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10.25
조회 수 1182
추천 수 7
댓글 10








희토류를 채굴하고 거기에 정련한다 

그러면 사람 살수 없는 공간으로 변신 

참고로 한반도에는 희토류가 있다

 

 

근거

 

C53A8AE0-AFED-449B-BDEF-91B74F908581.jpeg

 

B9B7D6FC-40EF-49A0-A3D7-9BA107B8B5CA.jpeg

 

희토류 채굴 및 정련은 환경에 매우 큰 부담이 가는 산업이고 광물에서 생산되는데 토륨 및 우라늄과 같은 방사성원소와 같이 채굴되는 경우가 많아 방사능 피폭의 위험이 존재함. 거기에다가 채굴현장에서 발생하는 분진은 작업자들에게 진폐증(pneumoconiosis)을 유발하는 원인까지 제공함. 

 

저 물의 색깔이 저런건 희토류의 채굴과 정련을 하다가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것이고.

 

1톤의 희토류를 추출하기 위해서는 황산 및 미세먼지가 포함된 12,000 입방미터의 독성가스와 75 입방미터의 산성폐수 및 1톤의 방사성물질함유폐수가 발생한다고까지 한다. 

 

중국이야 뭐라고하던간에 땅이 지랄맞게 크니깐 자연환경이 오염되더라도 땅 크기로 '커버'를 칠 수 있지만, 한반도같이 개좆같이 작은 땅에서 희토류 캐면서 저꼴나면? 저걸 어찌 복원할 생각인데?

 

그래서 희토류를 캐기 위해서는 그야말로 산과 땅을 들어 엎어버려야 하는 일이기 때문에 더 이상 사람이 살 수 없는 공간이 되어 버리는 거다






  • 시발넘아Best
    17.10.26
    근데 한반도에서 저짓해서 센징이들이 다죽어준다면야 오히려 감사하지않냐?
  • 시발넘아
    17.10.26
    근데 한반도에서 저짓해서 센징이들이 다죽어준다면야 오히려 감사하지않냐?
  • 노인
    17.10.26
    ㅋㅋㅋ 그러게
    그러나 쉽지 못해 주저 앉고 있지
    희토류 시장 대부분 중국이 꽉 쥐고 있는데 돈 될 까 싶다
  • 시발넘아
    17.10.26
    또 늘하던것처럼 센숭이들은 해외에 싸게팔겠지. 아무리좋은게 조센에있으면 뭐하냐? 헐값이넘기는데ㅋㅋㅋ
  • 헬조선 노예
    17.10.26
    시발넘아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교착상태
    17.10.26
    좋은게 조센에 어디있냐?
    만일 있다고 해도 그것은 신의 실수로 벌여진 일이기 때문에
    다시 신이 본주인에게 회수해 가는 것 뿐이다.
  • 시발넘아
    17.10.26
    하긴그건맞는것같아. 이런불반도에 좋은걸떨어트렸으니 다른나라한테 싸게넘기라는 신의계시지.
  • leakygut
    17.10.26
    왜 뭐땜에 화가났어 말해봐
  • 노인
    17.10.26
    화나지도 않았는데 개소리는 오지간히 한다
  • 노인
    17.10.26
    ㅋㅋㅋㅋㅋㅋ
    멋집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2 0 2015.09.21
19685 결국 좌약식센징이랑 공감이는 일본에관한 팩트=일뽕이라는거네?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53 3 2017.01.10
19684 수많은 잽머니와 짜집기들.... 3 newfile 다이쪽본시대 1088 2 2017.01.10
19683 좌약식센징 결국 쪽팔려서 잠수탄듯ㅋㅋㅋㅋㅋㅋ 6 new 다이쪽본시대 1189 0 2017.01.10
19682 공감이가 반박할거리 또하나 있네. new 달마시안 663 1 2017.01.11
19681 공감이가 북유럽보고 배우라는데 1 new 달마시안 1140 0 2017.01.11
19680 다가올 환난에 준비하세요 9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12 7 2017.01.11
19679 중국 폭격기 동해 진입.. 한일 전투기 맞불 출격 4 newfile 좀비생활 975 3 2017.01.11
19678 경제 파탄나면 어떻게 될까 6 newfile 좀비생활 1192 4 2017.01.11
19677 헬조선의 윗사람이란 뻔뻔한 존재 8 new oldberry1800 1001 2 2017.01.11
19676 너의 인생을 가로막는 사람은 주위사람들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23 4 2017.01.11
19675 Ai감염과 더불어 이제 가축감염에도 위험이 있다 2 new 생각하고살자 804 1 2017.01.11
19674 이 노답인나라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7 1 2017.01.11
19673 ,,,, 7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81 1 2017.01.11
19672 조센정부는... 3 new JR東日本(社) 1048 8 2017.01.11
19671 A/S 기사 아빠가 고객에게 1만원 받고 싹싹 빈 사연 3 new 전생에나라팔음 999 7 2017.01.11
19670 부침개 님한테는 많이 미안한이야기지만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0 2 2017.01.11
19669 돈모아서 미국으로 탈출하는게 제일좋지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3 3 2017.01.12
19668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10 new 호프리스 854 4 2017.01.12
19667 요즘 틀딱들이 미개한 EU.reason 3 new 너무뜨거워 1186 3 2017.01.12
19666 나는 자연인이다 에 해답이 있다 5 new 갈로우 1043 6 2017.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