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C무현
17.10.19
조회 수 1056
추천 수 2
댓글 17








Screenshot_2017-10-19-14-24-36.png

 

 

12년 받았다고 흔들어대더만 ㅋㅋㅋㅋ

 

이게 나라다 ㅋㅋㅋㅋ






  • 교착상태
    17.10.19
    노동법도 안지키는 쓰레기 국가 주제에
    기업만 가지고 지랄질... 애초에 정부쓰레기가 노동법을 준수 했으면
    기업이 법안에서 뭔지랄울 하던 신경쓸바가 아닌건데.
    이 쓰레기 국가는 그게 안됨.
  • MC무현
    17.10.19
    그냥 우덜식인거야
    좌파특징임
  • 안철수
    17.10.20
    좌파는 social justice를 추구하기 때문에 이 사단이 난거임
    우파는 원래대로라면 원리원칙을 지키기에 국가의 법과 판결을 수용함. Individual justice를 믿는거지
  • MC무현
    17.10.20
    맞아
    그게 문제임
  • 어느 나라에서 살다가 오셨어요?

     

    웰컴투 헬조선.

  • leakygut
    17.10.19
    이재용은 기초적인 사리분별이 안되는
  • 시발넘아
    17.10.19
    MC무현이 오랜만이다? 그것보다 leakygut같은어그로나 공감이,또헬같은 국뽕병신들에 대해선 어떻게생각하냐? 이새끼들은 죽창을 눌러도 비로그인으로 계속댓글달고 지랄중이여서 짜증난다
  • leakygut
    17.10.19
    COol down 
  • MC무현
    17.10.20
    그냥 무시하고 니 주장 펼쳐
    논리적으로 반박하면 그러려니 하고 어그로 끌면 그냥 쌩 까면 되지
  • 시발넘아
    17.10.20
    알겠다.
  • 좌우 가릴거없이 판사도 다 갈아 엎어야함.. 그럼 국민연금 투자했다가 손실 졸라내도 책임은 아무도 없다는거네ㅋㅋㅋㅋ그래 대통령이 바뀌어도 변한건 없구나
  • 안철수
    17.10.20
    무슨 말을 하고싶은건지 이해가 안가는데...
    국민연금이 아직 살아있는 유일한 이유는 삼성에 투자했기 때문임
    국민연금 자체가 국가에서 운영하는 거다한 soe인데 투자수익을 내지 못했다고 개인을 처벌하기엔 문제가 있다는거지

    회사가 부도나고 빚을 갚지 못한다고 회사 직원을 체포하지는 않잖아

  • 수익을 못내서 처벌이 아니라 '손실을 졸라 내도' 랬는데.. 니가 말하는거랑 내가 말하는거는 엄청난 차이가있다 잘 생각해봐라 그리고 저런 큰 덩어리로 안전빵으로만 투자해야지 국민연금으로 주식뿐만 아니라 문어발식으로 어떤 기준도없이 막 투자하고 손실나면 뭐 내돈 아니니까.. 이 지랄 떠는게 잘못됐다고 보는건데 그리고 회사에 비유하는것도 이상한데 니가 말하는건 빚으로 땡겨서 투자했다가 말아먹으면 그거 진행한 직원 체포 안한다는 말인데 적어도 책임은 지지 옷벗는다던가 꼭 법적 책임 아니더라도 국민연금으로 그동안 돈을 진짜 날린건지 날린척하면서 빼돌린건지 알순 없지만 너무 허술하다고.. 진심 월급에서 나가는 국민연금 존나 아깝다 씨발
  • MC무현
    17.10.22
    국민연금의 투자기준이 더 투명해져야 된다는거네...
    확실히 누구 친척 회사 
    누구 뒷주머니
    이런식으로 새나간 세금 ㅈㄴ 많을듯
  • 地狱
    17.10.20
    이판결 재드래곤한테 좋은내용은 아니야. 
    저 사안은
    "합병은 경영승계작업의 일환이고 부당하다. 
    합병으로 큰 손실을 입은 기존 주주에게 배상하라"는
    민사소송에 판결내용은
    "경영승계를 위한 합병은 맞을수 있겠지만 그렇다 하거라도 그 자체로 불법이 아니고 합병이 주주에게 손해만 끼쳤다 볼수 없으니 배상하지 않아도 된다"는 문제고

    이재용문제는 형법인 뇌물죄로 
    대통령이랑 거래했는가? 합병과 k스포츠재단 출자가 대가성있었나를 가리는거야.  1심은 5년나왓고. 이번 민사판결이랑 모순없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58 0 2015.09.21
15316 데이비드 맥컬레이: 도구와 기계의 원리. 책 다시 나왔네 6 newfile 교착상태 1108 5 2017.08.26
15315 마약을 반입한 청와대 6 newfile 노인 1145 3 2017.08.26
15314 어차피 헬조선은 운명이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2 0 2017.08.26
15313 일뽕들을 보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90 0 2017.08.26
15312 헬센징들은 남생각을 전혀안함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27 0 2017.08.26
15311 지나친 반일도 안돼지만 , 지나친 친일도 안된다고본다 . 1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0 0 2017.08.26
15310 고구려때는 엄청 잘나갔었는데 ..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8 0 2017.08.26
15309 삼성 옹호하는애들은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7 3 2017.08.26
15308 둠센은 인종적으로 하등한 놈들만 모여있는가? 5 new 전봇대 1224 1 2017.08.26
15307 1920년대 일본영화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40 0 2017.08.26
15306 방어 6 new 서호 869 3 2017.08.26
15305 아메바 블로그를 만들던지 해야겠다 4 new Mihel 1191 3 2017.08.26
15304 꽤 읽은만한 책 같은데... 7 new 쇼트트랙 1146 4 2017.08.26
15303 외모질문합니다. 23 new 서호 1204 2 2017.08.26
15302 인력센터나 직업소개소같은데 가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01 1 2017.08.26
15301 기득권을 내려놓지 못하는 헬센징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0 0 2017.08.26
15300 오랜만에 청소만 존나게했다 2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99 2 2017.08.26
15299 우리는 왜 노는거에 익숙하지않을까 6 new 생각하고살자 993 6 2017.08.27
15298 헬센징 새끼들은 모든 사회를 갑과 을로 쳐 나누려고 하지. 27 newfile 블레이징 1071 4 2017.08.27
15297 아주그냥 게임을 하나 만들어보랴? 9 new Mihel 924 3 2017.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