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1.png

 

2.jpg

 

20171023_102414.jpg

 






  • 헬조선 노예
    17.10.23
    CARCASS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딱봐도 싸이코인데 종신형때려야지
  • 개 키워 죽였으면 무죄나 금고 2년인데. 헬조선에서는 개가 살인도구로 많이 쓰일 거야.
  • 그거슨 개는 그저 동물이므로 사고능력이 없다 = 개 자체는 범행의도가 없기(범행의도를 가질 정도의 사고력이 없어서 범죄의도 조각) 죄가 없다가 되기 때문... 하물며 직접적으로 하지 않은 주인이야..

    게다가 개를 심문해서 사주한 자를 알아낼 수도 없고 범행의도를 알아낼 수도 없으니, 숨기기는 딱이지요.
  • 교착상태
    17.10.23
    역시 섹스민좆 다운 기사다.
    진정한 한국인의 모습이로군.
  • 헬조선 노예
    17.10.23
    교착상태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진짜 센숭이들은 뭐가 어떻게 유전인자가 구성된건지 섹s만 나오면 이성을 잃고 발악하는지 모르겠네요.

    타국보다 높은 남성 중 절반수준의 성매매 비율도 그렇고.
    불륜과 치정살해, 일상에 널리 퍼진 포르노, 미성년 성매매, 툭하면 아주 자연스럽게 튀어나오는 음란한 이야기 등 데체 어디서부터 잘못 된 것일까요..
    이미 요지경인데, 조센숭들은 성이 더 자유로워져야 한다 이 난리..

    어쩌면 과거 조선이라는 나라가 너무 혹독하여 이 정도까지 번식에 집착하지 못하면 고통스러운 환경에서 후대를 남기지 못했을 것이기에, 이렇게 진화했을지도 모르겠네요.
    심지어 북센징들은 요덕에서도 번식짓을 한다고 하니(물론 아이가 태어나면 죽을 때까지 수용소 생활입니다.) 그저 불가사의한 수쥰.
  • Hell고려
    17.10.23
    마치 바퀴벌레와도 같은 센숭들. 센퀴벌레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듯 합니다.
  • 보다보면 참으로 번식력이 질긴 것을 볼 수가 있음.
  • 보다보면 기상천외한 일들이 특히 번식과 관련해서 많은 듯 하더라구요.
  • 원래 하등동물일수록 번식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경향이 있다. 

    인구 밀도를 보면, 말 그대로 물량으로 질을 커버하는 게 헬센을 포함한 똥아시아 종특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듬.
  • 인간들이 미개하다. 앞뒤 안돌아보고 그냥 죽이기 부터하냐 ㅋㅋㅋㅋㅋ 동물의 왕국이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39 0 2015.09.21
15270 일본입장에선 화날듯 (북한미사일때문에)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47 1 2017.08.29
15269 좆센징은 미치지않는게 더이상하지 1 new 생각하고살자 882 2 2017.08.29
15268 조1센징은 우크라이나인들보다 육식을 많이한다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744 0 2017.08.29
15267 헬센징들한테는 언제나 팩폭이 장전이 되있어야 한다 3 new oldanda 1365 4 2017.08.29
15266 MS오피스쓰면 이상한놈이고 한컴쓰면 정상인이라는 이상한 시선은 뭐고?! 8 new Mihel 888 2 2017.08.29
15265 이사이트도 문재인 당선이후로 많이 부드러워졌어 20 new 국뽕애국자 1264 6 2017.08.29
15264 택티컬 3 보안학 : 화약학과 에너지화학, 독성학 1 new 슬레이브 1127 4 2017.08.30
15263 우리에겐 총이 필요하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114 2 2017.08.30
15262 나라지키는건 진짜 미친짓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13 1 2017.08.30
15261 개한민국이 무조건 망해야 하는 이유 new 생각하고살자 1158 1 2017.08.30
15260 대한민국이 얼마나 개좆밥인지 알려줌 5 new 생각하고살자 1149 7 2017.08.30
15259 유튜브의 빨간토마토라는 사람말인데 6 new Mihel 1023 3 2017.08.30
15258 일본애니나,만화,영화보면 욱일기가 등장하는데 너무뭐라하지마라.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774 3 2017.08.30
15257 헬조선 군대가는것은 김일성에대한 복종이다 new oldanda 677 0 2017.08.30
15256 근데 헬조선도 90년대까진 잘살았다더라 . 1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539 1 2017.08.30
15255 내가 그나마 좋아했던 헬조선노래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9 0 2017.08.30
15254 외국에서 성공하면 뒤도안보고 헬조선은 끊어야한다 new oldanda 944 0 2017.08.30
15253 주변에 탈조선했다가 유턴하는 친구가 있는데말야 7 new 국뽕애국자 1131 1 2017.08.30
15252 잘사는 기준 4 new 국뽕애국자 1282 1 2017.08.30
15251 민감한 엎조선이나 사회영향을 주는 정보나 방법을 게시하려는데 님들 생각은 어떠세요? 4 new 슬레이브 1007 2 2017.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