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예들이 불만가지지 못하도록  꼭 돈이 있다고 행복한것만은 아니라고 세뇌시키는거.

그래 뭐 굳이 돈이 많다고 해서 행복하지 않은사람도 '극' 소수 있겠지

근데 돈이 있으면 항상 시간적으로 여유로울수밖에없고 정신적으로도 스트레스를 안받을수 밖에 없다.

돈이 있어서 행복한사람은 '극' 대다수고 돈이 있어서 불행한사람은 '극' 소수다

 

 

날조의나라 조선에선 이렇게 세뇌한다. 너희같은 노예들은 그대로 속아넘어가는거고

반대로 돈이 없어서 불행한 사람은 '극' 대다수고 돈이 없어서 행복한사람은 '극' 소수다.

 

 

그 외에도 노력하면 성공 할 수 있다.

노력하면 돈을 많이 벌 수 있다. 이런것도 다 세뇌이고 헛소리일 뿐이다.

인맥 학연 지연이 횡행하는 이 나라에서 노력한다고 인정받을 리가 없다.

 

 

열심히 노력해봤자 뽑히고 인정받는건 부모를 잘둔 인간. 돈많은인간. 인맥이 좋은 인간

그 부류들 뿐이다.

 

 

믿지못하겠으면 늙어 죽을때까지 열심히 한국에서 살아봐라

남아있는건 정신적 스트레스와 합병증, 죽기살기로 모은 푼돈

친구니 동료니 하던 인간들은 조금만 엇갈려도 연락이 끊기고 돈빌릴때만 친한척하며 전화하는게 끝이다.

 

 

 

노예는 이 나라에서 살아봤자 결국에는 집안에서 피토하고 고독사했는데도

5년간 발견안되서 천천히 썩어가던 노인이 바로 노예들의 운명이다.

 

 

 

그리고 여기 헬조선 사이트 노예들의 운명이기도하지

 

 

 






  • 하루토Best
    17.10.21
    돈이 많아도 행복하지 못한 인간은 정말로 무능한 인간입니다.

    돈으로 건강, 지식, 오락을 지킬수있는 '시간'을 살수있죠.


    일 안하고 살수있을 만큼 돈이 있다면, 아침에 운동하고 점심에는 독서, 저녁은 오락거리로 시간을

    보내며 즐겁게 살수있죠.


    돈이 있어도 불행한 인간들, 자기 노력으로 쟁취한게 아니라 부모한테 수저 물려받은 인간들입니다.

  • 하루토
    17.10.21
    돈이 많아도 행복하지 못한 인간은 정말로 무능한 인간입니다.

    돈으로 건강, 지식, 오락을 지킬수있는 '시간'을 살수있죠.


    일 안하고 살수있을 만큼 돈이 있다면, 아침에 운동하고 점심에는 독서, 저녁은 오락거리로 시간을

    보내며 즐겁게 살수있죠.


    돈이 있어도 불행한 인간들, 자기 노력으로 쟁취한게 아니라 부모한테 수저 물려받은 인간들입니다.

  • dddddd
    17.10.21
    무슨소리임  수저물려받으면  편하고 행복하게 사는거지.

    물론 자기능력으로 번게아니니까 나중에 투자를하다 날려먹든 사기를당해 날려먹든 그건 나중의 일이지만
  • 돈이 있어도 불행한 건 거의 개인의 문제인데요.

     
    이들의 경우에는 돈이 넘쳐나는 환경에서 살다 보니 돈의 가치에 대해 크게 체감하는 일이 없고.
    그렇기에 관념 자체가 잘못 굳어져버려 이상한 짓꺼리를 하느라고 돈을 다 날리거나, 이상한 짓꺼리를 하면서 인생을 허비하다 스스로 불행을 자초하는 것이 태반. 이런 건 개인의 인성과 성격 결함이지 돈이 불러온 악행들은 아니지요.
     
    제 엄마라는 작자도 괴상하게 살다가 돈을 죄다 날렸는데요. 
    신기한 건 완전 무능하고 게을러서 돈을 날린거면 또 모를까, 학창 시절에는 똑똑하고 모범적이며 노오오력을 하면서 살았는데도 불구하고 그렇게 되었다는 사실... 결국 지금 와서는 무능한 부모 이상으로 딸에게 경멸당하는 중이지만요.
     
