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구글링을해보니 대부분은 호주 캐나다를 희망하시고 미국쪽은 워낙힘드니 쳐다도안보시는것같고

브루나이나 페루로 가신다는 분도 계시네요.

그런데 브루나이나 사우디 이런쪽은 혈연지연이 선택요인에 크게 작용한것같아

(영주권 따면 최고라지만 접근성이나 나라 종교문제나 현실적으로 힘든 나라로 보이긴 합니다.)

그냥 '와 이런 방법도 있구나' 정도로--흥미로운 글로만 읽고있습니다.

노르웨이덴마크독일도 많이보이구요

 

여러분의 나라선택과 이유가 궁금합니다.

나라에대한 호감도로만 선택하셨나요 

아니면 내 직종이 이 나라로  이민가능성이 있는나라인지 보시는건가욥.

 

그리고 사전 답사는 몇개월 혹은 몇년 다녀오셨나요?






  • 노인
    17.10.24
    요새 이민 가기도 힘들어서 어느 나라 갈지 모르겠다
    내가 희망하는 국가가 서유럽, 미국인데 쉽지 않아서 걱정이다 
    그외 오스트레일리아, 캐나다, 듣보잡 유럽 나라 등등 있는데 그것 마저도 쉽사리 할 수 없다는 거
  • 그쵸 누구나 가고싶어하는 나라는 점점 이민자 포화상태가 되가는것같네요.
    지금 별의별나라 이민국 홈페이지 다뒤지고있는데
    저는 몰랐던나라임에도 대기자가 많다는 사실에 
    진짜 헬조선 탈출 실천하시는분들이 많구나 느낍니다.
  • 노인
    17.10.24
    이러한 사례를 보고 헬조선을 포함한 전 세계가 해외 취업 프로젝트 하면 좋겠다 
    이민법 같은 것도 개정해서 시민권, 영주권 경계가 무너졌으면 좋겠다 
    그러면 취업난도 해소,  불법 체류자 문제 해결하고 서로 나라 발전에 이바지함 
  • 씹센비
    17.10.24
    그러면 좋겠지만, 현 상황을 보면 글로벌이란게 점점 축소되는 듯한 분위기라 어려울 수도..?
  • cnmkecnkxzc
    17.10.24
    미국이나 캐나다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 갈로우
    17.10.24
    이민 간다면 태국정도..
  • 스타트업을 차리기 위해서 or 새로운 기술과 지식을 제일 빨리 접하고 싶다. - 미국이나 캐나다

    아아주 낮은 확률로 로또에 당첨되어 10억정도의 여유자금이 생겼다 - 태국 정도네요.
  • 보거스
    17.10.24
    한국사람들이 은근히 독일이나 북유럽에 많은 환상을 가지고 계시네요.. 사실 엄청 인종차별주의자가 많은 곳인데.. 
  • 맞음. 유럽 인종차별 진짜 심함. 영국은 뭐 말할것도 없고 프랑스 스페인 좀 낫다지만 독일부터 동쪽은 또 엄청 심해짐.. 동유럽은 자기들도 무시받는 애들이라 그런지 만만한 동양인한테 지랄하는 느낌.. 프랑스 스페인도 대도시 벗어나면 똑같고ㅎㅎ 많이들 간과하는거 같아요. 절대 미국같지 않은데. 하물며 미국에서도 흔히 겪는게 차별인데
  • 씹센비
    17.10.24
    인종차별주의자는 신대륙보다 구대륙에 더 많죠
  • 씹센비
    17.10.24
    뉴질랜드나 캐나다, 싱가포르

    아님 말레이시아
  • HoganBernito
    17.10.24
    일본이나 호주나 미국이나 캐나다요
  • LUIS
    17.10.26
    칠레 2년차인데 아주 괜찮음 꽤 괜찮은 신흥국이고 경제도 안정되고 치안도 나쁘지 않고 이백여 나라중 50위정도 됨 인종차별도 안심하고 기후대도 다양해서 국내 다니는것만으로도 남미 다 돌아보는 느낌임. 워홀협정맺어서 비자도 수월하고 무비자로 와도 한국출신들은 체류비자 새로 받기 쉽고 좋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7 0 2015.09.21
15282 일본입장에선 화날듯 (북한미사일때문에)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53 1 2017.08.29
15281 좆센징은 미치지않는게 더이상하지 1 new 생각하고살자 887 2 2017.08.29
15280 조1센징은 우크라이나인들보다 육식을 많이한다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749 0 2017.08.29
15279 헬센징들한테는 언제나 팩폭이 장전이 되있어야 한다 3 new oldanda 1373 4 2017.08.29
15278 MS오피스쓰면 이상한놈이고 한컴쓰면 정상인이라는 이상한 시선은 뭐고?! 8 new Mihel 891 2 2017.08.29
15277 이사이트도 문재인 당선이후로 많이 부드러워졌어 20 new 국뽕애국자 1266 6 2017.08.29
15276 택티컬 3 보안학 : 화약학과 에너지화학, 독성학 1 new 슬레이브 1136 4 2017.08.30
15275 우리에겐 총이 필요하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119 2 2017.08.30
15274 나라지키는건 진짜 미친짓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16 1 2017.08.30
15273 개한민국이 무조건 망해야 하는 이유 new 생각하고살자 1160 1 2017.08.30
15272 대한민국이 얼마나 개좆밥인지 알려줌 5 new 생각하고살자 1157 7 2017.08.30
15271 유튜브의 빨간토마토라는 사람말인데 6 new Mihel 1024 3 2017.08.30
15270 일본애니나,만화,영화보면 욱일기가 등장하는데 너무뭐라하지마라.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777 3 2017.08.30
15269 헬조선 군대가는것은 김일성에대한 복종이다 new oldanda 677 0 2017.08.30
15268 근데 헬조선도 90년대까진 잘살았다더라 . 1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543 1 2017.08.30
15267 내가 그나마 좋아했던 헬조선노래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30 0 2017.08.30
15266 외국에서 성공하면 뒤도안보고 헬조선은 끊어야한다 new oldanda 952 0 2017.08.30
15265 주변에 탈조선했다가 유턴하는 친구가 있는데말야 7 new 국뽕애국자 1133 1 2017.08.30
15264 잘사는 기준 4 new 국뽕애국자 1284 1 2017.08.30
15263 민감한 엎조선이나 사회영향을 주는 정보나 방법을 게시하려는데 님들 생각은 어떠세요? 4 new 슬레이브 1009 2 2017.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