대가리가 있나 싶다
  • 유유상종 이건 전세계 어디를가도 통하는 말임
  • 김치녀든 뭐든 상관없다. 죠센징은 척결이야!
  • 검은달
    17.10.26
    하긴 뭐..  보면 끼리끼리 만나더라 ㅇㅇ     
    어떻게 보면  그것은 상당히 공평한 거지   \
    예를 들어 존예 년이 지 젊은날   할 거 다 해보고 이 남자 저 남자 다 만나서 조지고 
    나이들면 평범하거나 못생겼지만 돈 많은 남자 물어서  결혼하는 거지 
    남자는 존나 뼈빠지게 성공했지만 이쁜 년은 못 만나봤고 ..

    윈윈 전략이긴 하다  여자는 돈 얻고  남자는 이쁜 년 끼고  개내고 다니고 ㅇㅇ 

    사실 센징이의 삶이라고 생각하고 들여다보면 너무나도 당연한 것이긴 하다 
  • 그거시 센숭 연애시장에서 벌어지는 일입니다. 그러니 생각 있으면 완전히 멀리해야 하는 것이구요.

     
    센숭의 연애시장은
    경제학적 해석에서 거의 벗어나는 일이 없을 정도로 시장의 성격을 가지기에, 로맨스나 사랑 이런 건 거의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보아야 합니다. 
     
    사실상 로맨스나 사랑같은 건 고려할 필요성조차 없을 정도로 경제학적, 생물학적, 심리학적 모델링 예측을 따라가거든요.
  • 검은달
    17.10.27
    저는 영화매니아라 로맨틱한 꿈이 있긴 했지만 그딴 건 없다는 걸 알았죠 

    이제는 사랑같은 눈에 보이지 않는 건 믿지 않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물론 영화같은 사랑 있을 수도 있죠  지옥끝까지 찾는다면
  • 제시안도
    17.10.26
    김치녀나 한남충이란 말 자체가 너무 심한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만(이런 표현을 안 쓰고도 비판은 할 수 있다고 봅니다) 언론이 진실하지 않다는 것에는 동의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2 0 2015.09.21
15302 옷값 원래 이렇게 비쌋냐? 3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77 4 2017.08.27
15301 탈조선은했는데 자꾸 일뽕이라 몰아붙이는 꼰대가있으니 이렇게써본다. 9 new 시발넘아 1077 6 2017.08.27
15300 김치녀들 두드려패도 무죄 내리는 법이 있으면 좋겠다. 7 new 헬조선붕괴협회 1099 1 2017.08.27
15299 '강한한국 , 잘사는한국 , 아름다운한국' 을 만들어야한다 . 2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519 1 2017.08.27
15298 고구려가 망하지않고 끝까지 살아남았으면 좋았을텐데 . 10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46 0 2017.08.27
15297 오늘날 헬조선사회는 우리가 만든것이다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9 1 2017.08.27
15296 일본은 직접 병원수술장면도 공개하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0 1 2017.08.27
15295 여기 IT종사자들 많은거 같은데 AI 기계학습분야 있음? 21 new 무적권 1408 0 2017.08.27
15294 엄청난국뽕 . 9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76 2 2017.08.27
15293 옷에대한글(노죽사,강공탈,시발넘아님 참조) 6 new 서호 1161 3 2017.08.27
15292 맥그리거랑 메이웨더는 K1룰로 싸웠어야하지않나 16 new 국뽕애국자 972 1 2017.08.28
15291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외국인들도 싫어한다 1 new oldanda 1113 1 2017.08.28
15290 돈버는법 알려준다 좆센징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132 3 2017.08.28
15289 솔직히 재벌2.3세들 개좆밥새끼들이지 2 new 생각하고살자 970 5 2017.08.28
15288 애국이란 말이 좆같은 이유 2 new 건전한혐한 1063 2 2017.08.28
15287 헬센징들의 기피하는데에서 제대로된 행복이 찾아온다 new oldanda 982 0 2017.08.28
15286 존 다시 돌아왔나 12 new Delingsvald 1179 1 2017.08.28
15285 이오시프스탈린 7행시 new 달마시안 860 0 2017.08.28
15284 헬코리아 사행시 new 달마시안 858 0 2017.08.28
15283 그러고 보니 예전에 존이 한 말이 있었지 4 new Delingsvald 1418 2 2017.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