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0002721248_002_20170530150507193.jpg

 

이 나라에서 태어난 게 정말로 헬송스럽습니다






  • 보거스Best
    17.10.19
    당연히 화를 내겠죠 ㅎㅎ 자존감이 없는 사람들은   누군가가 자기가 속한 집단 일,직장 에 대해서 안좋은 견해를 보이면 마치 자기가 욕을 듣는 것처럼 화를 냅니다. 이거 진짜 불쌍한 거입니다....  저 원어민은 그냥 수능영어에 대해서 이야기했을뿐인데 저 강사는 마치 저 원어민이 자기자신을 모욕하는걸로 받아들어서 흥분에 감정을 섞어서 굳이 필요없는 과격한 말을 하는게... 안쓰러울뿐입니다. 돈도 중요하지만 가끔 자기자신이 누군지 알아가는 시간을 좀 가졌으면 하네요.. 
  • 레가투스*Best
    17.10.19

    "The Congress shall have Power to declare the Punishment of Treason, but no Attainder of Treason shall work Corruption of Blood, or Forfeiture except during the Life of the Person attainted."


    The Judicial power of the United States shall not be construed to extend to any suit in law or equity, commenced or prosecuted against one of the United States by Citizens of another State, or by Citizens or Subjects of any Foreign State. 

     
    이거 한번 즉석에서 해석해보라 그래. 그러면 LSAT 준비한 타일러를 비판할 주격이 주어진다.  
  • 공기정화
    17.10.19
    ㅋㅋㅋ완전 미친놈이네요 원어민이 다른국가에서 자기네 언어를 이상하게 가르치고 있어서 지적한건데 글을 쓸줄 모른다니요 ㅋㅋㅋㅋ 학원들 돈벌려고 별짓다허네요 저거에 속는놈들도 병신임
  • "The Congress shall have Power to declare the Punishment of Treason, but no Attainder of Treason shall work Corruption of Blood, or Forfeiture except during the Life of the Person attainted."


    The Judicial power of the United States shall not be construed to extend to any suit in law or equity, commenced or prosecuted against one of the United States by Citizens of another State, or by Citizens or Subjects of any Foreign State. 

     
    이거 한번 즉석에서 해석해보라 그래. 그러면 LSAT 준비한 타일러를 비판할 주격이 주어진다.  
  • leakygut
    17.10.19
    우월감이 아니라 진짜 우월해지는거지
  • Kaboyi
    17.10.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잘못된지도 모르는거나 돈벌려고 저러는거다 
  • 보거스
    17.10.19
    당연히 화를 내겠죠 ㅎㅎ 자존감이 없는 사람들은   누군가가 자기가 속한 집단 일,직장 에 대해서 안좋은 견해를 보이면 마치 자기가 욕을 듣는 것처럼 화를 냅니다. 이거 진짜 불쌍한 거입니다....  저 원어민은 그냥 수능영어에 대해서 이야기했을뿐인데 저 강사는 마치 저 원어민이 자기자신을 모욕하는걸로 받아들어서 흥분에 감정을 섞어서 굳이 필요없는 과격한 말을 하는게... 안쓰러울뿐입니다. 돈도 중요하지만 가끔 자기자신이 누군지 알아가는 시간을 좀 가졌으면 하네요.. 
  • leakygut
    17.10.19
    캬.. 구구절절 옳습니다


  • 곳 미국사람에게 영어가르칠 기새임.
  • 노인
    17.10.19
    아 헬조선 영어교육
  • 노인
    17.10.19
    말만 미국식이지 ㅋㅋㅋ
    영어 = 미국 드립 치면서 
    실제로는 native speaker를 무시한 헬조선 영어 교육
  • 헬조선 노예
    17.10.19
    거대익룡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3 0 2015.09.21
15330 데이비드 맥컬레이: 도구와 기계의 원리. 책 다시 나왔네 6 newfile 교착상태 1109 5 2017.08.26
15329 마약을 반입한 청와대 6 newfile 노인 1147 3 2017.08.26
15328 어차피 헬조선은 운명이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3 0 2017.08.26
15327 일뽕들을 보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91 0 2017.08.26
15326 헬센징들은 남생각을 전혀안함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330 0 2017.08.26
15325 지나친 반일도 안돼지만 , 지나친 친일도 안된다고본다 . 18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83 0 2017.08.26
15324 고구려때는 엄청 잘나갔었는데 .. 6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28 0 2017.08.26
15323 삼성 옹호하는애들은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59 3 2017.08.26
15322 둠센은 인종적으로 하등한 놈들만 모여있는가? 5 new 전봇대 1226 1 2017.08.26
15321 1920년대 일본영화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245 0 2017.08.26
15320 방어 6 new 서호 874 3 2017.08.26
15319 아메바 블로그를 만들던지 해야겠다 4 new Mihel 1195 3 2017.08.26
15318 꽤 읽은만한 책 같은데... 7 new 쇼트트랙 1149 4 2017.08.26
15317 외모질문합니다. 23 new 서호 1205 2 2017.08.26
15316 인력센터나 직업소개소같은데 가면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04 1 2017.08.26
15315 기득권을 내려놓지 못하는 헬센징들 . 3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24 0 2017.08.26
15314 오랜만에 청소만 존나게했다 2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00 2 2017.08.26
15313 우리는 왜 노는거에 익숙하지않을까 6 new 생각하고살자 995 6 2017.08.27
15312 헬센징 새끼들은 모든 사회를 갑과 을로 쳐 나누려고 하지. 27 newfile 블레이징 1073 4 2017.08.27
15311 아주그냥 게임을 하나 만들어보랴? 9 new Mihel 928 3 2017.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