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10.20
조회 수 1218
추천 수 3
댓글 14








일베 

 

1.일베회원 평균적으로 노가다꾼 생산직계열

흔히 밑바닥직업 가진 버러지새끼들 

(0.1퍼 졸부자제 새끼들,70퍼 나라팔아먹고 

돈벌어먹는 새끼들)  이 주로 이루고있다

 

2.돈도없는 거지새끼들이 보수 빨아댐

 

3.조선시대 청나라처럼 미국 존나 빨아댐

 

4.참사 희생자들 비하 기본에 고소가능한

수위를 일상으로 남발함

 

5.애국보수 이지랄 하면서 댓글조작 걸림

 

6.일베새끼 들 데모 하는거 치킨먹방 찍어서

국가망신 시킨것 밖에 더 있냐

 

7.가끔 뉴스에 일베출신 범죄자들 나옴

 

8.박정희 딸이라 나라살려줄거다 이지랄 떨다가

순시리 걸리니까 욕하는 미개성

 

오유

 

흔히 씹선비새끼들

기본 존댓말에 개좆같은 상사가

자신 험담해도 속으로 욕하면서 웃으며 대화하는 식

 

가장 한국인의 성격을 잘 묻어나있는 사이트

 

이 힘든 세상에 애새끼를 그렇게 싸지르는거 보니

잘살 자신이 있는듯

 

가끔 죽자고 문재인만 빠는 과격 문사모 (10퍼 존재함

 

역시 정치토론 사이트 답게 병신같은 베충이랑

다르게 진정성 있는 글과 유머가 보임

 

오유는 오유충 외에 비하하는 단어가 없슴

 

일베 예 (일베충.민족반역자.빨갱이.댓글조작

세월호참사 비하 (오뎅탕)  노무현 비하 (노무쿤)

이기야 ㅆㅌㅊ )

 

 

 






  • 교착상태
    17.10.20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유 씹센비 븅신 떠라이 새끼들이 정산인이라고??!!!!

    이래서.. 한국인의 인식은 아무런 가치가 없다. 는 것이지
  • 교착상태
    17.10.20

    유사인간 인간조무사 따위에게 정상인이라 부르는건 

    법칙에 어긋나는 짓이다.
     
    센숭이에게 정상인 따위란 없다.
     
     
  • MC무현
    17.10.22
    ㄴㄴㄴㄴㄴ

    일베충 분포도
    60% 편피노 병신들 (우파 마인드 탑재)
    20%폐지줍는 박사모 틀딱새끼들 (늙어서 뇌 썩음. 언데드)
    10%리얼 장애인, 히키백수 방구석 여포 (정상적인 사고 불가)
    5%성격병신 대한민국 상위 1프로 (우파 마인드 탑재)
    5%놀러온 좌좀들 (좌파 마인드 탑재)

    결론:병신집단


    오유충 분포도
    50%편피노 병신들 (좌파 마인드 탑재)
    50%좃소 셀러리맨 병신들 (좌파 마인드 탑재)


    결론: 병신 집단

    차이점: 일베는 지들이 인간쓰레기 병신인걸 알지만 오유충은 모름

  • 헬조선 노예
    17.10.22
    거대익룡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MC무현
    17.10.24
    그냥 정상적인 사고회로가 부재함.
    좌좀과 하는 짓과 논리가 비슷함
  • 노인
    17.10.20
    ㅇㅈ합니다
    오유나 일베나 둘 다 노답이죠
  • 노인
    17.10.20
    오유 같은 경우 자기에게 어울리는 글에만 좋아하지. 그렇지 않으면 마녀사냥 당함
    그리고 일베 같은 경우 온갖 만행 다 저질러서 모두 싫어해 함
  • leakygut
    17.10.20
    저기뭐야

    현실감각 있을수록 시야가 차원이 낮고

    무지에 가려져 단면적으로 보는듯함.

    이걸 뭐라그러지 반비례라그러나 

    아마 고학력자, 재벌쪽으로가면

    더 차원이 낮고 색안경이 심해질듯 예상된다. 뻔하지뭐
  • leakygut
    17.10.21
    생각하고살자는

    이런글이 최고다 

    괜히 다른 있어보일필요가없고

    이게 본질 그자체임..
  • 이래서 헬조선 사이트가 좋음.. 난 정신나간 새끼들도 넷상에서까지 씹선비처럼 살기 싫거든
  • MC무현
    17.10.22
    일베충

    대부분 편피노 노가다 공돌이 엠창인생
    ㄹㅇ 장애인도 상주하고 상위 1%도 상주함
    그냥 씹병신들 모아놓은 종합 쓰레기통 급임

    지들이 병신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자랑스럽게 여김 (병신같노 ㅋㅋ)


    오유충

    편피노 혹은 셀러리맨
    상위 1%는 발도 안들이는 ㅎㅌㅊ 사이트
    앞으로는 ㅆㅂ선비 행세하지만 뒤로는 강간을 일삼음

    사실상 일베랑 동급인데 끝까지 지들은 병신 아닌줄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6 0 2015.09.21
15382 그래 솔직하게 인정할건 인정하겠습니다. 4 new Mihel 1126 5 2017.08.24
15381 신칸센이 최고인 이유 11 newfile Mihel 1144 1 2017.08.24
15380 근데 이사이트 말인데 감시당하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데 5 new Mihel 1126 4 2017.08.24
15379 3부 다가오는 제4차 산업혁명의 시기.. 그리고 동시에 일어나려하는 경제위기.. 우리의 삶은 어디로? new 민족성개조 881 1 2017.08.24
15378 헬조선에 태어난 사람들의 앞날을 표현하자면 newfile Mihel 819 0 2017.08.25
15377 한류에 미친 불쌍한 일본인들을 슬슬 구제하지 않으면 1 new Mihel 1297 0 2017.08.25
15376 뇌물이 일상이 된 또라이 헬조선 1 newfile 万歳 1547 1 2017.08.25
15375 변기 위에서 밥 짓고 잠자는 13억짜리 아파트 경비원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012 2 2017.08.25
15374 왜 한국은 헬조선이 돼었을까? (나의 생각) 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67 1 2017.08.25
15373 국력은 강하지만 .. 왜 헬일까?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68 0 2017.08.25
15372 세계 의학발전에 노력한 '노구치히데요'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06 1 2017.08.25
15371 이재용 어떻게 될것같습니까?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35 1 2017.08.25
15370 애국을 하면 3대가 망한다는 말에대한 고찰 11 new 국뽕애국자 1064 4 2017.08.25
15369 헬조선의 싸움은 보지들의 싸움이다. 3 new 국뽕애국자 1340 2 2017.08.25
15368 일본도 많이 힘든가보네요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35 0 2017.08.25
15367 헬조선인건 어쩔수 없는것같네요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43 0 2017.08.25
15366 요즘 중소기업들어가면 몇살까지 다녀? 20 new 국뽕애국자 1132 1 2017.08.25
15365 개혁은 개뿔 변한게하나도 없네 new 생각하고살자 744 0 2017.08.25
15364 큰사고 한번안친 평범한 나의인생 1 new 생각하고살자 1069 3 2017.08.25
15363 개혁? 헬조선에선 개혁이란 단어자체가 존재했었나?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1 2 2017.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