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997년 부터 자금난에 시달려온 한국인.. 80~90년대 에는 대학만 졸업하면 자격증 없이도 누구든지 쉽게 대기업에 들어갈수 있었다. 한국에 자살률이 급증하기 시작한 때도 이때 부터 였으며 실업률 또한 최악으로 치솟기 시작할 때였다. 앵심이가 작살낸 경제 대중이가 겨우 살려놨다. 대중이가 아니었으면 헬조선은 벌써 아프리카꼴이 났을지도 모른다. 실업자, 노숙자, 자살자들이 증가하기 시작한 것도 이때 부터였다. IMF의 실물체감은 1998년때 부터 였지.? 무슨 지점장들이 잘린다든지. 헬조선의 기초는 1997년 IMF때 부터였다. 지금 일본은 일손부족 이니 국적,연령, 학력, 성별, 미경험자 등을 가리지 않고 인간이면 무조건 데리고 쓴다고 함. 생각 있는 사람들은 한번 전직 사이트에 응모 한번 해보시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4 0 2015.09.21
15262 일본입장에선 화날듯 (북한미사일때문에)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47 1 2017.08.29
15261 좆센징은 미치지않는게 더이상하지 1 new 생각하고살자 881 2 2017.08.29
15260 조1센징은 우크라이나인들보다 육식을 많이한다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743 0 2017.08.29
15259 헬센징들한테는 언제나 팩폭이 장전이 되있어야 한다 3 new oldanda 1364 4 2017.08.29
15258 MS오피스쓰면 이상한놈이고 한컴쓰면 정상인이라는 이상한 시선은 뭐고?! 8 new Mihel 887 2 2017.08.29
15257 이사이트도 문재인 당선이후로 많이 부드러워졌어 20 new 국뽕애국자 1262 6 2017.08.29
15256 택티컬 3 보안학 : 화약학과 에너지화학, 독성학 1 new 슬레이브 1127 4 2017.08.30
15255 우리에겐 총이 필요하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111 2 2017.08.30
15254 나라지키는건 진짜 미친짓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212 1 2017.08.30
15253 개한민국이 무조건 망해야 하는 이유 new 생각하고살자 1154 1 2017.08.30
15252 대한민국이 얼마나 개좆밥인지 알려줌 5 new 생각하고살자 1148 7 2017.08.30
15251 유튜브의 빨간토마토라는 사람말인데 6 new Mihel 1020 3 2017.08.30
15250 일본애니나,만화,영화보면 욱일기가 등장하는데 너무뭐라하지마라.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774 3 2017.08.30
15249 헬조선 군대가는것은 김일성에대한 복종이다 new oldanda 677 0 2017.08.30
15248 근데 헬조선도 90년대까진 잘살았다더라 . 1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537 1 2017.08.30
15247 내가 그나마 좋아했던 헬조선노래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8 0 2017.08.30
15246 외국에서 성공하면 뒤도안보고 헬조선은 끊어야한다 new oldanda 942 0 2017.08.30
15245 주변에 탈조선했다가 유턴하는 친구가 있는데말야 7 new 국뽕애국자 1130 1 2017.08.30
15244 잘사는 기준 4 new 국뽕애국자 1281 1 2017.08.30
15243 민감한 엎조선이나 사회영향을 주는 정보나 방법을 게시하려는데 님들 생각은 어떠세요? 4 new 슬레이브 1006 2 2017.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