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무라준이치로
17.10.21
조회 수 1308
추천 수 2
댓글 7








결혼하면 받아야될 스트레스가 많은것은 잘 알겠는데 적어도 힘이 될수 있는 아내 한명 이라도 있어야 되지 않음.?

그래야 빨래나 청소, 밥하기, 쓰레기 치우기 같은거 다 해줄건데...

대신에 아내가 애를 낳으면 한달에 300~500의 돈은 들어가는 원리는 잘 안다.

 

돈스트레스 때문에 결혼을 안하고 혼자살겠다고 결심한 사람들한테 충고 한마디 하겠는데 혼자 살게 되면

모든일에 대한 책임은 자신 혼자서 짊어져야 된다는 거지.  일이면 일 집안일이면 집안일 그리고 건강관리등..

이 모든것을 자신 혼자서 책임을 져야 된다는 거다.

 

나중에 부모가 돌아가시고 자신 혼자남게 되면 그런 집안일을 해줄사람도 없어.  혼자 외톨인데 그렇게 가다가

인생이 지쳐서 우울증에 걸려서 자살로 뒤지기 딱 좋은데 말이야.

내말이 이해가 안가냐.?

 

혼자 사는 것도 그런것을 다 감안해야 된다는 거다.  나중에 암이나 당뇨병 같은게 와서 몸이 아파서 쓰레기도 치워줄 사람 없이 며칠째 몇달째 못치우고 쌓이고 또 쌓이고

그러다 그렇게 방치되고 음식물 쓰레기 까지 ... 집안에는 그런 악취가 진동하겠고.

일이 바빠서 집안일을 못해 지저분 해지고 결국에 그렇게 살다가 추하게 뒤지는 거라고. 병에 걸려도 자신을 살려줄 사람도 없다고.! 병원도 알아서 가야된다고. 

 

어짜피 결혼해서 스트레스를 받고 뒤지나 홀로 살다가 우울증 걸려서 추하게 뒤지나 경우는 똑같은 거다.

 

결혼을 안하고 혼자 사는것이 차라리 낫다고 주장하는 사람들한테 한마디 충고하는 거다.

 

잘 알아서 해라.






  • 그거야 사람나름 아니것어 체력약하고 의지박약은 병드는거고 체력강하고 깡있고 독종이면 늙으나 젊으나 살아남은거고 지능력껏 살면 되는거지마 결혼은 선택이지 필수가 아니다
  • 하루토
    17.10.21
    시간 날때마다 운동하고, 채식하면 병원갈일 없더군요.

    저같은 경우는 완전채식주의자(vegan)입니다.
     
  • 알아서 못하고 의지하는거 자체가 문재있는행동이다

    사소한것도 혼자할줄알아야 나중에 더편하다 안그러면 결혼 해서도 힘들걸 
  • 하루토
    17.10.21
    알아서 못하고 의지하는거 자체가 문제있는행동이다
    사소한것도 혼자할줄알아야 나중에 더편하다

    -> 명언입니다. 타인한테 의지하게되면 나중에 비싸게 돌아오죠. 불편하더라도
        자기가 하는 버릇을 들여야죠.
  • 결혼해서 아내한테 속박당하는것보다 혼자사는게 더났다고본다. 심성이 좋은여성이아니면 매번싸우고 물어뜯거든. 적어도 헬조선에선. 지금 일본거주중인 나로썬 결혼을 추천하고싶은데, 헬조선에서 결혼하라? 그냥 지옥불에 달려가는것과 다름없지. 결혼은 탈조선하고 심성고운여성과 함께^^
  • Hell고려
    17.10.21
    다른 나라면, 결혼은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하라고 말하겠지만 (당연한 얘기지만), 조센에선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 돈버느라 서로 힘들고, 스트레스 쌓이고, 그럼 서로 싸우고, 여차저차해서 애낳아도 최소 은수저급 아닌 이상 자식도 결국 똑같은 길을 가게 될거다. 난 적어도 내 자식한텐 그러고 싶지 않아. 거기에 헬기득권의 노예를 낳아준다고 생각하니 너무 역겨워서 못하겠고. 애 안낳는다 쳐도 돈때문에 매일매일이 스트레스인데, 그럼 서로 싸울 날 늘어나고 그럼 더 지칠걸. 혼자가 나아 헬조센은. 외국이면 뭐 자기가 원하는대로지. 독신이건 결혼이건
  • 검은달
    17.10.21
    하고 싶은 새끼만 하면 되는거지  ㅇㅇ  하여간 좆이 문제다 좆이  

    하는 것이든 안 하는 것이든  다 괜찮다고 생각   
    물론 나는 하고 싶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08 0 2015.09.21
15247 문재인 되고도 아직도 저렇게 열정페이가 여전 하구만.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215 4 2017.08.31
15246 떠나면 그만... 쓰레기장 된 강남 재건축 단지..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7 0 2017.08.31
15245 반일을 반공으로 바꾸어서 글 써보았다 2 new 노인 1011 1 2017.08.31
15244 생각없이 똥글 쓰는 병신들을 위한 조언 5 new 왓더뻑킹헬조선 1130 3 2017.08.31
15243 아 헬조선 근무시간 4 newfile 노인 1259 5 2017.08.31
15242 일본이 80년대에 미국따라잡을뻔했다던데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4 2 2017.08.31
15241 일본의 덕후문화도 .. 불황뒤에 발전함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43 0 2017.08.31
15240 강남역 2 new 서호 1224 1 2017.08.31
15239 인간쓰레기들 헬센징들은 외국가도 평생 기피대상이다 new oldanda 858 0 2017.08.31
15238 헬조선이 얼마나 개쓰레긴지 아는방법 2 new 생각하고살자 1292 3 2017.08.31
15237 일베구별법 알려준다 new 생각하고살자 918 1 2017.08.31
15236 일베새끼가 모조리 신상공개해서 사회매장 시켜야한다 new 생각하고살자 867 2 2017.08.31
15235 일베충 능욕갑 유병재 1 newfile 생각하고살자 1099 2 2017.08.31
15234 왜 사람들은 나를 아프게 하는가? 5 newfile leakygut 1052 4 2017.08.31
15233 모두들힘들어도오늘하루참고이겨내자. 9 new 시발넘아 1190 1 2017.08.31
15232 문재인에게 솎지마라 씨발년들아 4 new 생각하고살자 1127 1 2017.08.31
15231 누가 정권잡든간에 , 아이를 낳지 말아라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73 5 2017.08.31
15230 헬센징들의 자살방지대책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5 2 2017.08.31
15229 살아가다보면 느끼는 거지만...이나라는 무슨놈의 억압과 압박이 이렇게 많은건지를 도통 이해가 안간다. 5 new 헬조선붕괴협회 1200 3 2017.08.31
15228 정치인욕하는 헬센징들을 보면 이해가안감 . 1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85 2 2017.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