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10.20
조회 수 1120
추천 수 0
댓글 2








Screenshot_20171020-173419.png

 

???????????????

베충이 새끼 역시 노조에 노 자도 모르는 

아는게 ㅈ도없는것들이 노조를깐다ㅋㅋㅋㅋㅋ

 

개한민국 노조가 10퍼 인지 알고하는 소린가

민주주의 사회 평균적인 국가노조가

최소40~60에 해당한다

 

ㅋㅋㅋㅋ북한을 그렇게 싫어하는 빨갱이 일베

새끼들은 상식이 없나보다

 

대한민국 노조가 얼마나 적은지 

인권이 얼마나 없는사회인지

지들이 여태껏 혜택받는게 그나마 노조가

있어서 얻은 혜택인지 ㅉㅉ 

 

광주 민주화혁명 때 혁명가들 이 없었다면

여전히 통치 받았을꺼다

 

근데 그 개새끼들은 지금 지들이 누리고

있는 혜택을 당연하게 여기는 뻔뻔한 새끼들이네

 

하긴 댓글조작하고 일당7.8만원 받고 

나라팔아먹는 집단에게 무슨 윤리 와 애국을

바라겠냐 빨갱이 민족반역자 적폐새끼들

 

 






  • 노조 란
    노동조합 으로 인간의 권리를 위해
    싸우는 집단이다
    빨갱이새끼들이 귀족노조 이지랄하는데
    그 이유는 십퍼밖에 없어서 힘이 좆도
    없어서 만만하니까 그 지랄하는건데
    프랑스 였으면 그런새끼들은 사형이다


  • MC무현
    17.10.22
    꼬우면 강성노조 어떻게 해봐
    씨발 노조랍시고 전교조같은거나 쳐만드는데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28 0 2015.09.21
15230 여기애들도 많이 포기했나보다 .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36 3 2017.08.31
15229 이글을 보고 느껴진점... 6 new 헬조선붕괴협회 1140 2 2017.08.31
15228 남한이나 북한이나 음식을 수입한다 new 노인 934 0 2017.08.31
15227 만약 박정희가 암살 안당했다면 어떻게됐을까? 1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35 1 2017.08.31
15226 식당 요리사들에게 20 newfile 노인 1055 3 2017.08.31
15225 헬조선과 싸울 때 나오는 무적의 삼신기 11 new 베레 1249 8 2017.09.01
15224 다른 나라에서도 한국처럼 기성세대들이 젊은이들을 힘들게 합니까? 13 new 점. 1404 2 2017.09.01
15223 한국인과 인간의 제일 큰 차이점은 11 new 오필승코리아 1395 7 2017.09.01
15222 핼센징들애게 있어 매운 음식은 만병 통치약 6 newfile 노인 1133 2 2017.09.01
15221 한국의 신선로와 대조되는 톰얌 수프 2 newfile 노인 1376 0 2017.09.01
15220 헬조선 군대 갔다오면 헬조선 특유의 독기가 강화된다 new oldanda 995 0 2017.09.01
15219 상식적인 국가의 의미... 1 new 나이트호크 1072 2 2017.09.01
15218 헬조선 군대에게서 20대 청춘을 살릴 방법은 new oldanda 675 0 2017.09.01
15217 어제 감기몸살로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2 3 2017.09.01
15216 또라이헬조선아 왜그러냐? 31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31 6 2017.09.01
15215 또라이헬조선아 내가 더이상 참을수없어서 8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2 9 2017.09.01
15214 또라이헬조선같은애들을 보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10 1 2017.09.01
15213 또라이헬조선이 여기서 죽창을 많이맞는이유를 설명하겠다 . 9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94 3 2017.09.01
15212 불만있으면 언제든말해 또라이헬조선아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94 3 2017.09.01
15211 내 기억을 잠시 되짚어보자면 new Mihel 886 0 2017.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