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장재연
17.10.18
조회 수 1397
추천 수 2
댓글 3








11시부터 8시까지 일하는 야간편돌이다.

손님이 오면 어서오세요 라고 인사하는데 이중 10명중 9명이 무시함. 계산다하면 안녕히가세요 라고 하는데 이것도 무시한다.

 

몇번이나 인사해도 무시하는 손놈이있어서 인사 안했더니 계산다하니까 왜 인사하나냐고 지ㄹ하고 다음날 점장에게 찔렀더라 ㅋㅋㅋㅋ

 

그리고 조선놈들 물건 집었으면 원래자리로 돌려놔야지 음료수가 우유칸에 같이있는 지랄이 벌어지고...

 

컵라면 용기는 하다못해 재활용에 버리던가 나무젓가락하고 같이 일반쓰래기에 버리더라. 애초에 나무젓가락은 쓰래기봉투에 따로 버려야해서 그거 하나하나 내가 분리한다(나무젓가락은 애초에 분리수거가 안되서 폐기봉투에 따로 버려야해).

 

그러면서 시x놈들이 꼭 일본 편의점을 어디서 쳐 주워왔는지 모르는데 그드립치면서 상질의 서비스를 요구하더라. 그정도 서비스 받으려면 지들부터 서비스하던가 아니면 호텔을 쳐가던가






  • 공기정화
    17.10.18
    더 좆같은 손님들 많아요. 진짜 다른것보다 우선적으로 필요한건 일본 편의점처럼 줄스는것좀 했으면 좋겠어요. 일본 편의점의 경우 딱 파란색 선이 그어져 있고 거기에 줄서있다가
    한명씩 한명씩 계산하러 가는 시스템인데(캐나다도 마찬가지) 한국은 그런게 일체 없음.. 즉 질서에 대한 개념자체가 없다는것이죠. 앞에 손님 계산하고 있는데 그냥 옆에 툭 튀어나와서 돈 던지면서 담배달라고 하는 꼰대들부터 시작해서 별별 무개념 손님들 많더라구요. 
  • leakygut
    17.10.18
    일본가고싶네요 
  • 일본이랑 비교하지 말고, 중국이랑 견주어라. 사실 조선은 중국과 유사하고, 일본 발전 이력의 동일선상에 두면 안된다. 애당초에 조선은 선진국이 아니기 때문이지. 앞으로도 선진국이 될 수 없다. 

    처음부터 거의다 결정되는거야. 일본은 처음부터 선진이였다고. 

    철학적으로 얘기하자면, 10/90 의 법칙중에서도, 10은 나머지 90이 안하는것을 함으로써 나머지 90을 앞서가는데, 조선에서는 그 10이 예의를 갖추어서 인격을 갖춘 존재라 생각하고 종업원들을 대하는것이다.그렇지 못한 수준 낮은 인간은 90이나 되고 이들은 10에게 아래에 놓이는것은 응당하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4 0 2015.09.21
15190 애를 안낳으면 모든 문제가 풀림 6 new 생각하고살자 960 6 2017.09.02
15189 모병제 국가가 평화롭다 3 new oldanda 1067 1 2017.09.02
15188 모병제 할라면 통일밖에 없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41 1 2017.09.02
15187 우리엄마같은 여자가 전형적인 서민엄마라 생각함 12 new 생각하고살자 898 2 2017.09.02
15186 요즘 여자도 군대징병 해야한다 가 이슈라며? 12 new 생각하고살자 1170 4 2017.09.02
15185 정은이 핵한방 서울에 떨궈주면 안되냐 2 new 생각하고살자 985 1 2017.09.02
15184 재인아 진보빨갱이새끼 안잡아죽이냐? 2 new 생각하고살자 936 0 2017.09.02
15183 과거에 있던 사람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4 new 베레 1381 2 2017.09.02
15182 어떤 유저가 빨갱이란 용어를 자주 쓰는데 6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862 1 2017.09.02
15181 남조1센징 95%는 공개고문해야함.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0 2 2017.09.02
15180 지금까지 ㄱㄱ의 주장에대한 반박 new Mihel 712 1 2017.09.02
15179 헬조선에 CTOC라는게 있던데... new 헬조선붕괴협회 846 0 2017.09.02
15178 아나 씨발 눈팅하다 가입했네 1 new 헬조쎈진 1193 5 2017.09.02
15177 ㅋㅋㅋ 또라이헬조선은 이제 좆됬네. 30 new 블레이징 1325 2 2017.09.02
15176 그만 하세요!!! 4 new 올리버쌤 1097 0 2017.09.02
15175 Ugh... too much 1 new 올리버쌤 1355 0 2017.09.02
15174 또라이헬조선아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19 3 2017.09.03
15173 미국 1차대전 전후로 기술된 역사책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 1 new 무적권 620 0 2017.09.03
15172 예전에 또헬이가 썼던 글 베스트간거 3 new 건전한혐한 1071 1 2017.09.03
15171 또라이헬조선아 이말듣고 정신똑바로 차려라 니가어디서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2 6 2017.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