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10.20
조회 수 1039
추천 수 3
댓글 11








아래글이 좀 부정적이긴한데 물론 건망증 있을순있는대 

 

빨래는 주말에 몰아서 하면댄다 물론 원룸텔 같은경우 빠르게 해서 널어주는게 이득이긴하지만 그러나 결혼 해서 불행한거보다 혼자살면서 여유를 좀 가지고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고 책임지고 의리로 이끌어가고 너희들 말을 잘들어 준다면 결혼도 할만하다고 생각한다 물론 조건 안보고 성격만 본다는 전제하에 난사실 가난한거보다 그냥 가난해도 열등감없고 책임감있고 살림잘하고 내조잘하는여자면 만족한다 

 

뭐 거창하게 돈돈돈이거보단 예의 인사성 올바름 공부는 어느정도 내가 이야기하는거 알아들을 정도의 여자 

 

이정도면댄다 이게 까다로운조건이냐? ㅎㅎㅎ 니들은 어떠냐? 계획은 있냐?






  • 검은달
    17.10.20
    애초에 김치년한테 그런 일반적이고 당연한 걸 기대하면 안 됨 ㅇㅇ

    애초에 남자가 가난한 여자라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여자는 가난한 남자는 무조건 질색하는 것만 봐도 금방 그 수준이 나오지 않음? 

    진짜 시발 사람같은 여자 한 명 구하려면 이잡듯이 뒤져야 될 판임 
  • Hell고려
    17.10.21
    말그대로 드라마는 드라만데, 그걸 현실과 엮는 미개하고 무식한 센숭이들. 실제로 드라마에 악역으로 나오면, 거리 돌아다니다가도 헬줌마들한테 욕먹는다지? 악역연기 잘한다고 하는게 아니라. 다 미개해서 그럼
  • Hell고려
    17.10.21
    무지해서 그럼. 무지해서. 지들이 구분못하니까 다른 애들도 구분 못할거라 생각하는거지. 그저 무식하고 미개해서 그럼
  • 검은달
    17.10.21
    그리고  무엇보다  조선 드라마에서는 검사새끼도 의사새끼도  범죄자새끼들도  전부 다 연애 안하면 뒤짐 ㅇㅇ
  • Hell고려
    17.10.21
    주제가 뭐건 일단 연애. 기승전연애. 무슨 연애못해 뒤진 영혼들만 들어찬 민좆도 아니고 ㅋㅋㅋ
  • 검은달
    17.10.21
    ㅋㅋㅋㅋ  출산율은 떨어진다 해도  밖에 나가면 애새끼들이랑  손잡고 다니는 오크새끼들만 많더이다  

    정말 추악한 리비도 노예새끼들 ㅋㅋㅋ
  • https://hellkorea.com/hellge/1367866 참고
  • 혼자사는 게 자유롭고 최고다 뭐하러 남과 같이 살음?
  • leakygut
    17.10.21
    혼자 살만한 상태가 되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6 0 2015.09.21
15236 문재인 되고도 아직도 저렇게 열정페이가 여전 하구만. 8 new 기무라준이치로 1214 4 2017.08.31
15235 떠나면 그만... 쓰레기장 된 강남 재건축 단지..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6 0 2017.08.31
15234 반일을 반공으로 바꾸어서 글 써보았다 2 new 노인 1011 1 2017.08.31
15233 생각없이 똥글 쓰는 병신들을 위한 조언 5 new 왓더뻑킹헬조선 1130 3 2017.08.31
15232 아 헬조선 근무시간 4 newfile 노인 1259 5 2017.08.31
15231 일본이 80년대에 미국따라잡을뻔했다던데 .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53 2 2017.08.31
15230 일본의 덕후문화도 .. 불황뒤에 발전함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42 0 2017.08.31
15229 강남역 2 new 서호 1222 1 2017.08.31
15228 인간쓰레기들 헬센징들은 외국가도 평생 기피대상이다 new oldanda 858 0 2017.08.31
15227 헬조선이 얼마나 개쓰레긴지 아는방법 2 new 생각하고살자 1290 3 2017.08.31
15226 일베구별법 알려준다 new 생각하고살자 916 1 2017.08.31
15225 일베새끼가 모조리 신상공개해서 사회매장 시켜야한다 new 생각하고살자 866 2 2017.08.31
15224 일베충 능욕갑 유병재 1 newfile 생각하고살자 1099 2 2017.08.31
15223 왜 사람들은 나를 아프게 하는가? 5 newfile leakygut 1049 4 2017.08.31
15222 모두들힘들어도오늘하루참고이겨내자. 9 new 시발넘아 1190 1 2017.08.31
15221 문재인에게 솎지마라 씨발년들아 4 new 생각하고살자 1127 1 2017.08.31
15220 누가 정권잡든간에 , 아이를 낳지 말아라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70 5 2017.08.31
15219 헬센징들의 자살방지대책 . 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15 2 2017.08.31
15218 살아가다보면 느끼는 거지만...이나라는 무슨놈의 억압과 압박이 이렇게 많은건지를 도통 이해가 안간다. 5 new 헬조선붕괴협회 1196 3 2017.08.31
15217 정치인욕하는 헬센징들을 보면 이해가안감 . 1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85 2 2017.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