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10.15
조회 수 1090
추천 수 7
댓글 19








IMG_6807.PNG

 

IMG_6808.PNG

 

IMG_6809.PNG

 

IMG_6810.PNG

 

IMG_6811.PNG

 

IMG_6812.PNG

 






  • 그거야 당연히 일본대제국이 통제하던때가 살기편했으니까 찬양하는거지. 돈안되는 조선은 감히 니네따위가 날버려마인드로 악감정이남은거고. 대만도 몸소아는거지. 자기가 제일살기편했던게 일제라는거.
  • 리아트리스Best
    17.10.15

    사실 큰 차이점은 없었는데, 조선인의 경우 독립이후 귀환한 지배자들이 죽어라하고 날조와 사기를 통한 부정적 이미지를 형성해서 현대에 와서는 부정적으로 기억 될 뿐인 것이구요.

     
    대만의 경우에는 일제통치시절에 대해 정보 조작과 날조까지 해 가면서 부정적인 이미지를 심어 주지 않았기에, 일제통치에 대해 어느 정도 객관적인 자료와 인식이 남아 있었던 게 이유이지요.
    오히려 제국내에서 대만을 포함한 중국계보다 조선인의 지위와 대우가 좀 더 나았다는 걸 감안하면, 정보조작과 날조가 없었을 경우 이렇게까지 부정적인 여론이 형성되었을 가능성은 낮습니다.
  • 그거야 당연히 일본대제국이 통제하던때가 살기편했으니까 찬양하는거지. 돈안되는 조선은 감히 니네따위가 날버려마인드로 악감정이남은거고. 대만도 몸소아는거지. 자기가 제일살기편했던게 일제라는거.
  • 노인
    17.10.15
    일본이 대만 지배하면서 자치권, 참정권도 줬다고 하는데 
    그것 또한 대만이 일본 지배를 하는 거에 대해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거 아닐까?
  • 죠센징은 은혜를모르고 쪽바리라고 욕질을해대니.. 이번에야말로 멸종시켜야될놈들이죠.
  • 죠센징들은 잘해줄수록 기어오르기때문에 억압하고 고문하고 패면서 가르켜야알아들음. 그게 바로 죠센징의 교육방식이자,의사소통이고. 일본이조선점령했을때,제일먼저 문화전파하고 교류해주고 신병기도 나눠줬던게 일본임.그런일본을 역적취급하는 죠센징. 대가리 뽀샤버려야됨
  • 하루토
    17.10.15
    왕정체제인 청나라정부보다 삼권분립 민주화 이룩한 일제가 낫지요.
  • 그렇죠. 동아시아를넘어서 미국을자극할수있을영토를가졌으니.
  • 노인
    17.10.15
    그래서인지 대만이 일본의 식민 지배 시절을 긍정적으로 보는 군요 
  • 사실 큰 차이점은 없었는데, 조선인의 경우 독립이후 귀환한 지배자들이 죽어라하고 날조와 사기를 통한 부정적 이미지를 형성해서 현대에 와서는 부정적으로 기억 될 뿐인 것이구요.

     
    대만의 경우에는 일제통치시절에 대해 정보 조작과 날조까지 해 가면서 부정적인 이미지를 심어 주지 않았기에, 일제통치에 대해 어느 정도 객관적인 자료와 인식이 남아 있었던 게 이유이지요.
    오히려 제국내에서 대만을 포함한 중국계보다 조선인의 지위와 대우가 좀 더 나았다는 걸 감안하면, 정보조작과 날조가 없었을 경우 이렇게까지 부정적인 여론이 형성되었을 가능성은 낮습니다.
  • 노인
    17.10.15
    참정권 또한 재미있는 거 발견 되었는데 대만에서 어느정도 참정권 준 사례가 있다지만 2차세계대전이 되면서 전쟁 준비 하느라 애 먹었다고 하네요
  • 노인
    17.10.15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lsn76&logNo=220573796157&referrerCode=0&searchKeyword=%EB%82%B4%EC%84%A0



