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B 30개월 이상 미국산 소고기 수입 허용 협상 이후로

광우병 위험이 있는 소고기는 수입하지 말아야 한다고 난리가 남... 여기까지는 좋았다 이거지 전 세계적으로 미국산 소고기 광우병 파동이 있었고 노무현 정부도 그걸 감안해서 30개월 이하 살코기만 수입하기로 협상한거니까 문제가 있었던 건 맞아

근데 이후 지들끼리 ㅈㄴ 오버하면서 온갖 유언비어를 퍼뜨렸고 그 신빙성에 대해 지적하면 수꼴로 몰고가고 마녀사냥하고 난리를 쳤어 불매운동 진행해서 괜히 무고한 기업 피해 입히고 MB 탄핵까지 외치는 지경에 이르렀음 완전히 한 쪽으로 쏠린거지

MB 정부의 FTA재협상으로 사태가 진정되니까 이후에는 ㅈㄴ 웃긴게 또 어떻게 나서냐면 그 시위 자체가 선동이었다고 MB는 피해자였다고 이제 또 완전히 반대쪽으로  쏠리는거야 ㅋㅋㅋㅋ 무슨 미국산 소고기 잘 먹고 있네 그러면서.

애초에 30개월 이상 위험부위까지 수입한 게 문제로 제기된건데 지금 미국산 소고기 수입하고 있으니까 시위한 것 자체가 선동이었다 이렇게 우기는 놈들이 90% 이상

물론 이 놈들은 당시에 이성을 잃고 광우병 위험에 대해 ㅈㄴ 오버하면서 온갖 패악질하던 놈들이었고 지금은 반대쪽으로 패악질을 하고 있는거 지금도 쭉 현재진행형임

이 나라 '자칭' 민주시민들의 수준을 알려주는 좋은 경우라 봄 생각이라는 것 자체를 못하는 놈들이 한국인의 90% 이상이라는 거






  • 계란을 영양가 따져서 갈색계란만 먹는다는 사람이 몇 퍼센트나 되냐;; 그건 좀 아니다
  • 노인
    17.10.22
    ㅇㅈ합니다
    갈색계란이나 흰색 계란이나 별반 차이가 없는데 말입니다
  • leakygut
    17.10.22
    영양 이런거 따지는것도 색안경이고 편견임

    스트레스랑 무의식이 절대적이다.

    물론 부차적인 작용을 하는건 맞지만.

    한국인들 건강염려증 과해 

    스트레스 관리가 근본이야. 
  • Hell고려
    17.10.23
    그뿐이랴, 겨우 탄핵 하나 한거 가지고 아시아에서 제일 민주주의니 뭐니 이지랄 하는 유사국가가 조센이다. 전체주의, 민족주의에 찌든 짐센들 주제에 무슨 민주주의야 ㅋㅋㅋ
  • 틴로더
    17.12.02
    내생각이 없다 정말 공감합니다. 남의 생각이 내생각이고 내가 없는 사회 그것이 대한민국입니다. 시끄럽지만 공허한 나라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82 0 2015.09.21
15265 일본입장에선 화날듯 (북한미사일때문에)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47 1 2017.08.29
15264 좆센징은 미치지않는게 더이상하지 1 new 생각하고살자 881 2 2017.08.29
15263 조1센징은 우크라이나인들보다 육식을 많이한다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744 0 2017.08.29
15262 헬센징들한테는 언제나 팩폭이 장전이 되있어야 한다 3 new oldanda 1365 4 2017.08.29
15261 MS오피스쓰면 이상한놈이고 한컴쓰면 정상인이라는 이상한 시선은 뭐고?! 8 new Mihel 887 2 2017.08.29
15260 이사이트도 문재인 당선이후로 많이 부드러워졌어 20 new 국뽕애국자 1263 6 2017.08.29
15259 택티컬 3 보안학 : 화약학과 에너지화학, 독성학 1 new 슬레이브 1127 4 2017.08.30
15258 우리에겐 총이 필요하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112 2 2017.08.30
15257 나라지키는건 진짜 미친짓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13 1 2017.08.30
15256 개한민국이 무조건 망해야 하는 이유 new 생각하고살자 1157 1 2017.08.30
15255 대한민국이 얼마나 개좆밥인지 알려줌 5 new 생각하고살자 1149 7 2017.08.30
15254 유튜브의 빨간토마토라는 사람말인데 6 new Mihel 1022 3 2017.08.30
15253 일본애니나,만화,영화보면 욱일기가 등장하는데 너무뭐라하지마라.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774 3 2017.08.30
15252 헬조선 군대가는것은 김일성에대한 복종이다 new oldanda 677 0 2017.08.30
15251 근데 헬조선도 90년대까진 잘살았다더라 . 1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538 1 2017.08.30
15250 내가 그나마 좋아했던 헬조선노래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8 0 2017.08.30
15249 외국에서 성공하면 뒤도안보고 헬조선은 끊어야한다 new oldanda 943 0 2017.08.30
15248 주변에 탈조선했다가 유턴하는 친구가 있는데말야 7 new 국뽕애국자 1131 1 2017.08.30
15247 잘사는 기준 4 new 국뽕애국자 1281 1 2017.08.30
15246 민감한 엎조선이나 사회영향을 주는 정보나 방법을 게시하려는데 님들 생각은 어떠세요? 4 new 슬레이브 1007 2 2017.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