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10.11
조회 수 1248
추천 수 2
댓글 9








IMG_5935.JPG

 

한국의 회에는 왜 소스가 많을까?

이게 다 활어회를 먹기 때문에 그런거다






  • 활어회라기보단, 어디서 잡아온지 모르는생선쓰니까그렇지. 회덮밥도 유통금지된생선섞어가며 쓰고있다. 일본은 그 지방에서 갓잡아올린 A급생선을 사시미로 잘라서 생선자체만 먹어도 입에서 녹기때문에 굳이 소스를 찍어먹을필요가없다. 고로,뭐다? 유통할때 뒷거래가있었단소리지. 일본은 간장에겨자소스섞어가지고 회하나딱찍어먹으면 본연의 맛이 살아있기때문에 일부러 소스가 많을 필요가 없지.
  • 하루토
    17.10.11
    장사를 오래 유지하려면 쌍방간의 신뢰가 있어야하는데, 그게 없죠.
  • 왜냐하면 죠센징들은 서로 통수칠려고 하니까그래. 그러니까 서로죽고죽이는 릴레이같은 저급영화에 열광하는거지
  • 활어회가 안좋다는건지 무슨뜻인지 이해안됨
    사진은 뚜껑이나 젓가락은 왜 동그라미 표시한건지 무슨 분류로 동그라미친건지 모르겟음
  • 저 위에 사시미는 양이 작아 보이네요. 저번에 일본 갔을 때도 저렇게 아기자기하게 주던데. 고독한 미식가 고로상?이었나. 그거 봐도 비교적 조금씩조금씩 덜어서.
    그게 깔끔하긴 하지만.
    하여간 요샌 헬조선 횟값도 더럽게 비싸서 가족이랑 횟집가면 양이 훅 줄었더군요. 조만간 양만큼은 일본이랑 같지 않을지.
  • 地狱
    17.10.11
    숙성회먹는게 낫다.
    활어회는 그냥 초장을 질겅질겅 씹어먹을 뿐이다
  • 노인
    17.10.12
    ㅇㅈ합니다
    한국이 맛 없는 회를 먹는 이유는 활어회 때문임
    아무런 맛이 안나니 초장이나 찍어 먹죠
  • 블레이징
    17.10.12
    이게 하도 사기가 잦고 위생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아서 그런거다. 회를 팔아도 좀 깨끗하게 정갈하게 팔아야 하는데 장사 하는 새끼들이 제대로 하질 않으니 선어회를 팔면 이게 썩은거라고 생각하게 되는거지.

    사실 선어회를 먹어야 이게 사후경직도 풀리고 또 단백질이 아미노산으로 환원되면서 부드럽고 농후한 맛이 나는건데 말이다.
  • 노인
    17.10.12
    활어회는 아무런 맛도 안나고 질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2 0 2015.09.21
15110 우리애미 씨발 존나답도없는 년 9 new 생각하고살자 3020 4 2017.09.05
15109 솔직히 개한민국 애미애비 짐승새끼임 1 new 생각하고살자 1039 1 2017.09.05
15108 살민마 는 일반인 이다 2 new 생각하고살자 1096 2 2017.09.05
15107 군면제 + 2억이상 이아닌이상 죽은체로 탈조선 하는거다 외국인들도 경쟁이 심한데 18 new oldanda 985 1 2017.09.05
15106 헬조선의 흔한 사과축제.Jpg & Gif 4 new 헬조선붕괴협회 1351 5 2017.09.05
15105 아 씁쓸하다... 1 new 헬조선붕괴협회 1237 0 2017.09.05
15104 드디어 헬조르센이 1위를 찍었다. 19 new 헬조선붕괴협회 1139 7 2017.09.05
15103 이성의끈을 놓게하지마라 제발.그리고 제발 하나만해라. new Mihel 861 0 2017.09.05
15102 문득 생각났는데 공감 당신은 3 new Mihel 1065 0 2017.09.05
15101 그리고 마지막으로 말인데, 2 new Mihel 1224 0 2017.09.05
15100 헬조선 노인 부양 문제 4 newfile 노인 1034 1 2017.09.05
15099 헬조선 군대 = 헬센징들의 소형 창놈촌 new oldanda 842 2 2017.09.06
15098 아메리칸드림 3 new 서호 1115 0 2017.09.06
15097 이 곳에 어깨에 너무 힘이 들어간 듯한 분들이 눈에 많이 띄네요 37 new 점. 1607 1 2017.09.06
15096 감옥에 수감중인 죄수들을 풀어주겠다는 헬조선. 4 new 기무라준이치로 963 2 2017.09.06
15095 홈페이지 형식이 좋을까요 어떤형식이 좋을까요? 4 new Mihel 986 0 2017.09.06
15094 내가 아까 야후재팬 들어가서 한미FTA폐기론 에 관한기사에 또 떵댓글 싸지르고 왔다. 9 new 기무라준이치로 872 3 2017.09.06
15093 추가로 일본서버에 부속으로 개인블로그/사이트를 열려고 하는데 2 new Mihel 1135 0 2017.09.06
15092 원래부터 학교폭력 대학교 구타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36 3 2017.09.06
15091 유용한 커뮤니티 소개좀 해주라 4 new 생각하고살자 1177 1 2017.09.06