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leakygut
17.10.14
조회 수 1176
추천 수 3
댓글 4








B256ECFF-892E-4EF8-A315-BAB3C7E7B6AD.png

 

ED124684-4C9D-488F-A332-38AC612FA151.png

 

주변에서 시기질투에 임신한거 약점잡아서 갈구면 임산부 . 토나오지 헬조선 남편이 방어력 스트레스 풀어줄 능력 없지 

 

그럼 아기탓으로 돌리는거야. 그럼 아기 스트레스 받으면서 이미 예민하고 경직된채로. 거기에 나오고나서 포경까지 .. ㅋㅋ 싹부터가 다를수밖에 






  • 포경하니 그가 생각나는군....
  • 시발넘아
    17.10.14
    닥치고 죽창이야. 센징아. 니가그러니까 애비한테 쳐맞는거야. 니같은새끼는 애비욕할필요없어. 니 행동이 장애같은데 가정폭력당하는거지
  • leakygut
    17.10.14
    떨어질수 있으면 떨어지는게 좋은데..

    부모 트라우마 치료해주지 않는이상 

    너가 아무리 영역이니 존중이니 말해도
    절대로 안바뀐다 절대로. 

    우리세대
    부모는 이기주의가 몸에 베어서.. 

    극에달한 이기주의임. 

    너가 싸워서 저항하면 끊임없이 새로운 방법을 찾아서
    너를 괴롭힐것임. 

    이거 계산하고, 형이랑 같이 독립해본다던지
    떨어질수 있으면 떨어지고.. 

    엄마집착도 심하지만 아버지도 정말 너무 심하다..
    극한경지의 이기심이다 진짜 
  • 시발넘아
    17.10.15
    네다음 부모한테쳐맞은센징이 ㅋㅋ 죽창이나 쳐먹어. 부모탓하지말고 니가 나아질궁리나쳐해 병신같은새끼야. 니애미가 닐 얼마나 원망했을까. 아들은 별시답지않은걸로 학교에서 문제일으키고 기대에 부응못하니 애비가 니한테 존나쳐때리고. 부모탓할려면 독립해 병신새끼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15144 다들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5 new Mihel 986 4 2017.09.03
15143 헬센징 따위와는 비교를 불허하는 부류의 일본인 사례 new 퍽킹코리아 807 7 2017.09.03
15142 공감이란 사람에게 말해두는데 1 new Mihel 893 5 2017.09.04
15141 조선아. 18 new 아웃오브헬조선 1064 2 2017.09.04
15140 컬쳐문화가 헬조선에서 성공하지못하는이유. 5 new 일본앞잡이기무치 1123 3 2017.09.04
15139 안녕하세요. 잘지내고 계신가요? 백수생활하면서 심심해서 만들어봤어요. 한번 평가해주세요~^^ 2 newfile 좀비생활 1010 1 2017.09.04
15138 나무위키에 운영자가 정화조치를 취했다고 올라와 있다던데 5 new Mihel 992 1 2017.09.04
15137 대북문제에 대하여 2 new 너무뜨거워 693 1 2017.09.04
15136 우리의 존재는 결국 비트에 불과한 것 아닌가? 5 new 베스트프렌드 912 3 2017.09.04
15135 다람쥐와 고슴도치 3 newfile 노인 1406 0 2017.09.04
15134 한국의 주요 종교는 불교가 아니다 newfile 노인 823 0 2017.09.04
15133 절망밖에 없는 국가에 핵미사일이 유일한 답일까요? 4 new oldberry1800 1014 4 2017.09.04
15132 휠체어 타고 있는 전직 대통령 3 new 국뽕충박멸 1169 0 2017.09.04
15131 늙으면 빨리죽어야지 적폐새끼들아 3 new 생각하고살자 904 4 2017.09.04
15130 보수는 모조리 죽여서 공포정치를 보여줘야한다 2 new 생각하고살자 899 1 2017.09.04
15129 지하철 내옆좌석 개돼지년 탔는데 씨발년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937 0 2017.09.04
15128 전생에 죄를 많이지은 가족을 만나면 탈조선 할때 죽는고통이 동반된다 new oldanda 733 0 2017.09.04
15127 일본vs캐나다 26 new 좆선반도 1026 5 2017.09.04
15126 헬조선 군대를 갔다오고 탈조선 하는것은 죽은체로 탈조선 하는거다 new oldanda 1401 0 2017.09.04
15125 어제 본 영화에 대해서 생각해본다. (이두용 감독의 '업') 6 new 베스트프렌드 1076 3 2017.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