    제일 재미있는 자료

  • 하루토
    17.10.15
    한국은 어중간하게 독립하느니, 합방한체로 남았어야했는데 아쉽네요.
  • 노인
    17.10.15
    불행하게도 일본이 패망했는데 어쩔수 없죠
  • 노인
    17.10.17
    식민지에 대해 해방 해준 미국과 소비에트에게 감사하지는 못할 망정 독립운동가 덕택이라고 우기고 있음
  • 노인
    17.10.17

    사실 미군이 일본 반도에게 정밀 폭격을 일삼으면서 60여개인가? 70여개의 도시를 지도상에 없애기 까지 했다고 하네요 

    이를 보고 일본인은 물론이고 조선인도 부들부들 떨어야 했죠
  • Uriginal
    17.10.15

    국민당이 대만 집권 시작할 때부터 이등휘에 의해 민진당으로 정권 교체될 때까지 대만의 반일 교육은 한국의 그것과 거의 다를 것이 없었는데 대만에 그런 것이 없었다니

  • 둠헬
    17.10.16
    대만은 지금도 일뽕국가임
  • 노인
    17.10.16
    알고 있음
    그래서 한국인들이 대만을 일뽕이라고 싫어해 하더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7 0 2015.09.21
19664 외국인도 ㅇㅈ하는 한국은미쳤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65 4 2017.01.12
19663 日本 대기업 미쓰비시도 사원 혹사.."한달 이틀 휴무..손이 떨렸다" 25 newfile 프리글루텐 1086 0 2017.01.12
19662 유일호 뉴욕서 한국경제설명회…"탄핵소추 시장 영향 별로 없다" 1 newfile 좀비생활 1045 2 2017.01.12
19661 5·18 계엄군 '헬기 총격' 37년만에 드러난 이유는 2 newfile 좀비생활 989 5 2017.01.12
19660 친일은 필요없어도 반일은 견제해야하는이유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45 6 2017.01.12
19659 이미 북한이라는 나라가 존재하는한 한민좆은 절대 자학적이지않는데? 8 new 다이쪽본시대 1187 0 2017.01.12
19658 학자금대출? 1 new 호프리스 991 3 2017.01.12
19657 그럼 당신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삶이란? 3 newfile 인생한번뿐이다. 926 2 2017.01.13
19656 한국인들 보면 스스로를 북망 기마민족과 관련시키려고 안달하는 새끼들 많은데 3 new Uriginal 1163 3 2017.01.13
19655 국뽕싫다고 일뽕하는 역센징 혼모노새끼들 ㅋㅋㅋ 13 newfile 갈로우 988 0 2017.01.13
19654 진심 또라이같은 마인드 일뽕 원탑 13 newfile 갈로우 1152 2 2017.01.13
19653 "부조리한 한국사회에 대한 한국인의 대한 나의 생각" (진지하게 읽어주삼) 3 newfile 프리글루텐 1140 4 2017.01.13
19652 헬조선식 오지랖의 근원 3 new 불타오른다 1073 7 2017.01.13
19651 천재교육도 국뽕... 5 new Noooooo력거리지마라틀딱충들아 1085 3 2017.01.13
19650 너네 몸관리 잘해라. 한국에서 40대 되면 대부분 건강이 맛이 간다. 3 new 불타오른다 1084 5 2017.01.13
19649 역갤 일뽕종자새끼들 신천지냐 하는짓거리가 신천지같냐 ㅋㅋ 9 newfile 갈로우 1225 1 2017.01.13
19648 헬조선 여러분 우리 같이 우리만의 이상적인 나라로 갑시다 new 파크라슈 922 2 2017.01.13
19647 일까건 일뽕이건 관계가없다 3 new 다이쪽본시대 995 2 2017.01.13
19646 선원 구하지 않은 선장 4 new oldberry1800 861 5 2017.01.13
19645 헬조선인 필독서 주갤문학 아프니까 결혼이다. 2 new 불타오른다 1093 2 2017.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