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10.25
조회 수 1184
추천 수 7
댓글 10








희토류를 채굴하고 거기에 정련한다 

그러면 사람 살수 없는 공간으로 변신 

참고로 한반도에는 희토류가 있다

 

 

근거

 

C53A8AE0-AFED-449B-BDEF-91B74F908581.jpeg

 

B9B7D6FC-40EF-49A0-A3D7-9BA107B8B5CA.jpeg

 

희토류 채굴 및 정련은 환경에 매우 큰 부담이 가는 산업이고 광물에서 생산되는데 토륨 및 우라늄과 같은 방사성원소와 같이 채굴되는 경우가 많아 방사능 피폭의 위험이 존재함. 거기에다가 채굴현장에서 발생하는 분진은 작업자들에게 진폐증(pneumoconiosis)을 유발하는 원인까지 제공함. 

 

저 물의 색깔이 저런건 희토류의 채굴과 정련을 하다가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것이고.

 

1톤의 희토류를 추출하기 위해서는 황산 및 미세먼지가 포함된 12,000 입방미터의 독성가스와 75 입방미터의 산성폐수 및 1톤의 방사성물질함유폐수가 발생한다고까지 한다. 

 

중국이야 뭐라고하던간에 땅이 지랄맞게 크니깐 자연환경이 오염되더라도 땅 크기로 '커버'를 칠 수 있지만, 한반도같이 개좆같이 작은 땅에서 희토류 캐면서 저꼴나면? 저걸 어찌 복원할 생각인데?

 

그래서 희토류를 캐기 위해서는 그야말로 산과 땅을 들어 엎어버려야 하는 일이기 때문에 더 이상 사람이 살 수 없는 공간이 되어 버리는 거다






  • 시발넘아Best
    17.10.26
    근데 한반도에서 저짓해서 센징이들이 다죽어준다면야 오히려 감사하지않냐?
  • 시발넘아
    17.10.26
    근데 한반도에서 저짓해서 센징이들이 다죽어준다면야 오히려 감사하지않냐?
  • 노인
    17.10.26
    ㅋㅋㅋ 그러게
    그러나 쉽지 못해 주저 앉고 있지
    희토류 시장 대부분 중국이 꽉 쥐고 있는데 돈 될 까 싶다
  • 시발넘아
    17.10.26
    또 늘하던것처럼 센숭이들은 해외에 싸게팔겠지. 아무리좋은게 조센에있으면 뭐하냐? 헐값이넘기는데ㅋㅋㅋ
  • 헬조선 노예
    17.10.26
    시발넘아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교착상태
    17.10.26
    좋은게 조센에 어디있냐?
    만일 있다고 해도 그것은 신의 실수로 벌여진 일이기 때문에
    다시 신이 본주인에게 회수해 가는 것 뿐이다.
  • 시발넘아
    17.10.26
    하긴그건맞는것같아. 이런불반도에 좋은걸떨어트렸으니 다른나라한테 싸게넘기라는 신의계시지.
  • leakygut
    17.10.26
    왜 뭐땜에 화가났어 말해봐
  • 노인
    17.10.26
    화나지도 않았는데 개소리는 오지간히 한다
  • 노인
    17.10.26
    ㅋㅋㅋㅋㅋㅋ
    멋집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19682 외국인도 ㅇㅈ하는 한국은미쳤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69 4 2017.01.12
19681 日本 대기업 미쓰비시도 사원 혹사.."한달 이틀 휴무..손이 떨렸다" 25 newfile 프리글루텐 1089 0 2017.01.12
19680 유일호 뉴욕서 한국경제설명회…"탄핵소추 시장 영향 별로 없다" 1 newfile 좀비생활 1047 2 2017.01.12
19679 5·18 계엄군 '헬기 총격' 37년만에 드러난 이유는 2 newfile 좀비생활 1000 5 2017.01.12
19678 친일은 필요없어도 반일은 견제해야하는이유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48 6 2017.01.12
19677 이미 북한이라는 나라가 존재하는한 한민좆은 절대 자학적이지않는데? 8 new 다이쪽본시대 1195 0 2017.01.12
19676 학자금대출? 1 new 호프리스 1003 3 2017.01.12
19675 그럼 당신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삶이란? 3 newfile 인생한번뿐이다. 936 2 2017.01.13
19674 한국인들 보면 스스로를 북망 기마민족과 관련시키려고 안달하는 새끼들 많은데 3 new Uriginal 1168 3 2017.01.13
19673 국뽕싫다고 일뽕하는 역센징 혼모노새끼들 ㅋㅋㅋ 13 newfile 갈로우 994 0 2017.01.13
19672 진심 또라이같은 마인드 일뽕 원탑 13 newfile 갈로우 1157 2 2017.01.13
19671 "부조리한 한국사회에 대한 한국인의 대한 나의 생각" (진지하게 읽어주삼) 3 newfile 프리글루텐 1141 4 2017.01.13
19670 헬조선식 오지랖의 근원 3 new 불타오른다 1074 7 2017.01.13
19669 천재교육도 국뽕... 5 new Noooooo력거리지마라틀딱충들아 1089 3 2017.01.13
19668 너네 몸관리 잘해라. 한국에서 40대 되면 대부분 건강이 맛이 간다. 3 new 불타오른다 1095 5 2017.01.13
19667 역갤 일뽕종자새끼들 신천지냐 하는짓거리가 신천지같냐 ㅋㅋ 9 newfile 갈로우 1239 1 2017.01.13
19666 헬조선 여러분 우리 같이 우리만의 이상적인 나라로 갑시다 new 파크라슈 924 2 2017.01.13
19665 일까건 일뽕이건 관계가없다 3 new 다이쪽본시대 1001 2 2017.01.13
19664 선원 구하지 않은 선장 4 new oldberry1800 867 5 2017.01.13
19663 헬조선인 필독서 주갤문학 아프니까 결혼이다. 2 new 불타오른다 1101 2 2017.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