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10.12
조회 수 1136
추천 수 5
댓글 23








 

 

1.북한 위협 드립 치는 자들에게 전하는 북한 실제 군사력

북한이 위협적이다고 하는 데 그건 과대망상이다 

북한 군사력은 생각보다 약해 빠졌어

왜 북한의 군사력이 약해 빠져 있을까요?

중고 탱크, 비행기. 잠수함들이 노후화 되고 있으며 경제난으로 인해 군사력 증강할 힘이 없기 때문 

이래도 북한이 위헙적이다고? 정신차리세요 

 

2.북한은 2006년에 모병제 도입함

옛날 처럼 징병 안감

이래놓고 징병 노예제가 정당한가?

쓸데 없는 징병 인구로 인해 경쟁이 과열되어서 문제

게다가 쓸데 없이 국방비 쓰고

이러니 모병제로 전환해야 돼

 

3.징병으로 인해 양심적 병역 거부자들이 피해봄

양심 자유, 종교 자유를 침해하는 대표적 인권 침해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1770378#cb

 






  • 근데 북한의모병제는 형식적인모병제라고 그렇게 말하는사람도 있더라고요 ..... 군대안가면 배식도 못받고 .... 국가적으로 혜택을 못받는다고 그러던데

    뭐가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 센징이 말한거여서 믿을수는없지만 ..

  • 노인
    17.10.12
    그래서 남측에서는 의심하죠
    뭐 남측 마저도 다를 게 없지만
  • 헬조선 노예
    17.10.12
    노인은죽어야산다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그냥 여기 남한은 대놓고 징병제하고있죠 ..... 이제는 여성까지 징병하자는목소리도 많죠

  • 노인
    17.10.12
    징병제로 인해 경쟁이 치열해 졌음
    책임져봐 국뻥부야
  • 센징들이 하는짓이 다 그렇죠 뭐 ..
  • 노인
    17.10.12

    여성 병역에 대해 긍정적이지만 

    사실 헬조선에서는 군대 대우가 매우 더러운데 왜 헬마초들은 여성에게 돌리는지 모름

    저는 군대 처우 개선 하고 여군 인권 향상 시켜줬으면 좋겠어요

  • 네 그렇게 되어야하는데 ...... 현실은 정반대니 안타깝네요
  • 노인
    17.10.12
    ㅇㅈ합니다 
  • 노인
    17.10.12

    그래도 가이드 측은 남자는 군대 가야 사람들이 좋아 하니 

    남헬과 다름이 없는 가봐요
  • 네 ... 별로 다를게 없다고 보네요
  • 시발넘아
    17.10.12

    노인아. 내가 왜 헬조선 윗대가리들이 요청이있어도 무시하는줄알겠다. leakygut이가 도배할때, 내가 쟤한테 적당히 시비걸고, 내 댓글에 리플달리면 무시하고 밑에 다른댓글쓰니까 얘가 지혼자화나대가 조용해지대ㅋㅋㅋ 여기서 딱 생각났지. 아,헬조선 수뇌부들도 나와같이 당근과 채찍을 이용하는게 아닌가.. 하고 말이지. 역시,센징이들은 충분히 연구자료셈플로 써도될것같아. 아마,수뇌부들도 이같은 방법을(센징이를 손안에서 주물릴수있는방법을) 몇십년전에 터득했으니까, 자극적인 언플로 사람끌어모인다음에 자기네한테 시선안쏠리게한뒤에 자극적인 가사달게해서 자기의 안좋은이미지를 그쪽으로 쏠리게하는게 아닐까싶다. 그래서 이 헬조선에서 길게시위가 안일어나는거고.

  • leakygut
    17.10.12
    있잔냐.. 너는 지금 이렇게사는게 행복해?
    유벙언 최태민 간접체험 중인거거든 너가지금. 

    아니 간접이라고 하기엔. 진짜 다른사람들 앞길 망가뜨려놓은거니까.. 

    죄책감? 두려움? 그런거 없어? 
  • 노인
    17.10.12
    여기에 유병언, 최태민 이야기 왜 나오냐?
    둘다 혐오스러운 건 알지만 엉뚱한 이야기는 꺼내지 마라
  • leakygut
    17.10.12
    그럼 너자신을 혐오스럽게 여기고는 있는거니? 
  • leakygut
    17.10.12
    재내들보다 더 발전된 형태인데다가

    예민하고 어린애들 앞길 망가뜨려놧단 측면에서
    더 흉측하다고 볼수도 있는 거잖아

    너 자신이 그리는 너에대한 모습을 표현해봐


  • 노인
    17.10.12
    엉뚱한 소리 하지 말고 주제에 맞게 댓글 달아라
  • leakygut
    17.10.12
    ㅋㅋㅋㅋ.. 지금 미리 싸이코패스 체험하는것도 나쁘지 않은거같네. 패턴화되서. 젊을때 이런거 안겪고 나중에 가정차렸는데 자식이 당하고 그런거보다. 대비할수 있도록 지옥훈련 하는셈 쳐야겠당
  • leakygut
    17.10.12
    나야뭐 이제 서서히 회복되어가는데

    회원들 운명이 궁금하다. 더 보여줘봐 한솔아. 
  • leakygut
    17.10.12
    한솔아 너이거 뒷감당 어떻게할래?

