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2&aid=0003216455

 

한여름에 장례치르러 이동하는 도중에 마을주민들이 2시간동안 길을 막고 5백만원을 요구함.

한여름이라 빨리 장례를 치르지 않으면 시신이 부패하는 큰 문제가 있는데, 이걸 악용해서

빨리 돈주던지 아니면 장례 못치르게 하겠다고 협박함.

결국 상주는  350만원을 내주고 말았음.

이 사례는 망자를 상대로한 인질극이나 다름없는건데

해외에 이러한 사례는 없다. 오직 헬조선에만 존재할뿐.

 

더 놀라운점을 알려줄까? 저 관습은 일제시대 이전에도 존재했으며 일제시대때 단속으로 잠시 사라졌다가

해방되면서 다시 부활했다.  그래서인지 일본인들도 이러한 악습을 아는 사람은 알고 있더라.

심지어 외국인이 사망해서 본국이나 서울로 시신을 운구하려는것도 길막고 돈을 요구하기도 한다.

경찰은 왜 안부르냐고? 경찰도 한패인데 왜 불러? 불러봤자 그냥 돈주고 끝내세요라고 마을주민 편든다.

 

저 기사에 나온 피해자 상주는 청와대에다가 호소까지했는데 아직까지 청와대 반응이 없는걸로봐선 무시한듯.

그리고 언론들은 뭘 쳐먹었는지 기사가 아직도 3개밖에 없다. 다른언론은 침묵중임. 대단하다 대단해~

 

이 사건, 일본에도 제보해서 한국이 얼마나 야만스런 국가인가를 전해줘야겠다.

 






  • 미개한인들 정신 차려야 하는..
  • 미개한 일뽕아
    근데 잽스는?
  • 시발넘아
    17.10.15
    국뽕시브럴개새끼야 쳐맞기싫으면 아닥해라. 아니면 현실에서 붙던지 십새끼야. 니가붙자며? 주소불러봐라 갈태니까 개호로십새끼야. 나이드립하는꼰대병신 국뽕새끼는 죽창이야. 신고눌렀다 잘가라 ㅋㅋ
  • Hell고려
    17.10.15
    어 국뽕센숭이다. 니가 아무리 우울증이니 뭐니 걸려도 어그로는 못봐준다 ㅋ. 그리고 그렇게 힘들면 다시 죠센으로 고백 하라니까? 괜히 대갓본제국 더럽히지 말고
  • 데이트 스캠같은 건 성적인 거라 관음증 걸린 센숭이들이 성OO이라고 하면 우르르 몰려들어서 떠드니 보도 하는 것이고, 일반적인 사건들은 그저 남의 이야기일 뿐이므로 조용히 하는 게 아닐까하는 생각도 있네요.
  • 시발넘아
    17.10.15
    헬조선에선 늘있는일아니냐. 미개함의극치를보여주는
  • 말 그대로 합법적? robbery인가요? 조선식 지랄갈취로군요.
  • 일제시대 때에도, 위안부 강제납치등의 범죄는 사실 조선인이 저지른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당수가 일본의 잘못으로 떠넘겨졌지요.
  • 정당행위 자력구제 폭넓게 인정해야함.. 저런경우 길막아선 애들 버스로 밀고 가는거 정당행위로 인정해야지. 그리고 저런짓 한애들은 신상 면상 공개하고 재산 몰수후에 존나 패야지 공개적으로다가. ㅋㅋ
    //
    이거 내가 단 댓글. 
  • 하루토
    17.10.15
    한국판GTA같네요. 테러리스트도 아니고...

    완벽한 범죄인데.
  • 하루토
    17.10.15
    그러고 보니 그렇네요. 게임속 경찰이 더 깨끗.
  • 둠헬
    17.10.15
    산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인
    17.10.15
    일베의 만행과 유사하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7 0 2015.09.21
19690 결국 좌약식센징이랑 공감이는 일본에관한 팩트=일뽕이라는거네?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54 3 2017.01.10
19689 수많은 잽머니와 짜집기들.... 3 newfile 다이쪽본시대 1089 2 2017.01.10
19688 좌약식센징 결국 쪽팔려서 잠수탄듯ㅋㅋㅋㅋㅋㅋ 6 new 다이쪽본시대 1192 0 2017.01.10
19687 공감이가 반박할거리 또하나 있네. new 달마시안 664 1 2017.01.11
19686 공감이가 북유럽보고 배우라는데 1 new 달마시안 1142 0 2017.01.11
19685 다가올 환난에 준비하세요 9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12 7 2017.01.11
19684 중국 폭격기 동해 진입.. 한일 전투기 맞불 출격 4 newfile 좀비생활 977 3 2017.01.11
19683 경제 파탄나면 어떻게 될까 6 newfile 좀비생활 1192 4 2017.01.11
19682 헬조선의 윗사람이란 뻔뻔한 존재 8 new oldberry1800 1002 2 2017.01.11
19681 너의 인생을 가로막는 사람은 주위사람들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23 4 2017.01.11
19680 Ai감염과 더불어 이제 가축감염에도 위험이 있다 2 new 생각하고살자 806 1 2017.01.11
19679 이 노답인나라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8 1 2017.01.11
19678 ,,,, 7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81 1 2017.01.11
19677 조센정부는... 3 new JR東日本(社) 1049 8 2017.01.11
19676 A/S 기사 아빠가 고객에게 1만원 받고 싹싹 빈 사연 3 new 전생에나라팔음 999 7 2017.01.11
19675 부침개 님한테는 많이 미안한이야기지만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2 2 2017.01.11
19674 돈모아서 미국으로 탈출하는게 제일좋지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3 3 2017.01.12
19673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10 new 호프리스 854 4 2017.01.12
19672 요즘 틀딱들이 미개한 EU.reason 3 new 너무뜨거워 1187 3 2017.01.12
19671 나는 자연인이다 에 해답이 있다 5 new 갈로우 1044 6 2017.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