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10.15
조회 수 1429
추천 수 2
댓글 8








특히 조선의 현실은 경쟁이 치열하다 항상 경쟁을 부추기는사회지 그러나 사람들은 모르고 있는거 같다 

 

그래서 달라지지 않는것이다 한국사람들은 여유가 없어보인다 그게 물질과는 다른 생태계인거같다 ㅇㅇ 

 

너희들 생각은 어떠냐?






  • 하루토
    17.10.15
    한국인은 자기가 가진거에 만족할줄 모르기때문이죠. 덕분에 감사할줄 모르죠. 그래서 앞으로 나아가는데만 초점이 맞춰져있습니다.
    잠시 멈추어서서 주변도 돌아봐야하는데 그러지 못하죠.

    일본인처럼 사사로운일에 기뻐하고 행복해 하는거 불가능합니다.
  • 그래서 개돼지란말이 나오는거지 ㅎㅎ
  • 하루토
    17.10.15
    야생동물 또는 길들어진 가축이겠네요. 꿀꿀....
  • leakygut
    17.10.15
    내가보기에 엄마가 훨씬 위험하다. 너를 가축으로 만드는게.. 
  • 시발넘아
    17.10.15
    강하게야. 경쟁사회라고하기엔 너무 강압적이고,후진적이지않냐? 귀족사회지. 나는 문벌귀족에 가까운사회라고 보는데. 귀족이 정부에관여하는. 사실,대기업이 정부랑협약맺고있는거랑 같은이치지. 그래서 밑에사람들은 죽어나는거고. 이 상황이 나아질려면 봉기로인해 나라를 갈아엎어야되는데 벼락맞아뒤지는게 오히려 가능성이더높지.
  • leakygut
    17.10.15
    너 엄마한테 개털린거같은데. 

    티안나게 미끼 던지는것좀 잘 관찰해바

    사이트에다 이러지 말고. 
  • 노인
    17.10.15
    아 헬조선 경쟁 사회
  • 이러다가 세월호사건과 농단사건같은 사건 말고도 오히려 더 큰 사건이 들이닥칠게 분명하다. 예언한다. 
    그러다가 헬조선이 멸망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8 0 2015.09.21
15150 다들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5 new Mihel 987 4 2017.09.03
15149 헬센징 따위와는 비교를 불허하는 부류의 일본인 사례 new 퍽킹코리아 809 7 2017.09.03
15148 공감이란 사람에게 말해두는데 1 new Mihel 896 5 2017.09.04
15147 조선아. 18 new 아웃오브헬조선 1067 2 2017.09.04
15146 컬쳐문화가 헬조선에서 성공하지못하는이유. 5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125 3 2017.09.04
15145 안녕하세요. 잘지내고 계신가요? 백수생활하면서 심심해서 만들어봤어요. 한번 평가해주세요~^^ 2 newfile 좀비생활 1011 1 2017.09.04
15144 나무위키에 운영자가 정화조치를 취했다고 올라와 있다던데 5 new Mihel 995 1 2017.09.04
15143 대북문제에 대하여 2 new 너무뜨거워 694 1 2017.09.04
15142 우리의 존재는 결국 비트에 불과한 것 아닌가? 5 new 베스트프렌드 914 3 2017.09.04
15141 다람쥐와 고슴도치 3 newfile 노인 1407 0 2017.09.04
15140 한국의 주요 종교는 불교가 아니다 newfile 노인 824 0 2017.09.04
15139 절망밖에 없는 국가에 핵미사일이 유일한 답일까요? 4 new oldberry1800 1016 4 2017.09.04
15138 휠체어 타고 있는 전직 대통령 3 new 국뽕충박멸 1170 0 2017.09.04
15137 늙으면 빨리죽어야지 적폐새끼들아 3 new 생각하고살자 904 4 2017.09.04
15136 보수는 모조리 죽여서 공포정치를 보여줘야한다 2 new 생각하고살자 902 1 2017.09.04
15135 지하철 내옆좌석 개돼지년 탔는데 씨발년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937 0 2017.09.04
15134 전생에 죄를 많이지은 가족을 만나면 탈조선 할때 죽는고통이 동반된다 new oldanda 733 0 2017.09.04
15133 일본vs캐나다 26 new 좆선반도 1026 5 2017.09.04
15132 헬조선 군대를 갔다오고 탈조선 하는것은 죽은체로 탈조선 하는거다 new oldanda 1401 0 2017.09.04
15131 어제 본 영화에 대해서 생각해본다. (이두용 감독의 '업') 6 new 베스트프렌드 1077 3 2017.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