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dddddd
17.10.15
조회 수 1105
추천 수 5
댓글 3








 

G4O0nK2.png

 

 

 

 

 

자기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 할 줄 모른다.

 

 

어느어느 교수님이 이렇게 말하셨다.

 

리아트리스님이 그렇게 말하셨다

 

블레이징님이 그렇게 말하셨다

 

어느어느사람이 이러한 명언을 하셨다.

 

 

자기스스로 생각할줄 모르는 바보인형 이고

자아가 없기때문에 항상 남이 말하는것을 듣고 따라하는 앵무새에 지나지 않으며

그렇기에 헬센징과 다를것이 없다.

 

결국에는 주위 분위기에 휩쓸리고 권위앞에서, 부조리한 힘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따라가는

부조리한 헬센징이 될 수 밖에 없다.

 

스스로 생각 할 줄 모르고 스스로 행동 할줄 모르는 인간의 생활상은 뻔하다.

 

 

앞으로도 다른 헬센징 사이트에서 부조리를 진리라고 믿고떠드는 인간들은 

자기 잘난맛에 살고 부조리로 이득을 얻는맛에 살거고 멍청한 주위 인간을 선동하는 맛에 살거고

 

여기 헬조선 사이트 인간들도 다를게 없다.

 

평생 남의 생각이나 법칙, 의견에 매달려서 사는게 운명이다.

 






  • 하루토
    17.10.15
    여기 사이트 사람들은, 적어도 남의 의견이 나 자신에게 유익하냐 아니냐를 가릴수있는 분별력정도
    보유하고 있지않나요. 적어도 다 성인인데.

    사실과 의견만 구분할줄 알면 문제없다고 봅니다.
  • leakygut
    17.10.15
    에라이 ㅗㅗ 내 이럴줄알았다
  • leakygut
    17.10.15
    약간 엄마가 아빠 조종해서 너한테 표적 돌리는 감도 있는데.. 잘 관찰해봐. 가짜명분에 휘말리지 말고

    또 쓸데없는 궁리 하지말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04 0 2015.09.21
15150 다들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5 new Mihel 987 4 2017.09.03
15149 헬센징 따위와는 비교를 불허하는 부류의 일본인 사례 new 퍽킹코리아 809 7 2017.09.03
15148 공감이란 사람에게 말해두는데 1 new Mihel 896 5 2017.09.04
15147 조선아. 18 new 아웃오브헬조선 1067 2 2017.09.04
15146 컬쳐문화가 헬조선에서 성공하지못하는이유. 5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125 3 2017.09.04
15145 안녕하세요. 잘지내고 계신가요? 백수생활하면서 심심해서 만들어봤어요. 한번 평가해주세요~^^ 2 newfile 좀비생활 1011 1 2017.09.04
15144 나무위키에 운영자가 정화조치를 취했다고 올라와 있다던데 5 new Mihel 996 1 2017.09.04
15143 대북문제에 대하여 2 new 너무뜨거워 694 1 2017.09.04
15142 우리의 존재는 결국 비트에 불과한 것 아닌가? 5 new 베스트프렌드 915 3 2017.09.04
15141 다람쥐와 고슴도치 3 newfile 노인 1407 0 2017.09.04
15140 한국의 주요 종교는 불교가 아니다 newfile 노인 824 0 2017.09.04
15139 절망밖에 없는 국가에 핵미사일이 유일한 답일까요? 4 new oldberry1800 1017 4 2017.09.04
15138 휠체어 타고 있는 전직 대통령 3 new 국뽕충박멸 1170 0 2017.09.04
15137 늙으면 빨리죽어야지 적폐새끼들아 3 new 생각하고살자 904 4 2017.09.04
15136 보수는 모조리 죽여서 공포정치를 보여줘야한다 2 new 생각하고살자 902 1 2017.09.04
15135 지하철 내옆좌석 개돼지년 탔는데 씨발년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937 0 2017.09.04
15134 전생에 죄를 많이지은 가족을 만나면 탈조선 할때 죽는고통이 동반된다 new oldanda 733 0 2017.09.04
15133 일본vs캐나다 26 new 좆선반도 1026 5 2017.09.04
15132 헬조선 군대를 갔다오고 탈조선 하는것은 죽은체로 탈조선 하는거다 new oldanda 1402 0 2017.09.04
15131 어제 본 영화에 대해서 생각해본다. (이두용 감독의 '업') 6 new 베스트프렌드 1077 3 2017.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