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10.22
조회 수 1316
추천 수 0
댓글 5








80AA5A13-98FA-4A0D-AE4B-0D4EE00CA64A.jpeg

 

갈색계란과 흰색계란의 영양 차이는 그렇게 심하지 않다

 






  • 딱히 갈색 달걀이 선호된다기보단 그냥 유통되는 달걀의 대부분이 갈색 달걀인 거 아님?
  • 노인
    17.10.22
    흰색 달걀 또한 나쁘지 않은데 헬센징들이 싫어해 함
  • 둠헬
    17.10.22
    업자들이 주작친거임. 흰달걀이 껍질이 더 얇아 더 잘깨지니까 의도적으로 흰달걀 공급을 계속 줄이고 갈색유통을 늘림. 그리고 괴소문 유언비어를 퍼트려 갈색이 더 좋은것처럼 선동함. 헬조선이라 결말은 뭐다? 
  • 헬조선 노예
    17.10.22
    헬둠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Hell고려
    17.10.23
    만물이 열화되거나 사기, 왜곡, 날조되어 결국엔 조선? 끄덕끄덕하는 결말만 나오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2 0 2015.09.21
15268 일본입장에선 화날듯 (북한미사일때문에)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47 1 2017.08.29
15267 좆센징은 미치지않는게 더이상하지 1 new 생각하고살자 881 2 2017.08.29
15266 조1센징은 우크라이나인들보다 육식을 많이한다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744 0 2017.08.29
15265 헬센징들한테는 언제나 팩폭이 장전이 되있어야 한다 3 new oldanda 1365 4 2017.08.29
15264 MS오피스쓰면 이상한놈이고 한컴쓰면 정상인이라는 이상한 시선은 뭐고?! 8 new Mihel 887 2 2017.08.29
15263 이사이트도 문재인 당선이후로 많이 부드러워졌어 20 new 국뽕애국자 1263 6 2017.08.29
15262 택티컬 3 보안학 : 화약학과 에너지화학, 독성학 1 new 슬레이브 1127 4 2017.08.30
15261 우리에겐 총이 필요하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112 2 2017.08.30
15260 나라지키는건 진짜 미친짓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13 1 2017.08.30
15259 개한민국이 무조건 망해야 하는 이유 new 생각하고살자 1157 1 2017.08.30
15258 대한민국이 얼마나 개좆밥인지 알려줌 5 new 생각하고살자 1149 7 2017.08.30
15257 유튜브의 빨간토마토라는 사람말인데 6 new Mihel 1022 3 2017.08.30
15256 일본애니나,만화,영화보면 욱일기가 등장하는데 너무뭐라하지마라.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774 3 2017.08.30
15255 헬조선 군대가는것은 김일성에대한 복종이다 new oldanda 677 0 2017.08.30
15254 근데 헬조선도 90년대까진 잘살았다더라 . 1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538 1 2017.08.30
15253 내가 그나마 좋아했던 헬조선노래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9 0 2017.08.30
15252 외국에서 성공하면 뒤도안보고 헬조선은 끊어야한다 new oldanda 943 0 2017.08.30
15251 주변에 탈조선했다가 유턴하는 친구가 있는데말야 7 new 국뽕애국자 1131 1 2017.08.30
15250 잘사는 기준 4 new 국뽕애국자 1282 1 2017.08.30
15249 민감한 엎조선이나 사회영향을 주는 정보나 방법을 게시하려는데 님들 생각은 어떠세요? 4 new 슬레이브 1007 2 2017.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