    노력가에 재능도 우수한데다가 금수저였어서 정석대로만 가도 성공에 어렵지 않게 근접했을 텐데... 
    이상적인 로맨스나, 형제자매간의 우애를 위해 수십억의 재산상속을 포기하는 등 미치광이 짓을 몇 번 하다보니 신들의 가호와 운명의 호의조차 인간의 수많은 우둔한 선택을 커버해주지는 못하더군요.
     
    차라리 돈을 추종하면 했지
    아무런 의미도 객관적인 근거도 없는 로맨스, 우애, 효도, 청빈, 양보와 같은 조센숭의 헛된 망상들을 추종하는 일은 삼가야 할 것입니다. 
  • 돈에 대해 은연중 부정적인 생각을 흘려넣음으로서, 사회적 불평등과 돈의 불평등에 대한 것으로부터 눈을 감게 하려는 속셈이 있는 것입니다.

    이를 이용해 돈은 부정적인 것이고 
    돈 없는 '청빈' 따위가 중요한 것이다라는 개소리를 진심으로 믿게 해서, 돈에 대한 경쟁압력을 줄이고 개돼지들이 현실에 안주하게끔 하는 정치적인 수작이지요.
  • 교착상태
    17.10.21
    ㅇㅇ 맞다. 센숭이와 센징 미디어는 돈없는게 벼슬이며 종교적으로 높은 것이라는 미친 망상을 기지고 있다.

    그래서 센숭이는 서민~ 어쩌구 개 지랄을 하며 대기업만 쓰레기인 것처럼 몰아가지.

    물론 이것이 세뇌 작업이기도 하지만 개돼지들의 정센승리 인 것이지.
  • cnmkecnkxzc
    17.10.22
    사실 돈이 있고 없고 행복한것은 개인차이고 솔직히 개인적인 생각을 얘기하자면 돈은 무조건적으로 많으면 좋음
    앞으로의 시대에서는 더욱 그렇겠지만 오히려 금수저로 신분상승할 생각이라면 지금이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해야 할듯 아무튼 돈이 많으면 기본적으로 돈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고 오히려 남들 힘들게 돈벌
    시간에 오락이나 취미 생활이나 혹은 자기개발이나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게 가능해서 일단 기본적으로 
    돈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것만 봐도 엄청난 메리트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5 0 2015.09.21
15245 문재인 되고도 아직도 저렇게 열정페이가 여전 하구만.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215 4 2017.08.31
15244 떠나면 그만... 쓰레기장 된 강남 재건축 단지..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7 0 2017.08.31
15243 반일을 반공으로 바꾸어서 글 써보았다 2 new 노인 1011 1 2017.08.31
15242 생각없이 똥글 쓰는 병신들을 위한 조언 5 new 왓더뻑킹헬조선 1130 3 2017.08.31
15241 아 헬조선 근무시간 4 newfile 노인 1259 5 2017.08.31
15240 일본이 80년대에 미국따라잡을뻔했다던데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4 2 2017.08.31
15239 일본의 덕후문화도 .. 불황뒤에 발전함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43 0 2017.08.31
15238 강남역 2 new 서호 1224 1 2017.08.31
15237 인간쓰레기들 헬센징들은 외국가도 평생 기피대상이다 new oldanda 858 0 2017.08.31
15236 헬조선이 얼마나 개쓰레긴지 아는방법 2 new 생각하고살자 1292 3 2017.08.31
15235 일베구별법 알려준다 new 생각하고살자 917 1 2017.08.31
15234 일베새끼가 모조리 신상공개해서 사회매장 시켜야한다 new 생각하고살자 867 2 2017.08.31
15233 일베충 능욕갑 유병재 1 newfile 생각하고살자 1099 2 2017.08.31
15232 왜 사람들은 나를 아프게 하는가? 5 newfile leakygut 1052 4 2017.08.31
15231 모두들힘들어도오늘하루참고이겨내자. 9 new 시발넘아 1190 1 2017.08.31
15230 문재인에게 솎지마라 씨발년들아 4 new 생각하고살자 1127 1 2017.08.31
15229 누가 정권잡든간에 , 아이를 낳지 말아라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73 5 2017.08.31
15228 헬센징들의 자살방지대책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5 2 2017.08.31
15227 살아가다보면 느끼는 거지만...이나라는 무슨놈의 억압과 압박이 이렇게 많은건지를 도통 이해가 안간다. 5 new 헬조선붕괴협회 1200 3 2017.08.31
15226 정치인욕하는 헬센징들을 보면 이해가안감 . 1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85 2 2017.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