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앞잡이기무치
17.10.17
조회 수 1050
추천 수 3
댓글 14








왜 자꾸시비거는지 모르겠다. 내가 유용한글을써도 다짜고짜 애비이야기들먹이지않나, 내가 무슨 무간지옥?걔 부캐라고하지않나.. 내가 얘랑 친하지도않고, 말도섞지도않고,그냥 얘 맨첨에 볼때 좀 상반되는게있어서 내 생각만 적었을뿐인데 자꾸 내 댓글이나 내 글에 계속 아는체하고 시비거는데 얘는 뭐하는놈 이길레 내가 글쓰는족족 시비거는지모르겠네.. 그냥 블라인드하는게 좋을려나?






  • leakygut
    17.10.17
    그냥 니가 마음이 불안한거야 
  • leakygut
    17.10.17
    나한테 짜증냈으니까 댓가로 니부하들이 니 고추빠는 심리 한국인 분석좀 해봐라. 가짜명분 말고 진실 말이지. 겉만 그럴듯하게 해서 일찐놀이 인형극 허구의 세계에서 있는 이유.현실도피도 있는것 같고. 또? 
  • leakygut
    17.10.17
    인형극 안해봐서 이해좀 해보고 싶어서 그래 한솔아.. 내눈에는 해괴하고 추해보이는데 이걸 왜하냐는거지. 영화 위플래쉬 보면 답이 나오려나? 
  • 안그래도 위플래쉬얘기하고 싶었는데 잘됐다. 근데 그게 왜? 
  • 헬조선 노예
    17.10.17
    완전독립중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leakygut
    17.10.17
    여기서 인형극패턴이랑 우리가족의 인형극패턴

    위플래쉬 인형극패턴 다 똑같은거같아 
  • leakygut
    17.10.17
    그래 그거다 위플래쉬
  • Hell고려
    17.10.17
    그냥 집에서 두들겨맞고 정센병걸린 센숭이인듯. 두들겨맞은건 불쌍하다만 어그로와 도배는 용납불가지. 그냥 글 싸지르면 죽창줘서 게시판 클린하게 만들면 됨. 어차피 말도 안통하고 의미라곤 1도 없는 글들 뿐이라 블라인드 걸어. 그럼 죽창박기 편함.
  • leakygut
    17.10.17
    미안하다 나도 애비랑 싸웠다..

    한솔아 마음 굳게먹어라

    너한테 필요한것 집과 돈 아이폰 그딴 좆도 의미없는 도파민자극들이 아니다.

    바로 세로토닌이다.

    진실=세로토닌

    너가 살고 애비가죽느냐

    너가죽고 애비가 사느냐야.

    진실을 두고 비즈니스를하는거다.

    부모는 절대로 너한테 진실을 안줄거다.

    니가 맞서싸워야한다 피를흘리며 얻어내야한다.

    항상 진실에 타겟팅해라 부모랑 싸울때 의미없는 소모전이 되지 않으려면

    자꾸질문해라.

    니 현실감각 잃게하려고 온갖수를 쓰겠지만 사실..

    진실을 말하면 부모가 스트레스 너무받아서 죽을것만 같아서 말 못하는거다..

    그래도 조금씩은 빚을 받아야 니가 산다.

    빛=진실이다.



  • leakygut
    17.10.17
    너가 지금 하는것처럼 나도 그냥 예민해져서 애비가 나한테 주입한 행동 너한테 그냥 푼거다.

    이기는것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나의 공격성안에 들어있는 부모의 패턴을 읽어내야해  
  • leakygut
    17.10.17
    말도 안통하고 짐승마냥 손찌검해도.

    진실에 stick해 거머리처럼 진실.

    속마음이 뭐에요 왜그랬어요 날 뭘로보는거에요 

    계속 캐물어라.

    에너지 있을떄 부딪쳐야해

    너무 무기력할떈 좀 쉬었다가.

  • leakygut
    17.10.17
    그리고 까놓고 말해서 부모의 정신병인데 너가 별로 죄책감 느낄 필요는없어.


    부모보다 우월한 존재가 되어서 감싸줄순있어도

    절대로 너잘못 없으니까.


    진실을 말할때마다 경기 일으키는 부모모습을 볼수있을거다.

    그래도 너도 사회생활해야지 

    사회생활하려면

    부모가 죽어야돼.

    어쩔수가없어


  • 알겠다. 이제부터 블라인드하고 죽창만박아야될듯
  • 헬 어디에나 있는 도배충 고집쟁이 정센병자 똥싼징임 그리 대수롭게 여길이유가 없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8 0 2015.09.21
15182 헬조선 군대를 간거하고 안간거하고 체감차이 너무 많이 난다 1 new oldanda 1270 1 2017.09.03
15181 박정희는 보수당 먹여살릴 명분으로 나라 경제를 세운 것임이 틀림없다. 8 new 기무라준이치로 824 3 2017.09.03
15180 헬조선 크라브마가 뭐가이리도 비싼거냐? 11 new 헬조선붕괴협회 2566 0 2017.09.03
15179 류사오보 죽음이 너무 아까운 이유 3 newfile 노인 1220 3 2017.09.03
15178 감옥간 중국의 위구르 교수 4 newfile 노인 1152 2 2017.09.03
15177 할 일 없어서 한번 현대 한국어를 영어처럼 예전 철자법으로 써 봤다 14 new Delingsvald 1140 5 2017.09.03
15176 학문 용어를 라틴어로 표기하자 1 new 노인 1376 1 2017.09.03
15175 유럽의 식민지는 그렇게 잔인하지않았다 3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19 2 2017.09.03
15174 혐알 파시즘에 찌든 헬센징들..... 4 new 진정한애국이란 896 7 2017.09.03
15173 박정희의 진실과 사실 (영상 : 미국 프레이저 보고서) 4 new 헬한민국 1084 7 2017.09.03
15172 헬조선 인턴의 삶 풍자 new 노인 913 2 2017.09.03
15171 여자 징집 청원 진행중? 10 new 마이드라인 1536 2 2017.09.03
15170 지금도 멋진 박제가의 헬조선 비판 new 노인 979 5 2017.09.03
15169 공감이에게.. 6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067 4 2017.09.03
15168 대한민국이 헬조선인 이유.. 5 newfile 엘리엇 1378 5 2017.09.03
15167 1인가구 여자 집값 70% 지원 5 new 마이드라인 1080 6 2017.09.03
15166 ICBM장착용 수소탄시험 완전 성공" 1 new 공기정화 953 2 2017.09.03
15165 북핵실험이 우리민족의 쾌거라는 한심한 민족주의자들 7 new 아라카와방울뱀 922 6 2017.09.03
15164 외국에서 "헬조선 군대 갔다 왔다 " 이러면 진짜 인간 쓰레기 인증하는거다 new oldanda 831 0 2017.09.03
15163 내가한가지 사실적인걸말해줄게. 6 new 시발넘아 1013 3 2017.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