    예전부터 음악모임 할때도

    애들인생 미래 아작내놓고 

    아직도 이짓거리하면서 살아가고있네. 

    내가 뭐 손을 댈게 없으니 그냥 지켜보는것 밖에는
    못하겠지만. 

    죄책감 못느껴? 너가 지금 어떤일을 벌이고 있는지는
    인지는 하고있어? 
  • cnmkecnkxzc
    17.10.12
    헬조선인들이 착각하는게 북한이 군사력이 강할것이라고 착각하는데 북한의 군사기술력은 병신급이고 징병제로해서 10년 군복무라고 하는데
    뭐 육군 깡으로 뜨면 한국이 밀릴수도 있는데 군사기술력은 한국이 훨씬 좋고 육군의 영향이 중요하다고는 하지만 현대전은 거의 기술력
    싸움이고 사실 미국만 있어도 안보는 거의 100%라고해도 됨 그리고 미국이 없으면 북한이 위험하다고 하기보다는 러시아랑 중국이 
    북한의 몇배이상으로 위험함 그리고 한국과 북한이 전쟁하게 되면 거의 동귀어진이라고 보면 됨 미사일 오지게 쏘기 때문에
    아마 대부분의 국토가 초토화 될테고 사실 언젠가는 해결해야할 새끼지만 북한 하나 잡는데 징병제 할 필요없음 옛날이면 모를까
    지금이 어떤 시대인데 북한이 뭐가 무섭다고 그러는지 
  • 노인
    17.10.13
    그러게요
    오히려 무셔워 해봤자 도움이 못되죠
  • 북괴의 군사력은 헬조선 군사력의 70%이하 수준이며, 이 정도 전력차의 경우 이론적으로는 북괴 군대가 궤멸할 때 헬조선 군대는 50% 이상의 전력이 보전됩니다. 그다지 걱정 할 필요가 없지요.

    그저 남헬의 지도자들이 위기 분위기를 조성하여 내부단속을 하기 위한 빌미일 뿐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4 0 2015.09.21
15122 역사는 상황인식이라고 언제까지 가르쳐야 되냐. 2 new 피리부는개새끼 971 6 2017.09.04
15121 북한-이명박 커넥션??? 4 new 피리부는개새끼 1131 6 2017.09.04
15120 과자에 질소 넣는 이유 3 newfile 노인 1293 1 2017.09.04
15119 이오시프 스탈린 7행시 1 new 달마시안 1114 0 2017.09.04
15118 부산 여중생 사건을 해석한다 2 new 아웃오브헬조선 1083 2 2017.09.05
15117 미국인,영국인 한테 엄청난욕 Your Next Life Hellkorea new oldanda 847 0 2017.09.05
15116 헬센징 쓰레기들 거짓말 공화국이지만 군대는 못속인다 new oldanda 609 0 2017.09.05
15115 서울대도 개좆찌끄레기 대학아닌가 61 new 생각하고살자 1095 3 2017.09.05
15114 헬조선 군대는 인간이 아니라는것을 확실하게 인증하는 곳이다 2 new oldanda 801 2 2017.09.05
15113 트럼프는 폐쇄적 이라 금수저 적폐들 죽이는데는 딱 좋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861 2 2017.09.05
15112 일본 지배를 받았던 조선의 양반과 평민의 삶은 천지차이네요 11 new oldberry1800 1106 7 2017.09.05
15111 2차세계대전과 한국전쟁 당시 미군의 위엄 31 new 노인 1298 1 2017.09.05
15110 대사관 씨발년들 22 new 아웃오브헬조선 1103 2 2017.09.05
15109 부산 여중생사건이 일어난 사하구는 에전에도 이랫는데 결국 이래될줄 알았다. 6 new Mihel 1091 5 2017.09.05
15108 한우가 쓸데없이 비싼 이유 - 상술 때문 5 newfile 노인 1052 3 2017.09.05
15107 일본의 한국 식민지 평가 2 new 노인 987 1 2017.09.05
15106 과거 일본의 인기개그프로그램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785 0 2017.09.05
15105 공감한테 제발 부탁하는데. 8 new Mihel 934 1 2017.09.05
15104 일본인들 사이에서 맥아더 평가가 더 좋은 이유 2 new 노인 911 1 2017.09.05
15103 도쿄가 왜 서울보다 삶의질수준이 떨어지나요? 1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71 5 2017.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