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하오마루5
17.10.21
조회 수 1161
추천 수 7
댓글 7








식사입장!!

한국인들은 식사를 좋아한다..

말인즉슨..

하루에 삼시세끼를 꼭 밥을 쳐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개새끼들이다 이말이다.

아니 그럼 이사람아!!

배고파서 밥먹는데 그게 헬조선 이랑 먼상관인데?

이렇게 이야기 하시는 분들도 분명 있을것이다.

지금 필자가 이야기 할려는.. 한국인들의 미개한.. 습성의

포인트적인 내용이다.

천성이.. 삼시세끼.. 쳐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개들이기 때문에..

뼈속부터... 인간적인 삶보다는..

삼시세끼만 주고.. 재워주고 어느정도.. 과자값만 줘도..

행복해하는... 습성이 DNA 에 박혀 있다.

지금이야 많이 달라졌지만.. 아직도 이런 고리 타분한.. 녀석들이 많은게 현실이다.

이걸 안... 업주와,, 기업들은..

이런.. 개새끼들을.. 대거 모집해서...

정상적인 삶을 원하는.. 사람의 혜택을 박탈하고..

그적.. 먹여주고.. 재워주고.. 용돈 조금 주는게.. 엄청난 혜택이고 큰돈은 안줘도 되는게

맞다고 ... 사회통념이 형성됬다..

대기업,- 중소기업- 일반- 창업주- 머 이런 로테이션으로..

사람의 대우가 틀리다,..

원래 대로라면.. 대기업이나 - 창업주와.. 빈익빈 부익부, 임금격차가.. 아주 심하지 않아야

정상인데 말이다..

대기업에 입사할 정도면.. 집안좋고... 학벌좋고.... 돈도 많기에... 아쉬울게 없어서

큰소리 떵떵치고.. 대기업에서는.. 이런 자재들의 집안과.. 같이 협조를 구하기 때문에..

그냥 집안빽으로.. 자식들을 취업시켜서.. 같이 득을 보는 집단이다 .

이 말이다...

서민들같은 경우엔,. 집안도 안좋고 , 학벌도 안좋기 때문에..

그저.. 먹여주고 재워주고.. 꽁돈 조금 주면... 해벌래 해서... 일하는게 현실이다.

삼시세끼 쳐먹을 생각하지 말고,

삼시세끼 못쳐먹고 굶어 죽을 지언정... 부당한 행위에 대항하는..

강한.. 정신력이.. 없는..

미개한.. 어떻게든 쳐먹고 살아보겠다는...

이런 개새기들이 한국인이다..

이말이다.






  • 조선인들의 멍청함이 돋보이는게

    스페인 사람들은 하루 6끼 먹는다라는 말에 대부분 '게으르고 먹기만하는 미개한놈들'이라고 비하하면서 '역시 우리나라 사람들은 부지런한 우등민족'이라고 자위함 ㅋ


    현실은 스페인의 발끝도 안되는 나라지만

  • 그리고, 최순실이 덴마크에 있었을때의 일인데

    덴마크의 레스토랑에서 김치가 왜 없냐고 진상부린것도 모자라서

    겨우 구해온 김치풍 드레싱을 가져오니까 또 진상 ㅋㅋ


    이렇게까지 매너없는 인간은 없었기 때문에 덴마크내에서 유명해짐.

    잘난것 하나 없으면서 먹을거로 진상부리는 한국인 때문에 해외 각지의 식당들은 한국인을 꺼리고 있고

    심지어 no korean allowed(한국인 사절) 간판도 늘어나고 있는게 팩트임


    이런 상황인데도 조선인들은 아직도 반성은 커녕 혐한이라고 적반하장

  • leakygut
    17.10.21
    그렇군.. 근데 요즘에 익룡에 뱀에.. 동물들이 많네
    사람도 보여줭
  • leakygut
    17.10.21
    그냥 한국인은. 전부 노답이야. 
  • 정리 헬본이나 헬조선 양쪽 전부 노답
  • 공기정화
    17.10.21
    식사는 좋아하는데 정작 식사 문화, 외식, 음식기술등은 전부 저질노답인게 현실이죠. 한마디로 그냥 주둥이 처넣는 행위만 좋아한다는 의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9 0 2015.09.21
19684 결국 좌약식센징이랑 공감이는 일본에관한 팩트=일뽕이라는거네?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53 3 2017.01.10
19683 수많은 잽머니와 짜집기들.... 3 newfile 다이쪽본시대 1087 2 2017.01.10
19682 좌약식센징 결국 쪽팔려서 잠수탄듯ㅋㅋㅋㅋㅋㅋ 6 new 다이쪽본시대 1189 0 2017.01.10
19681 공감이가 반박할거리 또하나 있네. new 달마시안 662 1 2017.01.11
19680 공감이가 북유럽보고 배우라는데 1 new 달마시안 1140 0 2017.01.11
19679 다가올 환난에 준비하세요 9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12 7 2017.01.11
19678 중국 폭격기 동해 진입.. 한일 전투기 맞불 출격 4 newfile 좀비생활 975 3 2017.01.11
19677 경제 파탄나면 어떻게 될까 6 newfile 좀비생활 1192 4 2017.01.11
19676 헬조선의 윗사람이란 뻔뻔한 존재 8 new oldberry1800 1001 2 2017.01.11
19675 너의 인생을 가로막는 사람은 주위사람들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23 4 2017.01.11
19674 Ai감염과 더불어 이제 가축감염에도 위험이 있다 2 new 생각하고살자 804 1 2017.01.11
19673 이 노답인나라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7 1 2017.01.11
19672 ,,,, 7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81 1 2017.01.11
19671 조센정부는... 3 new JR東日本(社) 1048 8 2017.01.11
19670 A/S 기사 아빠가 고객에게 1만원 받고 싹싹 빈 사연 3 new 전생에나라팔음 999 7 2017.01.11
19669 부침개 님한테는 많이 미안한이야기지만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0 2 2017.01.11
19668 돈모아서 미국으로 탈출하는게 제일좋지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3 3 2017.01.12
19667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10 new 호프리스 854 4 2017.01.12
19666 요즘 틀딱들이 미개한 EU.reason 3 new 너무뜨거워 1186 3 2017.01.12
19665 나는 자연인이다 에 해답이 있다 5 new 갈로우 1043 6 2017.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